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스타와 다양한 모습.../스타의 리즈

혜은이! 작은 숙녀/ 새벽비...리즈시절 귀요미

by goodpoint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이번 편은

혜은이님입니다.

 

댓글에 보니

많은 분들이

부모님 세대들이

혜은이님 이뻤다 이러면... 음......~이러다가

이뻐서 깜딱 놀란다고 ㅎ

 

유튜브의 특혜를

제대로 보시는 듯합니다.

 

아주 기냥 깜띡하시군요..

 

 

리즈 시절 중 2곡 골랐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4Zlsb8xRzk

작은 숙녀

 

 

낙엽만 봐도 왠지 슬퍼져요 바람 불어도 울고 싶어져요

피어나는 조그만 꽃송이 사랑의 물빛이 들어요

낙엽만봐도 왠지 슬퍼져요 바람불어도 울고 싶어져요

작은 숙녀 설레는 가슴은 아직은 부끄러워요

조심스레 열리는 마음 가득 그대의 모습만 쌓이고

은행나무 기대어 마주보면 우리들은 아름다워요 연인같아요

낙엽만봐도 왠지 슬퍼져요 바람불어도 울고 싶어져요

헤어지면 보고싶어지고 만나면 수줍기만해

낙엽만 봐도 왠지 슬퍼져요 바람 불어도 울고 싶어져요

작은 숙녀 설레는 가슴은 아직은 부끄러워요

조심스레 열리는 마음 가득 그대의 모습만 쌓이고

은행나무 기대어 마주보면 우리들은 아름다워요 연인같아요

낙엽만봐도 왠지 슬퍼져요 바람불어도 울고 싶어져요

헤어지면 보고싶어지고 만나면 수줍기만해

 

 

 

 

https://www.youtube.com/watch?v=Y5_7h97H1BM

새벽비가 주룩주룩 철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지붕을 적시네

삑삑삑삑 기적이 울리면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새벽비가 주룩주룩 창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얼굴을 적시네

삑삑삑삑 여음을 남기고 새벽차는 떠나갑니다

아 사랑하고 있는데 아 내마음 어디로 가나

비를 뚫고 칙칙칙칙 기차는 달려가네

비를 뚫고 칙칙칙칙 한없이 달려가네

삑삑삑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WT-2NRxI8M

열정

안개속에서 나는울었어

외로워서 한참을울었어

랑하고싶어서 사랑받고싶어서

들판에 서서 나는 울었어

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싶어서 사랑받고싶어서

만나서 차마시는 그런 사랑 아니야

전화로얘기하는 그런사랑 아니야

웃으며 안녕하는 그런사랑 아니야

가슴터질듯 열망하는사랑

사랑 때문에 목숨거는사랑

같이있지 못하면 참을수없고

보고싶을때 못보면 눈 멀고마는

활화산 처럼 터져오르는 그런사랑

그런 사랑

어둠속에서 나는울었어

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싶어서 사랑받고싶어서

만나서 차마시는 그런사랑 아니야

전화로 얘기하는 그런 사랑아니야

웃으며 안녕 하는 그런사랑 아니야

가슴터질듯 열망하는사랑

사랑때문에 목숨거는사랑

같이있지못하면 참을수없고

보고싶을때 못보면 눈 멀고마는

활화산처럼 터져오르는 그런 사랑

그런사랑

둠속에서 나는울었어

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 하고싶어서

사랑 받고 싶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