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난 너를 사랑해-MSG워너비...영상&노래 가사, NO.182

by goodpoint 2021. 7. 23.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bKR__yMMGVo 

 

[놀면 뭐하니? 후공개] MSG워너비 - 난 너를 사랑해 8K 직캠 (Hangout with Yoo - MSG Wannabe YooYaHo)

 

 


 

 

 

문득 떠오른 기억에 잠 못 드는
나의 마음을 넌 모르니
지나버린 그 추억은 왜 그런지
가슴에 여전히 사나봐
살다가 내 생각이 날 때면
그땐 언제든 찾아와줘
내 사랑 너이니까
난 여기에 서 있을게
난 너를 사랑해
내린 빗방울 수보다 사랑해
계절이 몇 번을 변한대도
난 항상 이 자리에 서 있을게
난 네가 필요해
내가 숨 쉴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은 너 뿐이야
아직 못 다한 말들이 있다는 걸
너는 혹시 느낄 수 있니
두 눈 가득 고인 눈물이 흘러도
한 번쯤 모른 척 해 줄래
가슴에 좋았던 추억들이
나를 살아가게 하나봐
눈감아 그려보면
네가 올 것만 같은데
난 너를 사랑해
내린 빗방울 수보다 사랑해
계절이 몇 번을 변한대도
난 항상 이 자리에 서 있을게
난 네가 필요해
내가 숨 쉴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은 너 뿐이야
두 눈이 참 예뻤던 널
날 보면 늘 안아주던 널
세상 어디라 해도 찾아갈게
조금만 기다려줘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내린 빗방울 수보다 사랑해
(My everything)
계절이 몇 번을 변한대도
난 항상 이 자리에 서 있을게
하루 또 하루가
내게는 영원이란 시간인가 봐
그래도 난 너를 기다려 사랑해
가슴 깊이 네게 하는 말 사랑해

 

 

 

 

 


 

https://www.youtube.com/watch?v=VChvXtNw0X8 

MSG Wannabe (MSG워너비) - 'I Love You' [난 너를 사랑해] [놀면 뭐하니?] Color Coded Lyrics/가사 [Han|Rom|Eng]

 

 

 

 


https://www.youtube.com/watch?v=pPpLPk1lt0M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의 마지막 이야기😢 MSG워너비가 부르는 <난 너를 사랑해> ♬, MBC 210717 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4rkLhfA9IWg 

[놀면 뭐하니?] 곧 다가올 MSG워너비의 마지막 공연😥 그 무대를 위한 신곡 '난 너를 사랑해 공개!!ㅣ#MSG워너비 #로코베리 #난너를사랑해 MBC210703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7Rg_WG8Xxdk 

[FULL] ✨MSG워너비✨ 와 SG워너비 만남?! 쿤디 라디오에 놀머 출격!😉❤ /원더풀라디오 이석훈입니다 / MBC 210708 방송

 


 

 

 

 

*아 본방 마지막에 이동휘님이 지석진님 우는장면 따라한게 아너무웃겨 아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 피디님의 큰그림을 알았습니다. 나중에 유산슬, 싹쓰리, 환불원정대, MSG워너비로 콘서트 계획중이시죠?

 

*💙💙💙💙💙💙💙💙

슈트좌 - 김정수

감성좌 - 박재정

귀욤좌 - 원슈

중심좌 - 정기석

기교좌 - 이동휘

진심좌 - 별루지

음색좌 - 이상이

고음좌 - 강창모

💙💙💙💙💙💙💙💙

 

*놀이동산에서 하루종일 신나고 행복하게 놀다가 집에갈 시간에 마지막을 장식하는 화려한 퍼레이드 음악 나오는거 같네 놀이동산에서 놀았던 시간이 꿈이었는지 진짜인지 모를 그런 느낌....언제쯤 다시 올수 있을지.... 하지만 언젠가는 다시 꼭 올 그곳.... MSG워너비 8인 모두 우리도 고마웠어요 다시 꼭 만나요 ~~

