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MC 스나이퍼-Bk Love (Feat. 이해리 of 다비치)...영상&노래 가사, NO.132

by goodpoint 2021. 6. 4.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nVSeOGCkjwU 

Bk Love 2021 (feat. 이해리 of 다비치) 즐겁게 들어주세요

 

 

 

 

 


 

 

나의 마음 알고 있었니
정말로 너만을 생각하며 지냈던 날들
하지만 너에 대한 마음이 커지면 커질수록
나는 더욱더 힘들어해야만 했어
불안에 떨어야만 했어
이제는 나 자신이 지쳐있어 너를 볼 자신이 없어
그래 비겁하게 너에게 등을 보이고
도망가려 하는 나 자신이 너무도 싫어
하지만 나는 너무 늦게 알아 버린 거야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걸 알았을 때
하지만 그땐 너무도 늦어 버렸어
모든 게 변해버렸어
나는 너무도 초라했던 내가
너에게 말할 용기도 자신도 모두 잃어버렸어
하지만 그냥 그게 좋았었다고
생각했던 내가 어리석었어
그게 그렇게 힘들 줄은 난 정말로 몰랐던걸
이제야 늦게나마 난 깨달았던 거야
이 모든 게 너에겐 변명으로 들리겠지
하지만 내 사랑은 오직 하나 너뿐이었다는 걸
그대 이거 하나만은 알아줬으면 해
나만큼 너를 사랑해줄 사람 없다는 걸
이 모든 게 너에겐 변명으로 들리겠지
하지만 내 사랑은 오직 하나 너뿐이었다는 걸
그대 이거 하나만은 알아줬으면 해
나만큼 너를 사랑해줄 사람 없다는 걸
돌아서는 네 모습 바라보는 내게
더 이상의 슬픔은 없어 baby
끝이 된 사랑을 놓지 못해
슬픔에 울지 못해 baby 제발
내 가슴에 젖은 내 친구의 처진 목소리
처음부터 어긋나버린 끝이 된 사랑 얘기
내 친구의 아픔을 이해 못 할 슬픔을
달래긴 힘겨워서 불러본다. 노래
진정 네가 사랑했던 꽃잎 같은 그녈 위해
많은 시간 홀로 지내며 준비했던 사랑
그 한 송이 꽃을 피우기 위해
흘러내린 눈물은 빛을 발하지 못하고
한 줌 흙이 되어 날려 수많은 날을 밤을
한숨으로 보내며 지내며
생각의 마지막에 어렵게 내려진 결론
그건 절대 쉽지 않게 내려진 그녀를 위한
너를 위한 네 사랑의 결별의 종말론
언젠가는 이루지 못한 너의
둘의 안타까운 사랑이 저 하늘의 두 빛으로 만나
하늘에 줄을 긋는 별똥별이 되어
다음 생엔 그 사랑이 분명히 이뤄지길 바라
내 친구는 아직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 위해 내 친구는 떠난대요
이런 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 막혀요
그래서인지 내 친구는 아직 우나 봐요 BK
내 친구는 아직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 위해 내 친구는 떠난대요
이런 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 막혀요
그래서인지 내 친구는 아직 우나 봐요bye bye
돌아서는 네 모습 바라보는 내게
더 이상의 슬픔은 없어 baby
끝이 된 사랑을 놓지 못해
슬픔에 울지 못해 baby 제발
내 친구는 아직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 위해 내 친구는 떠난대요
이런 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 막혀요
그래서인지 내 친구는 아직 우나 봐요 BK
내 친구는 아직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 위해 내 친구는 떠난대요
이런 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 막혀요
그래서인지 내 친구는 아직 우나 봐요
내 친구는 아직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 위해 내 친구는 떠난대요
이런 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 막혀요
그래서인지 내 친구는 아직 우나 봐요 BK
내 친구는 아직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 위해 내 친구는 떠난대요
이런 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 막혀요
그래서인지 내 친구는 아직 우나 봐요

 

 

 

 


 

 

https://www.youtube.com/watch?v=INAoJ2yNVNk 

2002년 데뷔곡 BK LOVE 입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4XeoILMGwo4 

음악캠프 - MC Sniper - BK Love, MC스나이퍼 - 비케이 러브, Music Camp 20020720

 

 

 

 


 

 

 

 

https://www.youtube.com/watch?v=Xti7_xUhXas 

MC 스나이퍼 - 'BK Love' [윤도현의 러브레터, 2002] | MC Sniper

 

 


https://www.youtube.com/watch?v=w0u-kWUXgvU 

Sniper - BK Love 러브레터 2004.05.21

 

 

 


https://www.youtube.com/watch?v=D8op-qMzjyw 

[M/V] BK Love - MC Sniper (여친소OST)

 

 

 

 


 

 

 

* 파도 타다 왔어요 .. 💌

 

