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음악. 수면음악.요가배경음악등/명상&감사

명상영상, 편안하고 조용한 장소에서 ..

by goodpoint 2020. 11. 10.
728x90
반응형

 

명상입니다.

 

이번은 특히나 정석 명상이라

편안하고 조용한 장소에서..

(제목 글자가 너무 길어서..앞은 좀 자르고

후반부만 제목으로 하였습니다)

 

 

 

앞으로는 가끔 이렇게 제목에

몇 자 더 적을 필요가 있을 때는

적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알고리즘신님께서

인도해주어서

메인 화면에 떠서

클릭한..

 

.. 괜찮...

 

명상 FM으로 하시니

이왕이면 조용하고 편안한 장소에서

 

그럼 이렇게 오늘 하루도 마치며

다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3qGNAu0JuI

마음이 편안해지는 10분 명상 가이드

 

 

 

https://www.youtube.com/watch?v=S3qGNAu0JuI

마음이 편안해지는 10분 명상 가이드

 

 

 

 

 

와.. 조회수 낮아서 기대안했는데 오밀조밀 디테일이 엄청 좋네요!! 감사합니다~

 

명상을 매번 해야지 하면서도 눈을 감으면 어지럽고 내가 어딘가에 갇혀있는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그걸 이겨내고 끝까지 명상을 끝마칠 수 있게 해준 이 영상이 너무 신기하네요. 몸이 너무 편안해서 무릎위에 올려놓은 손이 무릎과 일치되는 느낌이고 몸이 하나로 연결되는 느낌이었는데 잘 하고 있는건가요? 되고싶고 하고싶은 미래를 상상했고, 생각하지 않으려고 할 때 떠오르게 되는 것들이 미래에 할 일들인가... 지금 삶과는 조금 다른것들이 상상되어 너무 신기했어요.

 

항상 명상 가이드 클립들의 안내자가 남자여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여성이 한 좋은 명상 자료를 찾아서 기뻐요. 구성도 알차고 초보자가 하기에도 좋았어요. 두고두고 보겠습니다.

 

눈 뜨고 나서 뭔가 기분이 오묘하면서 소름돋네요./..

 

숨 부분 너무 느려서... 숨막혀용ㅠㅠ

 

중간 텅빈 시간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모르겠어요 ㅠㅠ

 

방금 해봤는데 정말 너무 편안하고 좋네요. 앞으로도 자주 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