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홍대광-한 걸음씩 발맞춰서...영상&노래 가사, NO.143

by goodpoint 2021. 6. 12.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aorZhk_j0pI 

[MV] HONG DAE KWANG(홍대광) _ Step With Me(한 걸음씩 발맞춰서)

 

 

 

 

 

 


 

 

 

상쾌한 공기 그대와
시작부터 설레어
뭐든 다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온 거야
네 가있어 더욱더
갈 곳이 많아져 좋아
우리 같이 오늘 하루
걷고 또 걷자
너무나 푸른 하늘색에
내 마음은 많이 떨려와
그대와 단둘이서
두 손잡고 걸어요
한 걸음씩 발맞춰서
Only thing I want is you
눈부신 햇살도
두 눈 감고 느껴요
기분 좋은 네 향기도
Only thing I want is you all day
하루 종일 걷다가
잠깐 쉬어 가는 곳
우리 둘만 앉아있는
작은 벤치에서 나
I Like You
I Love You
편하게 내게 기대어
두 눈을 감고
같은 곳을 바라봐
그대와 단둘이서
두 손잡고 걸어요
한 걸음씩 발맞춰서
Only thing I want is you
눈부신 햇살도
두 눈 감고 느껴요
기분 좋은 네 향기도
Only thing I want is you all day
그댈 바라보는
내 시선이
느껴질 때
수줍게 미소를 띠는
그대와 단둘이서
두 손잡고 걸어요
한 걸음씩 발맞춰서
Only thing I want is you
눈부신 햇살도
두 눈 감고 느껴요
기분 좋은 네 향기도
Only thing I want is you all day

 

 

 


 

https://www.youtube.com/watch?v=Gz93NYPJNvM 

💗꿀보이스 주의💗 홍대광(Hong Dae Kwang)ㅣ한 걸음씩 발맞춰서(Step With Me)ㅣ라이브 클립ㅣ니즈라이브ㅣ무반주 직캠 포함

 

 

 

 

 


 

https://www.youtube.com/watch?v=2LuOfQaZL1Q 

 

 

[감성라이브] 홍대광(HONG DAE KWANG) - 한 걸음씩 발맞춰서(Step With Me) (feat. 드뎌 컴백)

 

 

 

 

 


https://www.youtube.com/watch?v=PuiKakE_rHk 

 

 

⭐최초공개⭐ 홍대광(HONG DAE KWANG)의 달콤한 신곡 '한 걸음씩 발맞춰서(Step With Me)' 라이브|오아시스 LIVE

 

 

 

 

 


https://www.youtube.com/watch?v=I1De6AcVFyc 

[캠핑라이브] 홍대광(HONG DAE KWANG) - 한 걸음씩 발맞춰서(Step With Me) 어쿠스틱 ver.

 

 

 

 

 


https://www.youtube.com/watch?v=tibOmVdGJlk 

[홍대콘서트] 신곡 ‘한 걸음씩 발맞춰서’ Full ver. 💌(Feat. 알프스 감성)

 

 

 

 


 

 

 

* 이젠 잘돼라...홍대광!!

 

* 꺙 노래 넘좋타.. 계단 뛰어가서 안기는부분 심장터질뻔ㅋㅋ 뮤비 넘설레고이쁨!! 홍대광 흥해랏!!!!

 

* For everyone who wants to know the actor, he is JunQ (Junkyu) a member of the group MYNAME ^^ please give him much love

 

* 나는 이 노래에 중독되었어요ㅠㅠ그것을 잊을 수 없어요ㅠㅠ 준규~~~~~~ 여기도 보니 반갑다 ^^

 

* Good luck ❤

 

* 한국인 찾습니다

 

* 테스터훈보고 왔습니다 성지순례하십쇼 행님 이번시즌 플레 찍으셔야져♡♡

 

* 정말 오랜만이다!! 준규! 노래도 좋고 연기도 좋고.. ㅋㅋ 좋다아아

 

* 라이브까지! 고맙습니다. 햇살도 목소리도 청량하고 미소도 의상도 주변 풍경도 예뻐요.

