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쌔끈보이즈(박재범, Don Mills, 로꼬, 넉살)-궁금해 (Prod. GRAY)...영상&노래 가사, NO.146

by goodpoint 2021. 6. 12.
728x90
반응형

How can i'm not falling in love with loco ❤️❤️😭

 

 

 


https://www.youtube.com/watch?v=7wYYnO-zHpA 

 

[MV] 쌔끈보이즈 (박재범, Don Mills, 로꼬, 넉살) - 궁금해 (Prod. GRAY) | [DF FILM] SGBOYZ

 

 

 


 

Baby baby

궁금해

잘 지내고 있는지

Baby baby

궁금해

너의 모든 것들이

I say ooh

I won't hurt u like that

Oh baby don't worry

I won't hurt u like that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baby baby 나도 궁금해

재범이 형 잘 지내고 있는지

baby baby 나도 궁금하다니까

(GRAY) 비트 왜 잘 찍는지

내가 진짜 궁금한 건 AOMG에

혹시 남는 자리 하나라도 있나요

상구 형 미안해요 인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는데

이번 기회 놓치면 큰 일이야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미안해

너무 쌔끈하지 우리 미래를 생각할 때마다

아무런 걱정도 하지 않아

왜냐면 난

이 순간부터 쌔끈보이즈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알고 싶어 올라갈지

Yeah 알고 싶어 내려갈지

Yeah 지금 들어가야 맞는지

내 전부를 걸 수 있는지

나도 바보는 아니야 알아

Nobody knows but God bless me

확실한 건 액땜 저번 달에 다 끝났지

그러니까 이번 time 내 미래는 쌔끈해

들소 팔아 당장 나도 X로 바꿀래

내 기분 마치 skrrrrr rr r r r r

내가 up down 물어 볼 때 너의 대답이 난 저엉말로 궁금해

Baby 걱정 마 곧 쨍하고 sunshine

드디어 찾은 것 같아 아마도 넌 나의

최자, 난 너의 Bruno Mars

곧 달달해질 기분 타고 Let's go to mars

힙합보다 궁금해 죽상을 하고 끙끙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어떻게 사는지 있는 집

랩스타의 lifestyle 외로운 건 똑같아

오늘은 좋아 날씨가 나가고 싶어 똑같아

가까이 보고 싶어 돋보기 듣고 싶어 너의 독백이

운전할 때 욕하는지 놀리면 너 욱하는지

혼자 있을 땐 우울한지 친구들이랑 롤 하는지

아 그리고 또 쌔끈보이즈 땜에 놀랐는지

어서 우릴 반겨줘 무슨 일인지 말해줘

항상 여기서 웃어줄게 너의 진심을 꺼내줘

세상은 완전 토네이도 비가 쏟아진대 오늘 밤에도

날 너의 옆에 둘게 우산을 갖다 줄게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쌔끈 보이즈가 너무 궁금해

궁금해

 


 

https://www.youtube.com/watch?v=_k67xdcD16Q 

[Debut Stage] SGBOYZ (쌔끈보이즈) - ? 궁금해 (Prod. GRAY)|210603 엠카운트다운 M!Countdown

 

 

 


https://www.youtube.com/watch?v=SBPc1120bFQ 

'HOT DEBUT' 힙합 신인 그룹 '쌔끈보이즈'의 '궁금해 (Prod.GRAY)' 무대

 

 


https://www.youtube.com/watch?v=ldDc-3WqbNw 

[MV Teaser] 쌔끈보이즈 (박재범, Don Mills, 로꼬, 넉살) - 궁금해 (Prod. GRAY) | [DF FILM] SGBOYZ - ? (Prod. GRAY)

 

 

 

 


https://www.youtube.com/watch?v=JLnuWn7YRGc 

 

SGBOYZ 쌔끈보이즈 (박재범, Don Mills, 로꼬, 넉살) - ? 궁금해 가사 Color Coded Lyrics Han|Rom|Eng

 


 

https://www.youtube.com/watch?v=cwjYr9Af2x4 

쌔끈보이즈 - ‘궁금해 (Prod. GRAY)’ Dance Practice (M! Countdown Debut ver.)


 

 

https://www.youtube.com/watch?v=BVMF--8l3c8 

[ENG]🔥쌔끈보이즈의 열애설부터 불화설까지... | [쌔끈보이즈] EP 04

 

 

 


 

 

* 솔직합시다... 이런거 좋다고?

