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음악. 수면음악.요가배경음악등/기타(위에 범쥐 이외..)

돈이들어온다!편, 명상

by goodpoint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이번 명상은

아마도 다수가 좋아하실 명상일 듯합니다.

 

원래 내일 오전용 글을 쓰다가

갑닥 나온 영상

(언제나 알고리즘신님이 좋은 영상들을

주시는군요 ㅎ)

 

영상이 솔깃하기는 한데

이 영상을 

아침에 올리기는 그래서

저녁용으로 올립니다

 

글 올릴 때

제가 좋아하는 영상 반

다수가 좋아할 영상 반으로 합니다.

 

이번은 다수님 편입니다

 

그럼 오늘 글은 여기까지 하고

다들 고운 밤 되십시오

 

내일도 다양한 음악과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iD6Zl48DM8

 

제가 재미있어야

블로그도 지치지 않고 꾸준하게 할 수 있어서

(일상생활도 그렇습니다.. 일단은 제가 재밌어야 뭐든..ㅎㅎ)

그래서 다양한 영상들을

접하면, 공유 차원에서 글 올리고 있습니다

/

댓글 적기는 처음 의도보다

저에게도 더욱 재밌고.. 또 감동적인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

댓글 글 적거나 가져오면서

엄청 웃을 때 많습니다.

 

아무리 진지한 글도

댓글들 보면 드립 대잔치 ㅋ

 

아오.. 정말 세상 천재들 엄청 많습니다.

 

반면

또 

어떤 명상 댓글은

다 자신들의 아픔을 적은 글들이 많아서

사생활적인 것은

가져올 수 없기에

그냥 읽고 맙니다.

 

많은 분들이

명상을 보면서 위안을 받고

댓글들 속에서 서로 위로해주는 것 보면

정말... 아직도 

선한 분들이 곳곳에 많다 싶습니다.

 

그럼 이번은 돈이 들어온다

쑥쑥 쑥~~ 편이라 댓글

들어가기 전에 인트로 좀 적었습니다

 

 

 

 

 

* 이거 들을때마다 돈 들어오는거 맞음. 돈 들어올 때마다 내가 이걸 듣는건지 이걸 들어서 돈이 들어오는건지..

   타이밍은 기가 막히게 맞이떨어짐. 나는 항상 큰 액수가 움직였음

 

* 이 명상을 3개월동안 밤마다 틀어놓고 들으면 잠들엇읍니다 오늘 밤 저에게 뜻밖에 돈이 백만원이 들어왓읍니다

  우주님 덕분입니나 고맙습니다 축복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나는 지속적으로 여러 경로를 통해 돈이 나에게 오는 것에 매우 행복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내가 사는 모든 복권 이번주 1등당첨된다. 내가 투자하는것마다 오른다. 나는 억만장자가 된다.

 

* 정말 돈이 들어옵니다. 믿고 해보세요. 좋은명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 진심으로 사랑하세요.

 

* 이명상을들엇드니 돈이오백만이들어 왔습니다 감삼합니다 믿든말든~~

 

* 돈이 정말 들어옵니다... 어제 새벽부터 들어서 오늘 출근해서 틀어놨는데 정말 1000만원 들어왔습니다...

 

* 올해는 집에 돈이 막힘없이 술술 들어오기를...하는일 모두 술술 풀리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아이들과 생활고에

  많이 힘든데...제가 포기하지 않고 이 역경을 잘 헤쳐나갈수 있게 용기와 힘을 주세요. 아이들과 평범하게 소소하게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제 간절함이 하늘에 닿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큰돈이 들어와 가족이 평안하게 하여주소서!

 

*어질게 곱게 사용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부자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