 

*많이 슬퍼하진 않을래요,, 2집으로 돌아와줄거잖아요,, 그죠??🥲 8명 빠짐없이,, 아니 9명(유야호님) 다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기다릴게요💙

 

*아쉽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하고 뭉클하기도 하고 참 여러가지 감정이 드네요,, 원래 안 우는 사람인데 몰래 눈물 훔치고 있어요ㅠㅋㅋㅋㅋㅋㅋㅋ 1집이라고 했으니까 언젠간 다시 돌아와주시는거죠?..ㅠㅠ 4개월 동안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랑하모니카..!!

 

*재정님 목소리로 자고 아침에 눈뜨는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합니다. msg워너비 영원히 우리삶에 함께 하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다들 좋은분들만 모이셔서 간절하게 꿈을 위해 노래 부르시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요 😍 공식2집 기다리면서 1집곡들 들으며 살아갈께요~~ 제작진 여러분 복 많이 받으실꺼예요

 

*놀면뭐하니 제작진님들과 MSG워너비 덕분에 지난 4달간 참 행복했어요! 무엇보다 박재정이라는 가수의 진가를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집 존버해도 되나요? ❤️

 

*상이는 MSG끝나도 1드라마 1OST 약속해..

 

*이상이 목소리가 전남친 제질임.. 목소리가 좋아서 계속 기억나는 느낌으로.. 이상이 노래 많이 내서 매일 듣고 싶어요..!!! Ost 부르면 너무 좋을듯.. 기다릴게요..

 

*이상이님 MSG 끝나면 개인적으로 커버 영상 올라오면 너무 좋을듯....근데 가이드 버전도 너무 좋은듯...

 

*작년 여름에는 싹쓰리로 이번 여름에는 msg워너비로 유재석이 여름을 책임진다...심지어 인생곡들로

 

*박재정의 재발견이다 진짜

 

*If we support the song like how we supported the first 2 release, I think this song can get to stay in top 1 for a longer time since we won't be divided when streaming. MSG Wannabe, fighting!

 

*박재정은 근태횽이랑 한곡 했음 좋겠다 근태횽 일락 느낌의 곡 하나 주면 안되겠니

 

*7:31 재정이도입부부터 녹인당💙

 

 

 

*올림픽 ㄸㅐ문에 3주를 안한다 해서 그런가... 회차에 맞게 콘서트 해서 그런가.. 뭔가 급하게 떠밀려서 끝내는 것 같다... 싹쓰리나 환불때와는 다르게 너무 아쉽고 진짜 짧다 ㅠㅠ 오션, 경연이 한달 좀 넘은 거지 준비 과정 보여 주고 활동 한건 한달도 안된듯 ㅜㅜ

 

*오랜기간 준비기간 보야주다가 끝날때는 훅 끝나는 느낌이다…

 

*이상이 진짜 보물이다,,,, 제발 아무 노래 커버 영상 올려주세요 개인 유튜브채널이나 소속사 채널에ㅠㅠ 너무 좋아요,,,

 

*놀면뭐하니는 예능을 뛰어넘는 무언가다.... 진짜

 

*벚꽃처럼 끝나는거 같아 더 아쉽다 MSG워너비

 

*매주 정기적으로 만났는데…..벌써 끝이라니 보낼수가없다ㅠㅠ 보내주기싫다 안보내고싶다… 같이 계속 일주일 버티고싶다ㅠㅠㅠㅠㅠ

 

*이상이 적당히해라..제발 심장아프다 책임져라ㅠㅠㅠ

 

*진짜 시간빠르다.. 별루지가 BTS노래부르고 도경완이 억울하게 탈락하던게 이상이가 탈춤추던게 엊그제 같은데.. 절때 짧았던 시간이 아닌데 벌써 끝이 다가왔다니.. 싹쓰리,환불원정대,msg까지 너무 즐거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