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Dolphin, 오마이걸(OH MY GIRL). NO.28

by goodpoint 2020. 10. 29.
728x90
반응형

이어서

앞선 곡

장범준님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이어서 다음 곡은

 

오마이걸의 돌핀입니다.

 

 

먼저 가사부터 

 

oh my god 타이밍이 참 얄미워
오늘 같은 날 마주쳐 이게 뭐야
머리는 엉망인 데다
상태가 말이 아니야
모른 척 지나가 줘
내 맘이 방심할 때마다 불쑥 나타난 뒤
헤엄치듯 멀어지는 너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어쩐지 오늘 알람이 안 울려
아무거나 막 입었고 지각이야
아래로 몸을 낮추고 숨을 꾹 참아봤지만
아이쿠 들켰나 봐
내 맘이 방심할 때마다 불쑥 나타난 뒤
헤엄치듯 멀어지는 너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이 파도 위 난 온종일 서핑을 하는 느낌
아찔한 feeling 난 솔직히 푹 빠졌지
하지만 이건 secret 또 물보라를 일으켜
갑자기 웃으며 얼굴을 불쑥 다가온 뒤
원을 갈라 하트를 그려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영상이어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ax4EmB3wf8

Dolphin - 오마이걸(OH MY GIRL) [뮤직뱅크/Music Bank] 20200501

 

 

 

 

 

oh my god 타이밍이 참 얄미워
오늘 같은 날 마주쳐 이게 뭐야
머리는 엉망인 데다
상태가 말이 아니야
모른 척 지나가 줘
내 맘이 방심할 때마다 불쑥 나타난 뒤
헤엄치듯 멀어지는 너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어쩐지 오늘 알람이 안 울려
아무거나 막 입었고 지각이야
아래로 몸을 낮추고 숨을 꾹 참아봤지만
아이쿠 들켰나 봐
내 맘이 방심할 때마다 불쑥 나타난 뒤
헤엄치듯 멀어지는 너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이 파도 위 난 온종일 서핑을 하는 느낌
아찔한 feeling 난 솔직히 푹 빠졌지
하지만 이건 secret 또 물보라를 일으켜
갑자기 웃으며 얼굴을 불쑥 다가온 뒤
원을 갈라 하트를 그려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또 물보라를 일으켜

 

 

 

 

 

 

https://www.youtube.com/watch?v=SvWidiKtj6U

OH MY GIRL (오마이걸) - Dolphin (Color Coded Lyrics Eng/Rom/Han/가사)

 

 

 

 

 

https://www.youtube.com/watch?v=pASGIDoLJM8

OH MY GIRL(오마이걸) - Dolphin @인기가요 inkigayo 20200503

 

 

 

 

 

 

(영상1)

 

* 미미 엔딩 도랏

 

* 카메라 선생님 제발 가만히 정면 좀 잡아주시면... 안될까요.... 다다다 때 가만히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메라 선생님이 너무 신나신듯 하네요

  >  카메라 찍으시는분도 따따따때 같이 리듬맞추고 싶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 I just wish Arin could have more lines in this. Her voice fit this so much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감 따따따 할때 카메라로 리듬타면서 줌 아웃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이제 이 노래는 여름 명곡에 들어갈 노래입니다 그리고 수능 금지곡에도 들어갈 것 같네요 진심 중독성이 장난

  아니에요 수록곡이 타이틀 곡으로 보이는 효과가 이거인듯 킬파도 다 부르게 해주고 센터에도 다 서게 해준 건 정말

  잘한듯

 

* 이번 앨범은 미미라는 멤버의 진가가 100% 드러나는 것 같아서 넘 좋아용 ㅎㅎ

 

* 비눗방울 전설이 또 나올준 몰랐지..

 

* 이 노래 전맴버가 따따따 하니까 누구 목소리 최애인지 찜뽕할수 있게 됌. 미미 따따따 넘조아

 

* 스타일리스트분들 유아,아린이 다트선, 지호,미미 어깨끈에서 옆선이어지는 라인 우는 것, 사이즈 안맞는것, 집은거

  티나는것 등등 수정이 많이 필요해 보여요 전공인이라 자꾸 눈이가서 흑흑... 항상 옴걸이들 이쁘게 입혀주셔서

  감사해요~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