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쟝르로..(국내외)/락. 밴드

박완규, 천년의 사랑!, 쉽지 않기에 더욱 값진 노래!

by goodpoint 2020. 10. 14.
728x90
반응형

이번 곡은

박완규님의 천년의 사랑입니다.

 

앞서서

임재범님편에

정성스럽게 쓰다 보니

이번은 가벼운 마음으로..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곡을 보유한 

가수님의 경우는

 

 

내 맘대로 골라본 곡이지만

곡 선정을

대중적 인기도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중에 한 곡 정도는

잘 안 알려진 곡으로 편성도 해보는

 

이번

박완규님은

조금은 빛을 못 보셨죠

 

아무래도 

일찍 생활전선에 뛰어드신 감도 있고 하시니

 

음악이 생계가 되기는 어려우니

다중 직업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이 뵈었습니다.

일반인들중에서도

취미로 음악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깐요

가까운경우를 보면

동생만해도 학교다닐때 

음악하더니

취업은 전혀 다른곳으로 하더라구요

이상은 이상이고

현실은 현실인 것이고

 

 

실력이 있다고 해도

그걸 펼칠 수 있는

기회와

상황이 돼야

가능한 듯합니다.

 

어쨌거나

아까운 가수

박완규님도 그중 한 분이신 듯

 

라이브로

몇 번 들었는데

역시나 대단한 실력이신

 

또 어떻게 보면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못 이루신 것은

물론 지금도 유명하시지만

그래도 더욱 유명해지실만하다 싶었지 않나 싶어서..

 

 

그런데

곡이 너무 어려워요-_-

 

 

웬만한 분들은

부르다 

쓰러지거나

뒷목 잡을 듯 ㅋ

 

 

인간의 수명을 고려해보면

천년의 사랑도 어렵지만

 

천년의 사랑은

일반인이

부르기는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럼

노래 가사와 영상 이어집니다.

 

( 영상 플레이 클릭하시면 영상 지원됩니다.

간혹, 영상 링크를 막으신 분들이 있으시니, 

 그 경우 영상위 주소를 클릭하시면

주소로 이동하며

영상 지원됩니다.

 

영상은 화질을 위해

가급적 방송사 제공용을 많이 가져옵니다.

없을때는 일반 올리신 영상으로..)

 

 

 

 

https://www.youtube.com/watch?v=GVRUPRSFnQI

 

https://www.youtube.com/watch?v=dWj9eAKN07s

 

https://www.youtube.com/watch?v=kFex9cK1if0

 

 

이대로 널 보낼 수는 없다고
밤을 세워 간절히 기도했지만
더 이상 널 사랑할 수 없다면
차라리 나도 데려가
내 마지막 소원을 하늘이
끝내 모른척 저버린대도
불꽃처럼 꺼지지 않는 사랑으로
영원히 넌 가슴속에 타오를 테니
나를 위해서 눈물도 참아야 했던
그 동안에 넌 얼마나 힘이 들었니
천년이 가도 난 너를 잊을 수 없어
사랑했기 때문에

 

내 마지막 소원을 하늘이
끝내 모른척 저버린대도
불꽃처럼 꺼지지 않는 사랑으로
영원히 넌 가슴속에 타오를 테니
나를 위해서 눈물도 참아야 했던
그 동안의 넌 얼마나 힘이 들었니
천년이 가도 난 너를 잊을 수 없어
사랑했기 때문에
나를 위해서 눈물도 참아야 했던
그 동안의 넌 얼마나 힘이 들었니
천년이 가도 난 너를 잊을 수 없어
사랑했기때문에
사랑했기때문에

 

 

 

앞으로도

박완규님의 다양한 활동 기대합니다.

박완규님 홧팅!!

 

 

 

 

 

 

 

*저기 칼에 있는 여자가 박완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렇지 마세요... 분위기에 취해있다가 이글 보고 꿈도 희망도 없어져 버렸어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꺤다..

 

 

* 이 곡 히트 쳤을 때 히트 친 줄도 모르셨다죠... 그 땐 저작권료에 대해 잘 몰랐고... 나쁜 사람들 ㅠㅠ

 

* 노래가 천년에 한번에 나올 명곡이네

 

* 다른 가수분들이 부른 천년의사랑... 좋지... 가창력 좋지.. 멋지게 부르지... 근데.... 박완규의 원곡 같은 그 때의 그

   락발라드의 느낌은 원곡밖에는 날 수가 없다....

 

* 댓글들이 최신댓이 없네 여기 최신댓 남기고 갑니다

 

* 소리에 간지가 줄줄 흐르네. 캬. 이게 남자 소리지. ㅋ

 

* 진짜 엄청난 노래다, 작곡 작사도 대단하지만, 이런 엄청난 노래를 소화해낸 박완규 역시 뛰어난 가수.

 

*  박완규를 모르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이 노래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이 알려진 노래 천년의 사랑은

   2000년 초반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만큼 상당히 인기가 높았던 곡입니다. 천년의 사랑은 1999년에 발매된 곡으로

   벌써 16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사랑받고 있는 노래입니다. 그리고 천년의 사랑을 다 불렀을 때 그 성취감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이 노래를 선호하고 있지만 저는 못부르겠습니다ㅋㅋ

 

* 와.. 명곡이다.. 저는 고음을 못 올리는 관계로 얌전히 쳐 듣도록 하겠습니다

 

* 애들아 가성으로 부르자... 우린 박완규가 안되자너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