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나를 아는 사람-MSG워너비(정상동기)...영상&노래 가사, NO.179

by goodpoint 2021. 7. 23.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vG-eU_jbknQ 

[MSG워너비]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음악중심 데뷔 무대! (Hangout with Yoo - MSG WANNABE)

 

 


 

 

 

나 지금 할 말이 있어서
그댈 기다리다 멍하니 서성이죠
뭘 모르는 그런 나이는
이미 오래전에 지나버렸어도
자꾸 떨리는 건 설명할 수 없어요
긴 하루 끝에 지친 어깨를 안아주는
그대의 목소리라는 걸 알까요
혹시 그대 맘도 나와 같을까요
나를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웃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그대는 어떤가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사랑스런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사랑을 시작해요 이렇게
다 지나버린 내 어린 시절 그때처럼
두근거리는 소리가 들리나요
혹시 그대 맘도 나와 같을까요
???
나를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웃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그대는 어떤가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사랑스런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사랑을 시작해요
난 세상에서 어느샌가 어른이 되고
더 남은 위로가 내겐 없었죠 (남은 위로가 내겐 없었죠)
나를 바라보는 그대가 없다면
나만 아는 그대의 눈 그렇게 아름다운
미소가 있을까요 당신뿐이죠
그대는 어떤가요
나를 아는 사람 중에 그렇게 말해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대뿐이죠
사랑을 시작해요 영원히 

 

 

 

 

 


 

https://www.youtube.com/watch?v=-ArV9TyeeN8 

JSDK (정상동기) - 'Only You' [나를 아는 사람] MSG워너비 [놀면 뭐하니?] Color Coded Lyrics/가사 [Han|Rom|Eng]

 

 


https://www.youtube.com/watch?v=UOHba973RTE&t=21s 

[놀면 뭐하니?] 나얼X영준 출격💥 정상동기 X 나를 아는 사람 첫 녹음 👀ㅣ#정상동기 #MSG워너비 #엠뚜루마뚜루 MBC210619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5F83CwGeYO8 

[놀면 뭐하니? 정품버전] MSG워너비 정상동기 - 나를 아는 사람 완곡! (Hangout with Yoo - MSG Wannabe YooYaHo)

 

 


 

* Sanji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헐… 상이님 도입부에서 립싱크인가했네 ㅋㅋㅋㅋㅋ 장난아니다ㅋㅋㅋㅋ

 

* 이렇게 쌈디가 음악중심에서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을 보게되는구나..♡ 놀면뭐하니 사랑합니다

 

* 동휘 선글라스 벗는거 나만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싸움 하자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51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놬ㅋㅋㅋ

 

* 이상이가 나랑 결혼해주고 축가때 날 위해 불러주는 상상했다. 갈때까지갔다. 이제 결혼뿐이야 이상이씨.

 

* 트로트의 늪에서 꺼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상이라는 보석을 찾았네요.. 최고입니다.! 올해는 이상이와 재정이만 보리다!

 

* 상상의 상상의 상상을 더한 상이 목또리 꿀

 

* 이상이 첨에 분위 대박 만듬 완전 배우의 모습이 아닌 가수 같음

 

* 게다가 도롱뇽형 썬글라스 벗으면 진짜 탁재훈인줄 알았어요

 

* 이상이 노래 진짜 넘 잘불른다ㅠㅜ❤❤❤❤ 완전 박재정만큼 고막남친이야....ㅠㅜ❤🤍❤ 노래 너무 잘해,,,❗❕💗💗💗

 

* 조정석 다음으로 배우가 앨범 냈으면 하는 배우가 이상이 크 예술이구만

 

* 살다살다 배우,래퍼,가수가 한 그룹으로 음방 나와서 발라드 하는 걸 보네요 껄껄껄

 

* 이상이 첫 도입부 목소리 아니 그냥 목소리 자체가 음색이 그냥 전람회 같은 취중진담 그런 느낌임… ㄹㅇ 분위기도 노래도

 

 *이상이 진짜.. 사기캐 잘생긴 목소리, 넓은 어깨, 운동으로 과하지 않은 적당하게 섹시한 팔 근육, 긴 다리, 큰 손발.. 노래 부를땐 담백버전 성시경, 기타 잘쳐, 피아노 잘쳐, 연기 잘해, 춤 잘춰, 성격 좋아, 직접 도면 그릴 정도로 인테리어에 관심많은 유흥과 거리먼 집돌이, 취미도 건전하고 바람직해 현재 여성들 사이 최고로 HOT한 남자

 

* 여기에 발라드 가수가 없다는게 놀라울 뿐....,, 어딜 봐서 래퍼랑 락커 그리고 배우 2명이 이렇게 부른다고 생각하겠냐구요......

 

* 놀면 뭐하니가 크게 한건 했네 ㅋㅋ 공중파에 나얼이 나올줄이야 ㅋㅋㅋ

 

* 첨에 이미 노래로 성공한 김정민은 끼면 안된다고 생각했던 나의 고정관념이 진짜 꼰대마인드였음을 김정민님의 자세를 보고 알게되었음. 이미 대단한 사람이 그 곳에 머무르지 않고 부단한 노력으로 후배들한테 맞춰주는 거 정말 존경스러워요.

 

* 이동휘 진짜 재능충이네. 시키면 바로 해버리네 와우..

 

* 김정민 평생을 불러온 창법을 내려놓고 저렇게 부르려고 진짜 많이 노력한게 보여서 감동받음 근데 심지어 잘 어울림

 

* 김정민 54살인데 청바지에 흰티 잘어울리는거 실화냐? 겁나멋지다 ㅜㅜ

 

* 이상이 : 도입부 장인, 역시 배우다운 감성, 달달한 보이스

이동휘 : 중저음 매력적, 학창 시절때 R&B 노래를 많이 불러본 듯. 애드립 미쳤

쌈디 : 매력적인 보이스, 거친듯 부드러운 발성

김정민 : 왜 90년대 전설이었는지 알겠음, 꼰대마인드 없이 창법까지 바꾼거 보니 엄청난 노력이 보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