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차선 다리, 차태현!

by goodpoint 2020. 10. 24.
728x90
반응형

이번은

영화 복면가왕으로 유명했던

차태현님의 이차선 다리입니다.

 

연기도 잘해

개그감도 탁월해ㅎㅎ

다방면 두루두루..끼쟁이 차배우님이십니다.

 

/

 

본업은 배우

노래도 잘해.. 시리즈를 하다 보니

 

배우님들 은근히 많군요

 

아직도 대기하시는 분들이 가득 ㅎ

 

그럼 이어갑니다.

 

일단 차태현님까지 적고

 

이미 올린 분들

블로그 성격에 맞게

(노래. 노래 가사. ETC인 만큼)

 

노래 가사 찾아서 첨부해 두어야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eBGY2519yQ

차태현 - 이차선 다리

 

 

 

 

https://www.youtube.com/watch?v=UvmOihs0h-E

복면달호 OST 차태현 '이차선 다리' ♪ 영화의 한 장면 같아~ 슈가맨 17회

이차선 다리 위에 마지막 이별은

스치는 바람에도 마음이 아파와

왜 잡지도 못하고 서서 눈물만 흘리고 있어

 

거닐던 발걸음을 멈추고 멍하니 흐르는 저 강물을 보아도

아무 말 없이 흘러만 가고 나만 홀로 서있네

 

건널 수 없을거라 생각만 하고 있어

무거운 발걸음 저 다리 건너 서서

몇 번을 돌아보고 그대를 바라보면

잡지도 못하는 바보 같은 나..

 

이차선 다리 위 끝에 서로를 불러보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서 안 들리네..

 

차라리 무너져 버려 다시는 건널 수 없게

가슴 아파 이뤄질 수 없는 우리의 사랑

 

<간주>

 

건널 수 없을거라 생각만 하고 있어

무거운 발걸음 저 다릴 건너 서서

몇 번을 돌아보고 그대를 바라보며

잡지도 못하는 바보 같은 나..

 

이차선 다리 위 끝에 서로를 불러보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서 안 들리네..

 

차라리 무너져 버려 다시는 건널수 없게

가슴 아파 이뤄질수 없는 우리의 사랑

 

이차선 다리 위에 멈춘 우리 사랑..

 

 

 

 

 

 

 

 

https://www.youtube.com/watch?v=ws24KEprvYI

Cha Tae-hyun - Two-lane Road Bridge, 차태현 - 이차선 다리, MBC College Musicians Festival 2

 

 

 

이차선 다리 위에 마지막 이별은

스치는 바람에도 마음이 아파와

왜 잡지도 못하고 서서 눈물만 흘리고 있어

 

거닐던 발걸음을 멈추고 멍하니 흐르는 저 강물을 보아도

아무 말 없이 흘러만 가고 나만 홀로 서있네

 

건널 수 없을거라 생각만 하고 있어

무거운 발걸음 저 다리 건너 서서

몇 번을 돌아보고 그대를 바라보면

잡지도 못하는 바보 같은 나..

 

이차선 다리 위 끝에 서로를 불러보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서 안 들리네..

 

차라리 무너져 버려 다시는 건널 수 없게

가슴 아파 이뤄질 수 없는 우리의 사랑

 

<간주>

 

건널 수 없을거라 생각만 하고 있어

무거운 발걸음 저 다릴 건너 서서

몇 번을 돌아보고 그대를 바라보며

잡지도 못하는 바보 같은 나..

 

이차선 다리 위 끝에 서로를 불러보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서 안 들리네..

 

차라리 무너져 버려 다시는 건널수 없게

가슴 아파 이뤄질수 없는 우리의 사랑

 

이차선 다리 위에 멈춘 우리 사랑..

 

 

 

 

 

 

[ 기본적으로 영상1아래 댓글을 적습니다.

  이번은 영상1은 댓글 금지라고 되어 있어서..차선인 영상2에 있는 댓글을... ]

 

 

 

 

* 만약 이영화가 지금 트롯 전성시대에 개봉했다면 많은 관객수 동원했을텐데ㅋㅋ 아쉽네 그래도 재미있게 봤던

  영화^^

  >  네 아쉽죠 150만명 지금 개봉했으면 500만명쯤 될듯 ㅎ

  >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ㅠㅠ

  > 그래도 나름 뜬 영화 이경규가 투자해서 재기 성공 ㅋㅋ

 

* 1박2일 출연중이던 차태현이 김종국때문에 저 복면을 쓰고 런닝맨에 나와서 1박2일 런닝맨 복면가왕 3사 통합하던거

  생각나네 ㅋㅋ

 

* 영화도 영화지만 노래가..너무 대박으로 좋았던 복면달호 이차선다리위 이경규님 대박쳤던

 

* 이차선 다리는 락버전이 진리지

 

* 차태현은 수익이 어느정도 생겼다 하지만 이경규는 손익분기점 간당간당해서 정산해줄게 없다했던 그 영화 복면달호

 

* 조금만 못생겼다면 개그맨 했을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걸 왜 쓰고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복면 가왕의 원조가 됩니다.

 

* 이차선다리는 엔딩에 트로트->락 으로 전환되는 부분이 쌉간지 아입미꺼?

 

* 어.. 그러고보니 복면달호가 복면가왕을 탄생시켰구나

 

* 노래는 진짜 잘만들었죠 노래도 잘해 ㅋㅋㅋㅋ 영화도 잼났는데 역시 차태현 일어서는 감독들의 슈퍼스타

 

* 이경규형님 좋아요 눌렀을듯

 

* 10대면 모를수도... 복면달호 나왔을 당시 유치원생이나 초딩이었는데...

 

* 차태현 형 짱 멋짐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