 

* 로꼬 비트코인 말하는거임?

 

* 밀스만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그림체도 다르고 연기 톤도 완전 다르고 표정도 다르고 랩 가사도 왜 혼자 다른 무드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킬링포인트 박재범: 빵모자 로꼬: 앞머리 넉살: lifestyle 할때 혀 개 굴리는거 돈밀스: 돈밀스

 

* I love the song, the lyrics, the melody! Everything is perfect, it is the type of song that you love at the first time you listen to it! I love it, they made a great combination, what great artists! I just love it !!!!!

 

 

* 분명 그냥 오 노래 좋은데? 컨셉 재밌네 귀엽네 하고있었는데 별안간 넉살이 랩으로 후드려깨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 바짝차리고 무릎꿇고 들으라고....

 

* Dingo faz tudo né vei?! sgboyz the hottest debut ever!

 

* 첨에 뭔가 구릴줄알았는데 계속 들으니까 개조은건 나뿐인가 ㅋㅋㅋ

 

* ㅠㅠ 넉살형 가사 너무 좋아ㅠㅠ 우리 이때 기억나냐? 하고 말걸어 주는거 같어ㅠㅠ 돋보기도 궁나넉 생각나고 우산 가져다 준다에서 밀스한테 틱틱 거리면서 우산 가져다준거 생각나누ㅠㅠ

 

* 박재범씨만 뽀샤시 필터 씌워주셨나요

 

* 와..나머지 셋은 예상했던대로인데 넉살 시발 뭐야..ㄷㄷㄷ 이런 것도 된다고..??? 작두 듣자마자 이거 들으면 청룡열차 오짐ㅋㅋㅋㅋ

 

* 이것이 바로 코리안 실크소닉이고 보이즈투맨이다

 

* 박재범은 그래도 아이돌출신이라 카메라잘찾는데 나머지세명은 동공지진ㅋㅋㅋㅋ

 

* 여성멤버분은 딕션이 너무 좋네요. 혁우랑 사귄다더니 둘 다 라이브에 재주가 좋네 작두잘타게 생기심

 

* Such a long time since I saw Jay performing as an idol, with that voice and that visual he totally can do whatever he wanna do, shining without any effort ❤️❤️❤️

 

* 재범씨...왜 진짜 현역 아이돌 같은 거야...?

 

* 와 넉살 라이브 진짜 졸라 잘하네

 

* 재범이형 비주얼 장난아니네.

 

* 1:58 밀스형 이거 애드립이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 hot debut and farewell stage at the same time lool It feels so strange to see Jay again on this type of shows, thank you Dingo for SG Boyz! Congrats on a great debut stage, Hottie Parents are proud of you guys!!!

 

* How can i'm not falling in love with loco ❤️❤️😭

 

* 진지하니까 개웃기네ㅋㅋ

 

* Maintaining the tempo of the song while dancing and singing is tough.... These true artists are example of how hard they work each and every project they come up with❤️❤️❤️ H1GHR and AOMG music hwaiting! Jay Park... And can we talk abt Gray.... ❤️❤️❤️ No words simply awesome🌟 and loco💕they are so cute❤️

 

* 생라이브로 안무영상을 찍는아이돌이있다니

 

* We know that this is a parody but hahaha they did great! I mean the vocals, verses and their mini dance. hahaha cute!

 

* 요즘에 신인 아이돌은 너무 잘해요,,..,, 연습이지만 라이브 하는것 찐짜 넘 마음에 든다 ㅠ 쌔끈보이즈 포에버

 

* 엠카운트 한번으로는 부족한거 알지요??? 쌔끈보이즈 인기가요,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에서도 보고싶어요!!

 

* 박재범 마이크없이 라이브 지린다 진짜..

 

* 안무연습이니까 라이브 힘 빼고 하는건데 이걸 진지하게 보는 사람들이 있네ㅠㅠ 찐 라이브 궁금하면 엠피디 직캠 보고오세요

 

* 안무 똑같이 하는데 따로 노는 거 개욱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 kpop stans would search for this amazing group then they will find that their debut stage will be also the farewell stage ㅠㅠ

 

* 왜캐 마실나온 행님들 같지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감미로워서 정말 혼란스럽다.

 

* 로꽄ㅋㅋㅋㅋㅋㅋㅋㅋ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귀에 때려박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중고신입 어서오고 라이브 다 씹어먹고

 

* We want more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