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쟝르로..(국내외)/댄스

흔들린 우정, 홍경민!

by goodpoint 2020. 10. 24.
728x90
반응형

몇 곡은 단일곡으로 쭉 가겠습니다.

지금 신곡이 아닌 지난 옛 곡으로..

 

길게 쓰는 것은

하루 2~3개 정도 되고

 

이렇게 단일 곡과

가사 정도로 가는

곡도 많이 올릴 계획....

(세상은 넓고.. 가수는 많다..)

 

주말은 곡 선정에..

조금 더 다양한 장르로..

 

 

그리고 앞으로

단일곡은 한 글당

3개는 넘기지 않으려고 합니다.

 

너무 많이 링크 달면

저품질이..^^::

(그래서 많은 글들이 올려야 2개 이상을 

거의 넘기지 않지만

 

무대 영상 1개 혹은 2개..

뮤비 1개

해석이나 스타의 일상글.. 정도 하면..

그래도 3개 정도는 해야하지 않나? 싶어서

일단 3개로 하려고 합니다.)

 

 

//

 

우선 엄청난 인기를 누린..곡

홍경민님의 흔들린 우정

 

 

 

 

 

https://www.youtube.com/watch?v=r76pCJa8HPo

음악캠프 - Hong Kyung-min - Broken friendship, 홍경민 -

흔들린 우정, Music Camp 20000909

 

 

 

 

아냐 이게 아닌데 왜 난 자꾸만 친구의 여자가 좋을까

이러면 안되지 하면서 왜 내맘속엔 온통 그녀 생각뿐일까

친구 몰래 걸려온 그녀의 전화가 난 왜 이리도 설레일까

냉정하게 거절하면 되는데 왜 난 그녀를 거절하지 못할까

정말 난 미치겠어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

오랜 친구와의 우정을 외면한채 여자땜에 흔들리는게

너무나 괴로워 나만 포기 하면 되는데

왜 난 고민할 가치도 없는 일을 이렇게 고민하고 있는지

 

미안해 내 친구야 잠시 너를 기만했던 걸

지금까지 너에 대한 내 우정이 아직도 좀 모자란 가봐

이해해줘 내 친구야 잠시 흔들렸던 우정을

누군가가 너와 나의 친구사일 질투해 시험했던거라

그렇게 생각 해줘

 

뭐야 정말이게 뭐야 왜 하필 난 친구의 여자가 좋을까

이러면 안되는 줄 알면서 왜 난 자꾸 그녀에게 끌리는걸까

친구와 그녀가 다퉜다는 얘길 듣고 왜 내가 웃는걸까

말도 안돼는 상상을 하며 헛된 기댈 왜 난 자꾸하는 것일까

정말 난 모르겠어 이런 내 자신이 싫었어

내 욕심만 채우려 우정을 잠시 망각했던 내 자신이 싫었어

너무나 괴로워 마치 죄를짓는 것같아

이젠 모든걸 다잊고 난 친구 곁으로 돌아 가야 하겠어

 

미안해 내 친구야 잠시 너를 기만했던 걸

지금까지 너에 대한 내 우정이 아직도 좀 모자란 가봐

이해해줘 내 친구야 잠시 흔들렸던 우정을

누군가가 너와 나의 친구사일 질투해 시험했던거라

그렇게 생각 해줘

 

 

 

 

 

 

 

https://www.youtube.com/watch?v=DIy8T1KSVJY

 

 

 

 

아냐 이게 아닌데 왜 난 자꾸만 친구의 여자가 좋을까

이러면 안되지 하면서 왜 내맘속엔 온통 그녀 생각뿐일까

친구 몰래 걸려온 그녀의 전화가 난 왜 이리도 설레일까

냉정하게 거절하면 되는데 왜 난 그녀를 거절하지 못할까

정말 난 미치겠어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

오랜 친구와의 우정을 외면한채 여자땜에 흔들리는게

너무나 괴로워 나만 포기 하면 되는데

왜 난 고민할 가치도 없는 일을 이렇게 고민하고 있는지

 

미안해 내 친구야 잠시 너를 기만했던 걸

지금까지 너에 대한 내 우정이 아직도 좀 모자란 가봐

이해해줘 내 친구야 잠시 흔들렸던 우정을

누군가가 너와 나의 친구사일 질투해 시험했던거라

그렇게 생각 해줘

 

뭐야 정말이게 뭐야 왜 하필 난 친구의 여자가 좋을까

이러면 안되는 줄 알면서 왜 난 자꾸 그녀에게 끌리는걸까

친구와 그녀가 다퉜다는 얘길 듣고 왜 내가 웃는걸까

말도 안돼는 상상을 하며 헛된 기댈 왜 난 자꾸하는 것일까

정말 난 모르겠어 이런  자신이 싫었어

내 욕심만 채우려 우정을 잠시 망각했던 내 자신이 싫었어

너무나 괴로워 마치 죄를짓는 것같아

이젠 모든걸 다잊고 난 친구 곁으로 돌아 가야 하겠어

 

미안해 내 친구야 잠시 너를 기만했던 걸

지금까지 너에 대한 내 우정이 아직도 좀 모자란 가봐

이해해줘 내 친구야 잠시 흔들렸던 우정을

누군가가 너와 나의 친구사일 질투해 시험했던거라

그렇게 생각 해줘

 

 

 

 

 

 

https://www.youtube.com/watch?v=W-umMurcFFo

 

 

 

* Korean Ricky Martin ^^

 

* I'm here after watching TROS 😁😂

 

* 이때 비주얼 진짜 너무 잘생겨서 표현할 단어가 없는듯..

 

* He is so handsome!!!!

 

* 얼굴,노래, 춤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 특히 춤 겁나 섹시해서 계속 돌려보게 됨♡

 

* 무명가수를 일약 스타덤에 올려주었던 전설의 명곡

 

* 와..씨...지금이나 별차이없자나! 얼굴이

 

* 고수가 홍경민 닮았다고 듣던 시절...

 

* 라이브 노래잘하시죠 👍👍👍

 

* 이노래 복면가왕에서 나왔으면 대박날만한 노래인데!

 

* 가사가 올바르게 끝나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 키가 작아도 섹시할수 있구나 ㄷㄷ

 

* 홍경민 인생곡

 

* 라스 흔들린우정 속풀이송 자료화면이 이거구만 ㅋㅋ

 

* 저때 강동원 도플갱어였네 ㅎㅎ

 

* 저 뭉뜽그리는? 발음 너무 조음 ㅋㅋㅋㅋㅋㅋ 아냐으게아니데난왜자꾸므안치ㄴ구으어자가조을까아

 

* 씹존잘

 

* 눈이 진짜 이쁘네요 76년생 가수중에 홍경민씨 눈은 어떤가수보다더 압도적이네요 76년생 가수 제가 알고있는가수는

  대부분 잘생기신듯~홍경민씨 영상보니 마음이 흔들흔들 하네요~^^

 

* 옛날이때 가수들이 라이브로 실력도 보여주시고 자연미남들이 많은거 같네요 요즘은 아이돌가수 그얼굴이 그얼굴같고

  식상하고 개성이없는데 홍경민씨는 눈이 크고 매력적이네요 한국정서에 맞는 칼칼한목소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