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쟝르로..(국내외)/대중가요(발라드.댄스..EDM.R&B등)

박정현, 꿈에

by goodpoint 2020. 10. 16.
728x90
반응형

 

 

 

 

어떠한 곡도

아름답게 소화하는

박정현님의 꿈에입니다

 

박지민가수님 영상도 함께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2QYzdvzpvA

 

 

어떤 말을 해야하는지 난 너무 가슴이 떨려서
우리 옛날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나고 있네요.
이건 꿈인 걸 알지만 지금 이대로 깨지 않고서
영원히 잠 잘 수 있다면..

날 안아주네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혹시 이게 꿈이란 걸 그대가 알게 하진 않을거야.
내가 정말 잘할거야, 그대 다른 생각 못하도록.
그대 이젠 가지마요, 그냥 여기서 나와 있어줘요.
나도 깨지 않을게요, 이젠 보내지 않을거예요.

계속 나를 안아주세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이젠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대답해줘요, 그대도 나를 나만큼 그리워했다고.


바보같이 즐거워만 하는 날 보며 (날 보며)
안스런 미소로 (슬픈 미소로)
이제 나 먼저갈게 미안한 듯 얘길하네요.
나처럼 그대도(그대도) 알고 있었군요(꿈이라는 걸)
그래도 고마워요, 이렇게라도 만나줘서.

날 안아주네요, 작별인사라며.
나 웃어줄게요, 이렇게 보내긴 싫은데.
뒤돌아 서네요, 다시 그때처럼.
나 잠 깨고 나면 또 다시 혼자 있겠네요.
저 멀리 가네요. 이젠 익숙하죠. 나 이제 울게요.
또 다시 보내기 싫은데 보이지 않아요.

이제 다시 눈을 떴는데 가슴이 많이 시리네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나 괜찮아요. 다신 오지 말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O5M2WFmFn04

뮤직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AP-66uhVLDg

어떤 말을 해야하는지 난 너무 가슴이 떨려서
우리 옛날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나고 있네요.
이건 꿈인 걸 알지만 지금 이대로 깨지 않고서
영원히 잠 잘 수 있다면..

날 안아주네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혹시 이게 꿈이란 걸 그대가 알게 하진 않을거야.
내가 정말 잘할거야, 그대 다른 생각 못하도록.
그대 이젠 가지마요, 그냥 여기서 나와 있어줘요.
나도 깨지 않을게요, 이젠 보내지 않을거예요.

계속 나를 안아주세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이젠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대답해줘요, 그대도 나를 나만큼 그리워했다고.


바보같이 즐거워만 하는 날 보며 (날 보며)
안스런 미소로 (슬픈 미소로)
이제 나 먼저갈게 미안한 듯 얘길하네요.
나처럼 그대도(그대도) 알고 있었군요(꿈이라는 걸)
그래도 고마워요, 이렇게라도 만나줘서.

날 안아주네요, 작별인사라며.
나 웃어줄게요, 이렇게 보내긴 싫은데.
뒤돌아 서네요, 다시 그때처럼.
나 잠 깨고 나면 또 다시 혼자 있겠네요.
저 멀리 가네요. 이젠 익숙하죠. 나 이제 울게요.
또 다시 보내기 싫은데 보이지 않아요.

이제 다시 눈을 떴는데 가슴이 많이 시리네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나 괜찮아요. 다신 오지 말아요.

 

 

 

 

* 유튜브 명곡들의 특징.. 노래가 너무 명곡이면 댓글에 평이 달리는게 아니라 사람들의 사연이 달린다..

 

* 빈말이 아니라 100번을 부르면 100번이 모두 다르다

 

* 가장 괴로운 악몽은 가장행복한꿈이다.

 

* 저기 있는 사람들이 한국어를 모른다는게 안타깝다...

 

* 강약조절 신급이다....

 

* 가사를 따라가다 보면 한 편의 드라마를 본 것만 같은 노래..ㅠㅠㅠ

 

* 댓글에 수 많은 사연들. 어떤 말로도 위로할 수 없는거 알잖아요.. 다들 힘냅시다. 그럼에도 사랑하는 나날들 됩시다.. 화이팅.

 

*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해 본 사람이라면 꿈에서 조차 놓을 수 없는 그 간절한 마음을 알 수 있겠지....포근한 밤이 오고 있네

 

* 저 외국인들은 가사도 모르는데 저 음색, 저 분위기 만으로 음악에 취하고 공감하는거보면 진짜 대단한거 같음

 

* 박정현님 정말 대단한게, 점점 진화한다... 항상 최신꺼가 듣기 제일 좋음. 이게 가능한 일인가 싶을정도. 재능에 노력이 더해지니, 정말 완벽하다는.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정현님.

 

*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꿈에 음원은 어떻게 나온거임?? 녹음실에서 10번부르면 10곡 다 따로 내고싶을꺼같은데 그중에 하나를 어떻게 고름?ㅋㅋㅋㅋㅋㅋ

 

* 바에서 부른거랑 여기서 부른거랑 시청자 반응 다른거 진짜 신기함ㅋㅋㅋㅋ 누구는 바 버전이 훨 낫다그러고 누군 이 버전이 더 낫다고 하고.... 난 항상 이 버전이 레전드라 생각했어서....ㅋㅋㅋㅋㅋㅋ 신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