 

* 꺅 오빠 너무 오랜만이네요😆 여전히 넘나 좋은 목소리!! 이번 노래 달달해서 짱 좋아요❤️

 

 

*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

 

* 세상 .... 날씨 배경... 목소리 조합 미쳤다...

 

* 아침에 눈떴는데 유튜브에 이 영상이ㅎㅎ 바로 앞에서 공연보는 느낌이네요. 노래 너무 좋아요!

 

* 감성장인🥰 역시... 여전히 넘 좋아요💛💚

 

* 대광옵빠 넘 오래만이쟈나

 

* 신곡 덕분에 자주볼수 있어서 넘나좋아요 ㅠㅠ 대광님 행복하게 노래해주세요~❤

 

* 믿듣홍~!!!

 

* 우왓! 노래 너무 좋아서 요즘 계속 듣고있어요.이 노래는 예쁜 배경들에 다 잘어울리네요💕

 

* 미모 목소리 노래 전부다 천상계이시다 진짜........ 하.......... 넘무조아어아ㅠㅠㅠㅠㅠ 아니 한껏취해잇는데 마지막 초록이 왜보여줘옄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

 

* 숲 분위기 되게 좋다~~ 하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깜짝 놀랬읍니다,, 바람이랑 새소리까지 너무 감쪽같잖아여!!🙀🙀 다음엔 바닷가 라이브 해주세요 ㅎㅎ >-<

 

* Very beautiful 😊

 

* 와~ 어쿠스틱 버전도 너무 좋네요^^ 조~~기 옆에 앉아서 대광님 바라보며 노래듣고싶네요~~^^♡ 대박ㅋㅋ 배경이 CG였다니요 ㅋㅋ 저기는 어디일까~ 궁금했었는데 ㅋㅋ

 

* 대박.... 설렘 ..☺️💚💚 이 영상 못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제발..)

 

* 저도 캠핑 하면서 듣고 싶네요~ 노래 너무 좋아요❤️❤️ 무한 반복 중!!!!

 

* 여기.. 봄인가..?

 

* 너무나 푸른 하늘색에~~~~ 킬포... 몽글몽글 봄을 부르는 노래에요ㅜㅜㅜ

 

* 오늘 오후의발견 잘들었어요오오오옹~~♡ 많이많이 나타나주세용^.^

 

* 봄이네요봄🌸🌸🌸

 

* 크으으 구성 산뜻산뜻^^* 이번앨범도 잘됐으면좋겠다!!!

 

* 알프스로 시간여행 갔다온 기분이에요. 풀영상 너무 예쁘네요!

 

* 진짜 좋네요~ 최고🤗

 

* 너무 기여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 가서 하이브로 듣고 싶다 ㅠㅠㅠ

 

* 대광이 형 케이팝 부터 제 넘버원 가수 입니다 ㅠㅠ// 삼일교회에서 찐 감동.. 대광이 형 '홍대에 가면' '멀어진다' 너무 듣고 싶어요 ㅠㅠㅠ

 

* ㅠㅠㅠㅜㅠㅠㅠ 노래 너무 좋아요ㅜㅜㅜㅠㅠㅡㅠㅠ 제가 왜 홍대광님 목소리랑 노래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노래ㅠㅠㅠ

 

* 가수님✨ 보고싶었습니당💜 목소리도 노래도 너무 좋아용-! 컴백 축하드립니당♥️

 

* 드뎌 컴백🎉🎉🎉🎉🎉

 

* 으아아 진짜 너무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그런 보람이 있네요! 너무 좋아요😍😍

 

* 노래가사를들으니 아침해가 뜰때까지 친구들이랑 놀면서수다떨고 걸어간게생각이난다

 

* 라이브 풀영상도 너무 좋네요👍

 

* 완존 조아요~~~~~

 

* 또 나만 늙었지...

 

* 너무 좋네요~~~😍😍 역시 음색은 당연히 좋고!! 콘서트 마렵다 ㅠㅠㅠㅠ

 

* 축하드립니다.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 노래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ㅠㅠ

 

* 하 청량하다

 

* 소처럼 열일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ㅠ_ㅠ

 

* 신곡너무좋아요.역시 홍대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