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쟝르로..(국내외)/대중가요(발라드.댄스..EDM.R&B등)

아버지,인순이

by goodpoint 2020. 10. 13.
728x90
반응형

 

 

 

 

 

 

한 걸음도 다가설 수 없었던

내 마음을 알아주기를

얼마나 바라고 바래왔는지

눈물이 말해 준다

 

점점 멀어져가 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점점 멀어져가 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 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제발 내 얘길 들어주세요

시간이 필요해요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슴 속 깊은 곳에 담아두기만 했던

그래 내가 사랑했었다

 

긴 시간이 지나도 말하지 못했었던

그래 내가 사랑했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vexWFxno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