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포맨(4Men)-영영...영상&노래 가사, NO.156

by goodpoint 2021. 6. 15.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0fM9OM12Ob4 

포맨 4MEN - 영영 Eternal Official M/V

 

 


 

 

설마 아닐 거야 자꾸 내 눈을 피하는 너
아마 아니겠지 너의 표정에 써있는 말
우린 행복했잖아 사랑했잖아
내가 너를 어떻게 영영 영영 떠나
널 떠나 나는 하루도 살 수 없어
제발 돌아와 다시 내게 돌아와
네가 나를 어떻게 영영 떠나
나 없이 정말 행복할 것만 같아
나는 너를 기다려 영영
생각날 것 같아 너를 울렸던 기억들만
아픈 꿈일 거야 모두 거짓말인 것 같아
우린 약속했지만 믿고 싶지만
내가 너를 어떻게 영영 영영 떠나
널 떠나 나는 하루도 살 수 없어
제발 돌아와 다시 내게 돌아와
네가 나를 어떻게 영영 떠나
나 없이 정말 행복할 것만 같아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났던 모든 날들
떠나가지 마 멀어지지 마
네가 떠난 이곳에 영영 기다려
넌 몰라 왜 몰라 네가 전부인 내 사랑을
제발 돌아와 다시 내게 돌아와
너와 내가 어떻게 영영
못 가 난 못 가 너 아니면 안 될 것 같아

 

 


https://www.youtube.com/watch?v=EEAVrGwZWI8 

[MAJOR9/포맨] 포맨(4MEN) '영영(Eternal)' Special Live

 


 

https://www.youtube.com/watch?v=c1BYftHdlTU 

포맨 (4MEN) - 영영 | 가사 (Lyrics)

 


 

https://www.youtube.com/watch?v=ngsAxhcuGoY 

포맨(4MEN) - 영영 'Eternal' (cover by 4 NOM)

 

 

 

 

 

* 멤버 바뀌어도 역시 전혀 어색하지않은 포맨만의 음색 너무 좋다ㅜ

 

* 와씨.. 하늘색셔츠 입으신분 목소리 너무 좋다

 

* They're so underrated

 

* 2:32 다 좋은데 여기부터가 지리네..

 

* 내나이 벌써 4기를 맞이 하는 나이가 오다니 초창기 포맨 시절 생각이나 울컥하네

 

 

* In love with the new formation of 4men's 4th gen ! 🎉🎉🎉

 

* 하은과요셉은 정말 넘사벽이다.... 헤어지고나서 들으니까 더슬프다..

 

* 브아솔 영준 신용재 윤민수 섞은거 같네

 

* 용재님 나가신지도 모름...아니 목소리 왜케 비슷한데....어우 근데 요번 신곡 너무 좋아요 세 분 목소리 너무너무 감미로와요...오늘 하루종일 플로우로 무한재생으로 해놓고 들었네요

 

* 보컬 포지션과 밸런스가 너무 좋고 매력있고 3기는 1딜러 2서폿이였다면 4기는 3딜러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좋네요

 

* 이곡 울컥하네 ㅜ ㅜ 이번 멤버들 음색의 조화도 엄지척👍 뮤비도 좋아요

 

* This is really so beautiful!

 

* 이 노래를 너무 좋아해요. 😍 항상 좋은 음악을 줘서 고마워요. 수고 했어요! 포맨 파이팅!! ^^

 

* 와, 이것에 대한 더 완벽한 영상을 본 적이 없어서 정말 기뻤어요 !!! 축하합니다 ❤️❤️

 

* 굿

 

* Woahhhhhhh

 

* Que hermoso canción es💋💙💙💜💜💜💜💜💙💙💙💜💜💜💜

 

 

* 귀호강제대로 하네요… 고수분들만 모였네요👍🏻👍🏻맴 지대로 촉촉해지는 넉김ㅠ 💕💕

 

 

* 좋은노래 잘 듣고 갑니다👏👏에이톤님~ 팬이예요💕⚘

 

* 태남씨 고음에 소름돋고 애드리브에 지리고 갑니다….🥲💓

 

* 미쳤따리....너무좋아여❣

 

* 노래도좋구 다들 노래 넘 잘하네여 ‼️

 

* 브아솔영준 + 신용재+ 윤민수 같은 그룹이네

 

* 요셉 애드립 윤민수같다 👍🏼👍🏼👍🏼

 

 

* 기똥차게 뽑았네요. 노래 정말 잘하네요!

 

* 진짜 개쩐다

 

 

* 포맨다운 비쥬얼 포맨다운 실력 윤민수스러운 곡 완벽... 처음 벌스 영준인줄

 

* 2:55 죽어도 못간다 라는게 표정에서 들어나서 더 감명깊게 들음 소름..

 

* 밸런스 너무좋다.. ㄷㄷ

 

* 하 노래 정말 진심 진짜루 좋으다요 대박입니다 대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