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장범준-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영상&노래 가사, NO.170

by goodpoint 2021. 6. 29.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V47v-AXQBSw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 장범준 Lyric video (as you wish)

 

 

 

 


 

 

 

 

안녕이라 그 말은 하지 마세요 우리는 다시 만날 테니 그냥 웃으며 걸어가요
그만하자 그 말도 하지 말구요 언젠간 다시 만날 텐데 그냥 웃으며 걸어봐요
넌 어떤 맘으로 또 생각에 잠겨 이 길을 걷나요
니가 원한다면 흐린 날엔 비가 될래요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당신이 원하면 어떤 계절이라도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당신이 좋다면 어떤 모습이라도
안녕이라 그 말은 하지 마세요 우리는 다시 만날 테니 그냥 웃으며 걸어봐요
넌 어떤 맘으로 또 생각에 잠겨 이 길을 걷나요
니가 원한다면 흐린 날엔 비가 될래요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당신이 원하면 어떤 계절이라도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당신이 좋다면 어떤 모습이라도
워워워 흐린 마음이 거리를 지나 세어갈 때
그녀 말했어 너무나 짧았던 너와 나는 이 길이 끝날 때
주루루루 여름 비가 되어 당신이 원하면 어떤 계절이라도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당신이 좋다면 항상
당신이 바랬던 환상
니가 내게 줬던 그 어떤 맘이라도
니가 내게 줬던 그 어떤 맘이라도
주루루루 여름 비가 되어
당신이 좋다면 어떤 모습이라도

 

 

 

 


https://www.youtube.com/watch?v=9K9_yBpDZ5U 

장범준 -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노래방 라이브】

 

 

 

 


https://www.youtube.com/watch?v=8wmbHZITrDs 

[놀면뭐하니? 선공개] 장범준, ⭐방구석 콘서트⭐ 합류 결정 기념 미공개곡🔊 대방출!!

 


 

* 최초공개 하시는 데도 가사를 틀리는 짱범준

 

* 가사 다 틀려 놓고 마지막에 당당하게 아내를 위한곡이란거 킹받네…

 

* 아니 가사틀리면서 가사 바뀌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사 맞다는듯이 아무렇지않게 부르는 범준이형과 편집자의 매직 2인조 사기단 킹받넼ㅋㅋㅋㅋ

 

* 이 형님은 왜케 홍보를 안하는거야 ㅋㅋ 정규 낼때 말고는 홍보를 안하셔 근데도 1위먹는 그저...킹범준

 

* 킬링보이스랑 유스케 한번만 나와주세요🙏🙏

 

 

* 0:44 걸어봐요 -> 걸어가요 1:19 어떤 계절 -> 어떤 모습 1:33 당신이 좋다면 어떤 모습 -> 당신이 원하면 어떤 계절 1:57 우리는 다시 만날 테니 -> 언젠간 다시 만날 텐데 3:29 당신이 원하면 -> 당신이 좋다면 3:35 추적이는 -> 주루루루 가사 자막 넣는사람 상 줘야하는거 아닌가? 한번도 안틀리게 해줬네 ㅋㅋㅋㅋ

 

 

* 편집자분 가사 센스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

 

* 가사 틀려도 좋아 오히려 좋아 죽을때까지 가수하면서 노래만 내줘

 

* 3: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추적이는’ 에서 ‘주루루루’ 로 자연스럽게 바뀌는거 개웃기네

 

* 하루전 발표로 지니 벅스 다 1위 멜론도 빨리 올라가길 노래 너무 좋아

 

* 지금 보니까 가사 바뀌는거 왜 이렇게 웃기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장범준은 가사 틀려야 제맛..!

 

* 아니 가사 다 틀리는게 어딨어 ㅋㅋㅋㅋㅋㅋ 너무 한결같다 범준이형

 

* 작사가가 부르면 그게 맞는 가사지 ㅋㅋㅋ

 

* 0:42 가사바뀌는거 뭐야 ㅋㅋㅋㅋ

 

 

* 평이한듯 한데 한방이 있음. 음악가들이 복잡하게 찾는 그 감성을 참 쉽게 짚어버린다는게 이 노래의 강점같아요.

 

* 최초공개 전에 선공개 해버리는 상남자. 바로 이 채널에 가사뮤비 예약공개도 걸려있었음. 솔직히 퇴근하고싶어서 그랬던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 장범준이 장범JUNE 했다

 

* 진짜 너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일년동안. 장범준의. 신곡. 추적이는 여름비. 가 되어 제가 인천서희학교에서. 체육 4교시. 금요일에. 한번. 불렀습니다 좋은건 듣고. 위로가. 되어주는 것. 같네요. 🎶❤️🥰👍 추적이는. 여름비가. 되어. 제 카톡 프로필에. 여름맞이로. 했어요.

 

* 장마연금ㅋㅋㅋㅋ근데 노래 진짜 좋다...오랜만에 뭔가 가슴이 뛰는 노래

 

* 원곡 : B key 장범준 : B key * 원곡과 Key 가 같습니다 :)

 

* 킬링보이스 나오면 킬링포인트가 몇개야 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