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규현(KYUHYUN) - 커피 (Coffee)..영상&노래 가사 NO.79

by goodpoint 2021. 5. 2.
728x90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OeOCjrfQPss

KYUHYUN 규현 '커피 (Coffee)' MV

 


 

 

 

 

커피만 시킨 채 너는 관심 없어
봄볕 내리던 탁자에
괜한 날씨 얘기와 같이 싫어하던
친구의 소식도 꺼냈지
네 맘은 딴 곳인데 그 사람 얘기에
이제서야 웃는 너를
언제부터인지 사랑하고 있어 음
차가운 커피잔에 커피잔에 그 커피잔에 음음
아무런 향기가 없어 쓴 한 방울조차
요즘 멍 때리는 너를 보면
그 커피잔에 커피잔에 난 없어
심각한 얼굴로 할 말 있다 하면
넌 어떤 표정 지을까
고민 고민 하지만 너의 편한 사람
그거면 될 것 같은데
조금씩 시들해진 우리의 세상과
복잡해진 너의 하루
아무도 모르게 난 변했는데 음
차가운 커피잔에 커피잔에 그 커피잔에 음음
아무런 향기가 없어 쓴 한 방울조차
요즘 멍 때리는 너를 보면
그 커피잔에 커피잔에 난 없어
당신은 도대체 누구 시길래
이 밤을 꼬박 새워 눈물로 채우죠?

 

 

 

 

 


www.youtube.com/watch?v=Aqnx4a1IrJc

[STATION] KYUHYUN 규현 ‘커피 (Coffee)’ Live Video


www.youtube.com/watch?v=6H_TNxIcg2Y

KYUHYUN Coffee Lyrics (규현 커피 가사) [Color Coded Lyrics Han/Rom/Eng]

 


 

www.youtube.com/watch?v=pQjNSSVmOFA

[STATION] KYUHYUN 규현 ‘커피 (Coffee)’ Interview #비하인더스테이션


www.youtube.com/watch?v=uFJ73iAt8wc

찾아가요 규현의 (강제) 청음회 | KYUHYUN 'Coffee' Pre-Listening Time ☕


www.youtube.com/watch?v=eh0bOMecZVY

[티키타CAR] '놀려야 재밌는 막내💙 스브스 예능 속 규현 모음집' / 'Tiki taCAR' KyuHyun Special | SBS NOW


* Love his vocals and as always, the song hurts again!!!

 

* 👍👍❤❤❤❤❤

 

* Those 3 dislikes are allergic to coffee LOL

 

* ELF!, no dejen de apoyar a los chicos, ellos merecen mucho más por parte nuestra!! INTERNATONAL ELF & K-ELF TOGETHER!

 

* 장관이고요... 절경이고요...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조규현과 같은 시대에 태어나 너무 행복합니다...

 

* 해장엔 역시 바닐라라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7 웬만하면 가고 싶지 않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은혁이도 캠프 같이 가게 되면 어떤 멤버가 좋냐는 질문에 멤버들과 안 가고 싶다 이랬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슈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올해는 제발 솔로 정규앨범좀요 레이블 일 더럽게 안하네

 

* 근데 정규 앨범 좀 내주세요..ㅠㅠ 바라는거 많은 엘프라.. 미안해요💙 규현 오빠 사랑해요💙

 

* 오빠 커피 안마시는거 세상사람들 다아는데 무슨 새삼스럽게 1:08

 

* My coffee prince ☕️

 

* Just eunhyuk busy roasting his teammate while others praising the song

 

* 은혁이 혼자 안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찐케밐ㅋㅋ

 

* 뇨꿐ㅋㅋㅋ 규 노래라니깐 빠른손절하고 계속 비평하곸ㅋㅋㅋ 다들 칭찬칭찬하는데 뇨꾸만 너무 다르자낰ㅋㅋ 역시 16년 같이 산 사람은 달라...

 

* Doyoung pre-listened to Coffee and his hyung, Gongmyung starred in the Coffee mv cries kim bros and kyuhyun's relationship

 

* 역시 쇼윈도 그룹 슈퍼주니어 ㅋㅋㅋㅋ아무쪼록 강제 청음회 초청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