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빅마마(BigMama)-하루만 더...영상&노래 가사, NO.193

by goodpoint 2021. 8. 26.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6TO3bwChwao 

교수님들이 학생들 노래 가르치시다가 성에 안차서 신곡 내버리심 | 빅마마 | 하루만 더(One Day More) | 스페셜클립 | Special Clip | