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예성-Beautiful Night...영상&노래 가사, NO.116

by goodpoint 2021. 5. 27.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lzTAdIAneKA 

YESUNG 예성 'Beautiful Night' MV

 

 

 


 

 

 

캄캄해진 밤 오늘따라 기분이 좋아
너에게 문득 전화를 걸어
수화기 너머 들리는 너의 목소리에
약속 없는 거 알아
지금 데리러 갈게
오늘따라 너무 보고 싶어
조금만 기다려줘
네온사인 불빛들 사이
멀리서도 한 번에 널 찾았어
잠시 숨을 좀 고르고
지금 너에게 달려갈게
(Beautiful Night)
이렇게 바람이 좋은 이 밤에
온종일 너와 걷고 싶어
(Beautiful Night)
Oh 이렇게 또 바람이 좋은 이 밤에
온종일 너와 함께하고 싶은 걸 Woo Yeah
캄캄해진 밤 너만 혼자 빛나고 있어
나의 눈이 멀어 버릴 것 같아
나도 모르게 네 어깨를 붙잡고선
많이 늦은 것 같아
집에 데려다줄게
오늘따라 너무 보고 싶었어
내일 다시 만날까
(Beautiful Night)
이렇게 바람이 좋은 이 밤에
온종일 너와 걷고 싶어
(Beautiful Night)
Oh 이렇게 또 바람이 좋은 이 밤에
온종일 너와 함께하고 싶은 걸 Woo Yeah
빛이 내려앉은 밤에
서로를 바라보면서
지금 이 순간이 영원했으면 해
너의 곁에 있는 나
이렇게 바람이 좋은 이 밤에
온종일 너와 걷고 싶어
(Beautiful Night)
Oh 이렇게 또 바람이 좋은 이 밤에
온종일 너와 함께하고 싶은 걸 Woo Yeah
난 너와 함께 해
난 너와 함께 해

 

 



https://www.youtube.com/watch?v=IFIbb_REi2A 

 

YESUNG 예성 'Beautiful Night' Live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aeBF05ftIAs 

[ ㈜ SJ 글로벌] 김종운 사원 - YESUNG 예성 'Beautiful Night'

 

 

 

 

 


https://www.youtube.com/watch?v=6eDlzvxXkz0 

YESUNG Beautiful Night Lyrics (예성 Beautiful Night 가사) [Color Coded Lyrics Han/Rom/Eng]

 

 

 

 


 

https://www.youtube.com/watch?v=h0rmmvx7nuA 

[예성] 슈주가 Beautiful Night를 대하는 법?!⭐🌙


 

*아우 목소리머야ㅜㅜ 왤케 잘어울리죠?? 뮤비도 이쁘고 여자분이랑 분위기도 잘어울리는것도 좋고 노래가너무좋아요ㅠ 밤에들으면 더좋겟어요진짴ㅋㅋㅋ 실제로 듣고싶네요ㅜㅜ 콘서트언제가냐요..

 

*오빠 잘 잘 수 있으면 좋겠네요 많이 피곤해도 뷰티풀 나잇 보네세요🌙

 

*예성님, 우리는 100만 뷰에 도달했어요. 축하합니당!🎉💙

 

*이렇게 설레는 노래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못해 아쉽다

 

*No comento mucho, pero vengo todos los días, no dejemos solo a Yesung, No More Love, Fireworks, apoyemos también a Kyu con Coffee (y sus diferentes versiones), Donghae con Harmony, el Mini Concert, Sunrise, Ryeowook con Starry Night con ZhouMi y la nueva Starry Night (de un drama), Super Junior con Mamacita, House Party, Burn The Floor, bueno disfruten las canciones que más les gusten pero no dejemos de apoyar, sí? ^^ Tenemos a SJ, SJ-M, SJ-H, SJ-T, SJ D&E, SJ K.R.Y., solistas como Kyuhyun, Yesung, Ryeowook, Donghae, ZhouMi, Henry, Heechul, Shindong, Siwon, Eunhyuk, Leeteuk, Sungmin, tenemos sus canales de YT y programas de variedades! Fighting! ^^

 

*No es piña, ni banana Es yesung que emociona

 

*조회수 쭉쭉 올라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명곡을 알게 되길👏🤍👏

 

*Yeyeeeee.... Estos días han sido muy difíciles, no poder escucharte más de 8 horas al día... π.π

 

*잘 자요 내일 또 만나요 우리 뷰나잇 오늘도 예쁜네 🌙

 

*Yesung De mirada hermosa De sonrisa luminosa ELF siempre cuidará de ti Como amiga bondadosa Como novia afectuosa Como madre amorosa Go Ahead!!!!

 

 

*0:10 지쩝을 콕 짚어주시다니 몰님👍 0:48 우리 요정님에게서 연륜이 느껴진다...? 1:00 설명시켜놓고 안 듣고 딴소리 하기ㅋㅋㅋㅋ 슈주 전매특허야 증말ㅋㅋㅋ 1:42 1:48 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 안 봤네 혁재오빠ㅋㅋㅋㅋㅋ 딱 걸렸잖아ㅋㅋㅋ 2:05 다급한 커피차 2:08 커피차부심ㅋㅋㅋㅋㅋ 2:57 커피차부심222ㅋㅋㅋㅋㅋ 3:01 와 큰오빠 진짜 다 알아ㅠㅠ 자기 스케도 바쁜데 어떻게 그렇게 다 챙겨요ㅠ 역시 이 세상의 특별한 리더ㅠㅠㅠㅠ + 댸니쇼에 멤버들이 나와서 시끌시끌 하니까 괜스레 슈키라 보라도 떠오르고 그러더라고요ㅎㅎ 계속 웃으면서 봤는데 이렇게 복습할 수 있게 영상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25 유일하게 조용해진 순간 슈퍼주니어.... 진짜 시끄러워..... 앞으로도 많이 떠들어주라.......

 

 

*이제 댸니쇼에 멤버들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ㅎㅎ

 

*I really lol'd when Yeye brought a night version HAHAHAHA

 

*라이브 미친거같아 너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