본문 바로가기
EVENT! 스타와 다양한 모습.../스타의 리즈

이현우 (현업 라디오DJ) 꿈외 2곡

by goodpoint 2020. 11. 4.
728x90
반응형

이번 글 그리고 다음 글은

지금은 현업 라디오 방송을 하시는 두 분입니다

 

먼저 이현우 님

그리고 다음은 배철수님

 

각각 다른 음악을 하시는 분들로

 

블로그 카테고리 내에서

배철수 님은 이전에 한 번 더 적었지만

이번에 이현우님 글,

적으면서 추가해 봅니다.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시는 분들 중

현업 가수분들도 많으시니

앞으로 종종.. 하려 합니다.

 

편성 프로그램

특유의  여유로움과,  어느새 길들여진 뻔뻔함으로

재미있는 방송을 하시는 듯합니다 

 

 

 

그리고 

기타 스타와 리즈 및 지금은 다른 일을 하시는 한때 가수분들도

댓글 칸 하단에

링크 걸도록 하겠습니다.

 

 

[ 노래 영상은 유튜브 상위 인기순 3곡 무대 영상으로 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ByFSOy1s9LE

이현우 - '꿈' [가요톱10,1992] | Lee Hyun Woo - 'Dream'

 

 

 

두 눈을 감으면 꿈처럼 다가오는 너의 모습을
내 마음 깊은 곳 새하얀 캔버스에 그려보네

너의 웃는 모습을 그려보았지
화난 모습 우는 모습 차례차례 그려보았지

이런 그림들이 추억이 되고 그리움으로 변해버릴 때
나는 꿈에서 깨어나지만 쓸쓸한 바람만 스쳐가네

외로운 밤이면 조용히 다가오는 너의 모습은
마음 속 깊은 곳 나만의 사진첩에 남아 있네

너의 웃는 모습을 찾아보았지
화난 모습 우는 모습 차례차례 찾아보았지

이런 사진들이 추억이 되고 그리움으로 변해버릴 때
나는 꿈에서 깨어나지만 쓸쓸한 바람만 스쳐가네 

 

 

 

 

 

 

 

https://www.youtube.com/watch?v=UTZrhq7gM3A

이현우 - 중독 (Loveletter)

 

 

 

너 이렇게 나의 품안에 가득 안겨 있는데
너의 숨결은 너의 입술은 이미 나의 안에 있는데
나 이렇게 길 잃어 헤매는 어린 아이처럼
불안한 걸까 초조한걸까 우리 이렇게 함께 있는데
알고있어 그 무엇도 영원할 수 없다는 것을
너의 사랑도 영원할 수는 없다는 걸 알아 워-
기도했어 우리 사랑 조금만 더 지켜달라고
난 바래 왔어 너도 나만큼 날 사랑하기를 워-
너를 알고 니가 나의 마지막이기를 바랬어
너야한다고 너일거라고 난 오랫동안 믿어왔는데
넌 말하지 이 순간만을 생각하고 싶다고 어-
우린 서로를 구속하지는 말자고 너는 내게 말을 하지
알고있어 그 무엇도 영원할 수 없다는 것을
너의 사랑도 영원할 수는 없다는 걸 알아 워-
기도했어 우리 사랑 조금만 더 지켜달라고
난 바래 왔어 너도 나만큼 날 사랑하기를 워-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https://www.youtube.com/watch?v=9XaZueKgJCU

나의 노래 - 이현우

 

 

 

이렇게 걸어왔자나
짙은 어둠속으로 하지만 후회하지않아
많은것을 잃었다고 생각하지마
얻은 것이 더욱 많았어
이렇게 너를 보자나 이렇게 웃고있자나
하지만 눈앞이 흐려와 ~
내게 소중한 것 들을 알게되었어
내게 들려주고싶었어 ~ 음 ~
내가 사랑하는 노래가 내 귓가에 흐르고있어
그리고 난나의 길을 갈거야
나만에 길을 ~
간 주 중 ~
이렇게 자유롭자나 이렇게 평화롭자나
아무런 두려움 없자나
많은 것을 잃었다고 생각하지마
얻은것이 더욱 많았어
오늘도 나를 바라봐
해맑은 아이의눈을
이리로 다가와 나의 품에 않기겠니
나는널 닮아 가고 싶어 .
내가 사랑하는 노래가 내 귓가에 흐르고있어
그리고 난나의 길을 갈거야...

 

 

 

 

 

* 국민학교때 다들 서태지좋아할때 나혼자 꿋꿋하게 이현우형님의 꿈을 좋아했었지....ㅋㅋ

 

* 듀뉸을 가므면 ~

 

* 역시 노래 연기 예능계를 모두 석권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그랜드현우!!

 

* 저 영어랩 부분 어릴때 친구가 종이에 들리는대로 써서 부르던거 생각나네. 아우스타운나우언더개미투말라잇
  이런식으로 말도 안되게 써서 보고 부르던 이창규 잘지내니? 그립다. 내 90년대

 

* 92년 여름 진짜 죽도록 들렸던 노래...그립다

 

* 투블럭 ㅎㄷㄷ

 

* 뭔가 세련된 느낌의 댄스곡이다!^^

 

* 두눈을 감으면~촤~ 꿈처럼 다가오는 촤~ 여러분은 지금 이현우의 음악앨범을 듣고 계십니다~ 어디가세요? 퀴즈

  풀고 가세요~

 

* 중학교 다니던 시절 그 짧은 스포츠 머리 앞머리만 살짝 길러 헤어젤 잔뜩발라 이현우님 머리 흉내 낸답시고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진심 부끄러운 추억의 한페이지

 

* 저건들거림 멋지다

 

* 이현우 세월이 흘려어도 더 멋지게ㆍ

 

* 술먹고 울면서 부르기 좋은 노래구만

 

* 과소평가된 가수 한때는 음악mc로써 인기많았는데

 

 

 

[블로그 카테고리내 다른 가수분들 곡]

 

 

https://moviestory9.tistory.com/114?category=901718

 

소지섭, So Ganzi

본업은 배우 노래도 잘함.. 시리즈 계속 이어집니다. 소지섭님입니다. 이미 이전에도 음악을 취미로 해 오신... 영상은 3개 올리고 있고 그중에 한 개 정도만 집중해서 댓글 모음을 하고 있습니다

moviestory9.tistory.com

https://moviestory9.tistory.com/66?category=901718

 

혜은이! 작은 숙녀/ 새벽비...리즈시절 귀요미

이번 편은 혜은이님입니다. 댓글에 보니 많은 분들이 부모님 세대들이 혜은이님 이뻤다 이러면... 음......~이러다가 이뻐서 깜딱 놀란다고 ㅎ 유튜브의 특혜를 제대로 보시는 듯합니다. 아주 기

moviestory9.tistory.com

https://moviestory9.tistory.com/123?category=902676

 

손호준, 타키온 Feel Your Breeze

이번은 가수 활동은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손호준님입니다. 가수보다는 확실히 배우의 입지가 강한.. & 편안하게 연기하는 장점이 큰 배우님이신 듯합니다. 삼시세끼 프로그램에서도 큰 위화감

moviestory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