* 와 대박 추억돋네요 제이름이 보경이라 옛날에 남친이 자주 불러줬던 노래에요 ㅋㅋㅋ 오랜만에 들어도 노래

 너무 좋네요 ♥

 

* 매일 들어요..❤️

 

* LEE HAERI❤️❤️‍🔥

 

* 크...Bk love...역시 언제들어도 너무 좋습니다ㅠ,.ㅡ

 

* Bk love 벌써 20년이 되어가네요. 앨범 나오자마자 이 노래 너무 좋다며 매일 흥얼거리던 최애곡이었어요

  해리님 목소리로 들으니 환상 그 자체입니다👍👍👍

 

* 역시...해리님. 와우~~ 단하나뿐인 음색~~너무좋아요 랩이 귓구멍에 쏙쏙 들어오네 ~GOOD

 

* 이해리.사랑해 .나 인도네시아 사람 아주 재일 이해리 묵서리가 노무 이뻐😍😍

 

* 형님 Better than yesterday는 언젠가 들려주실거죠....? 제 중고딩시절의 전부인 2bz, 스나이퍼 사운드 그립읍니다..

 

* 와.. 이혜리 최고, 음색 너무 깔끔하네요

 

* 해리 누나 이쁘다 손!!!!!

 

* 와...진짜 이해리 보컬 진짜...ㅎㄷㄷ...지리고 갑니다...

 

* 나만의 타임머신 몇곡 들어가지 않는 mp3를 들고 이어폰을 귀에 꽂고 기억이 가물가물한 그 길을 걸어가고 있다

 

* 대박!!!!

 

* 레전드곡을 크으~~ 멋져요~~ 우리해리님까지~~ 귀호강했어요~~

 

* 와 노래하다보면 노래가 자기 페이스로 안가려고 하던데.. 이해리님 굿굿 ! 멋져요

 

* 이혜리님 너무 이쁘고 완전 노래도 잘함

 

* 나도 파도에 올라 타

 

* 이해리가 랩하고 스나이퍼가 보컬이었으면 어땠을까? ㅋㅋ

 

* 등교길에 듣던노래를 이젠 가장이 되어 퇴근길에 듣는 나이가 되었네요

 

* 진짜 대박이다. 더이상 표현을 못하겠네

 

* 이해리씨 랩욕심 있는듯한데, 해리씨가 랩하고 정유형이 노래했으면 지금 조회수x100배로 폭발했을듯..

 

 *꺅 해리언니 버전 너무 좋다 진짜ㅠㅠ

 

* BK Love 뿐만 아니라 그시절 들었던 노래를 찾아듣는 이유.. 슬펐던지 행복했던지 다시는 오지않을 그시절의 시공간,

  감정을 평생 잊지 않기위해..

 

* 이 노래를 들었더니 퇴근길이 하굣길이 됐습니다.

 

* 이해리 진짜 너무 사랑스럽게 이쁨

 

* 이해리 음색 천상계다 ㅋㅋ

 

* 이해리 음색 진짜 지려버려이

 

* 미쳤다 목소리... 소름 이해리

 

* 나중에 스나이퍼 사단 모여서 21년 버전 Better than yesterday 불러주세요.. 오늘부터 존버 1일차 들어갑니다...

 

* 이해리님이 부르시는순간 진짜 고급의 고급이 되버리네요

 

* 시간이 지나도 너무 멋지십니다 ^^

 

* 와 이해리 음색이 이렇게 좋은지 오늘 알았다 몇번을 다시 보네

 

*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좋습니다. 가사에 영어 안들어가서 좋고 가사에 욕 안들어가서 좋고 가사에 돈자랑

  안들어가서 좋습니다.

 

* 와 원곡보다 피처링 더좋네 ㅋㅋ 역시 갓해리

 

* ❤💕❤💕❤💕

 

* 줄이어폰낀게 왜이렇게 힙해보이냐. 명곡은 언제들어도 좋네요.

 

* 갠적으로~ 유리님이 더 👌

 

* 크 너무좋다 ㅋㅋ 20년전인가 벌써 ㄷㄷ 이해리님 피쳐링찰떡이네여

 

* 정유형 랩에 담긴 서정적인 가사와 서사덕분에 내 학창시절이 아름답고 감성적일 수 있었습니다. 제가 그만큼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요즘 실력좋은 신예 랩퍼들의 곡에는 시큰둥하면서도, bk love, 봄이여 오라, where am I 등의

  곡은 언제라도 다시 제 플레이리스트를 뒤적거려 듣게 되더라구요. 제 학창시절 곁에서 지켜주던 든든한 형 같아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 너무좋다...하..진짜 ㅋㅋ

 

* 내 중딩때 핫했던노래...마음이 웅장해진다ㅠㅠㅠㅠㅠㅠㅠ

 

* 조회수가 심상치 않습니다 차트인 가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