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영상&노래 가사 NO.77

by goodpoint 2021. 5. 2.
728x90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oQW9lY1ZAJA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www.youtube.com/watch?v=Pq7LLIgEcYc

[쇼! 음악중심]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LIM YOUNG WOONG - My Starry Love), MBC 210320 방송

 


www.youtube.com/watch?v=Cr8UrY_59XY

【클린버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46화💙 TV CHOSUN 210312 방송

 

 

 

* 울영웅님 늘응원 합니다 건강도 잘챙기시구요 별빛같은 울영웅님 사랑합니다 나의 마음에 절대적 웅통령 입니다~♡~넘좋아요 건행~♡♡♡♡♡♡~

 

* 가사말이 너무 좋은데 번역이 너무 맛이 없어서 부족하지만 원곡의 의미를 최대한 살려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Like the Dazzling Star Rays, Oh My Darling.

 

* 우리영웅님 같은가수는없습니다 영웅님 이 최고입니다

 

* 별빛같이 빛나는 임영웅님. 영원히 빛나세요. 응원합니다.건강하세요

 

* 임영웅님 별빛같은 나의사랑아 전국민의최고의 명품 명곡의가수에요 들으면즐겁고 행복해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Ateez×lim young woong collab pls

 

* 울 영웅님! 빛이나요. 국민가수, 최고입니다.

 

* 매일 들어도 매일 감동입니다 별빛같은 나의 영웅님 최고의가수 입니다 ♡♡♡♡♡~ 항상 건강하시길 사랑합니다 ~건행~~

 

* 음방 2관왕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아주 핫한 대세남 임영웅 선한영향력의 가수 대중문화가요의 귀감이 되는 아티스트가 되길 바랍니다 국민가수 임영웅 응원합니다 트롯의 보배 입니다 존경합니다

 

* 임영웅님ㆍ별ㆍ나ㆍ사 또 들어요 ㆍ급한 마음에 무리하게 활동하지 마세요ㆍ전문가 의사선생님 치료 잘 받으시고 ㆍ왼치 될때 까지 추스리세요ㆍ다시ㆍ발목부상으로 고생하지 않으셔야죠 ㆍ 건ㆍ행ㆍ 늘 응원합니다 ㆍ

 

* 임영웅님 하루종일 영웅님 노래듣고 있습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건행

 

*건실한 청년 울영웅님 매일 매일 응원합니다

 


www.youtube.com/watch?v=xnmhOozSe-o

임영웅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사랑의콜센타 (ENG)


www.youtube.com/watch?v=I-fvwToZiI0

봄의 남자 [임영웅]의 봄 패션 모아보기🌸 | 웰메이드 광고 비하인드 (E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