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쟝르로..(국내외)/연주곡(다양하게..)

가야금 영상, 몇 개!

by goodpoint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이제 슬슬

국내 악기로..

 

우선 가야금부터

 

선정기준은

가야금 연주에서

조회수가 많거나

상위 랭킹 된 영상입니다.

 

대중성도 있는 곡으로..

(앞선 드럼과 달리

가야금은 기존에 올린 곡들 중에

연관 있는 곡이 없어서

가야금 연주곡으로만 올립니다)

 

전통악기가

자칫 무엇인가 어렵고

딱딱한 느낌이 있지만

실생활 속에서 

재미있는 악기일 수 있다는

시각으로

대중성을 가진

악기 연주 장면들 위주로 골라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UUWA08-d4I

🌿가야금과 제일 잘어울리는 곡 '인연' 가야금 커버 Korea instrument Gayageum cover BY.YEJI

 

 

https://www.youtube.com/watch?v=GZBDqVCnKwA

 

 

[프랑스에서] 역대급 반응, 몽마르뜨 가야금 버스킹... 한국어 하는 유럽 꼬마까지

 

https://www.youtube.com/watch?v=FO95vzTlFCo

가야금 명인 故 황병기 - 침향무

 

 

 

 

 

https://www.youtube.com/watch?v=OnnLkyFg1mI

미쳤다 이건 신세계야!! 헨리가 처음 경험하는 가야금을 들고 나타난 15살 국악 천재! [같이헨리 7탄]

 

https://www.youtube.com/watch?v=558yEp50ei8

[가야금 쉽게 배우기] 홍연 (역적OST) 안예은 [강의 1강]

 

(영상1)

* 오늘따라 벽이 느껴지네요... 완벽 ••• 😏

  >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알라뷰

  > 이런 표현 배워야지ㅋㅋ 완벽완벽~주인님 댓글님 두분 멋져요

 

 

* 가야금 연주가 이렇게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걸 이제서야 알게 되네요. 정말 좋은 곡, 좋은 연주 입니다. 즐감 완감

  하고 갑니다.^^

 

* 오늘은 풀이 많네여 뷰티풀☆★ (˵ ͡° ͜ʖ ͡°˵)

  > 🙈🙈🙈🙈🙈감사합니다ㅋㅋㅋ

 

* 항상 여러 커버 보면서 온전히 가야금 만으로도 듣고도 싶다 생각 했어요~~ 정말 좋을 것 같다 생각 했는데...

  하지만 전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없거든요!! 그런데 오늘 들었고... 역시나 예상보다 훨씬 더 너무 너무 좋네요~~

  들려 주셔서...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들을 수 있게 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 너무 좋아요ㅜㅜ 역시 우리나라 악기는 최고네요ㅠㅠ

 

 

* 또르르 가야금소리 오늘듣기 더 좋다♥️♥️♥️

 

(영상2)

* 이미 애국자이십니다. 응원합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

 

* 과연 과인이 극찬할만한 실력이로구나

 

* 영재님 너무 아무 의미없이 상처주는 댓글에 상처 받지 마세요. 영상이 너무 좋아서 보다가 댓글 보는데 보는 제가

  다 마음이 아파요... 대가 없이 그냥 음악이 좋아서 가야금이 좋아서 열심히 연구하시고 버스킹 하시는 분한테 음악이

  어떻다 말도 안되는 비난하는게 제가 다 어이없네요...친한 친구중에 국악하는 친구가 있어서 한곡 한곡 얼마나 공들여

  하는지 알거든요...ㅠㅠ 악플 다는 사람들보다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악플 다는 사람도 막상 앞에 와서는 못할

  얘기 늘어놓고 가는거니까 너무 괘념치 마시고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멋잇으세요!!😊

 

(영상3)

* 대중의 귀에  많이 익숙한 침향무... 가야금의 명인 고 황병기님을 추모합니다.

 

* 정말 황병기 선생님께서 돌아가셨을 때 너무 슬펐어요. 울기까지 했었죠.(2019기준 14살) 살아계시는동안 한번 뵙고

  싶었는데 결국 뵙지 못했네요... 황병기 선생님은 제가 존경하는 분중 한 분이시고 정말 정말 대단하신 분이세요.

  이 침향무 잊지 않고 꾸준히 연습하고 있어요. 이 멋진 곡을 작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지 않을게요ㅠㅠ

 

* 저스트절크가 바디락 16년 우승한 댄스 음악 중 중간에 가야금 가락이 나오는데 그게 이 음악이라 해서 찾아보다

  글 써요 미궁은 무서워서 끝까지 못듣겠더라구요 ㅠ

 

* 저스트절크때문에 이거보러오신분들 많을듯요ㅋ

 

* 헉 원곡자 명인님 영상을 보게 되다니 어머 신기해 ㅠ_ㅠ........ 최고에요!!!!!!!!!

 

 

(영상4)

* Hi, Henry. I'm Goeun, a Gayageum girl. I was so happy to meet you and it was a great time.

  국악기와 바이올린이 함께 한다면 "어떤 느낌일까?"라는 생각으로 많은 설렘을 안고 헨리 삼촌을 만나 같이

  연주해보면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가야금의 특성상 곡마다 매번 조율을 해야 해서 시간이 많이

  걸렸는데도 밝은 미소로 기다리고 지켜봐 주셔서 촬영 시간 내내 재미있고 신나게 연주하고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연주자로서 더 한걸음 내디딜 수 있게 음악의 흥미를 한층 더 업시켜주셨어요~ 뜻깊은 시간이 되었고

  저는 더 열심히 연주자로서 음악공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해요... 헨리삼촌...^^ 가야금소녀 고은간략히

 

 

* 헨리 진짜 보기좋음 보통 어린애들이라고 쉽게 무시하는 모습이 많은데 정말로 음악가 대 음악가로서 진지하게

  마주하는 자세가 보는사람이 다 만족스러움

 

* 이야 진짜 지상파 방송들 다 죽겠다 유튜브도 거의 지상파급이네 가족들이 안모이고 각자 방에서 핸드폰 보니까

  전부다 유튜브 시청

 

* 한국악기로 외국음악 연주할때 엄청짜릿함

 

* 나중에 이 아이들 다모여서 콜라보 하면 재밋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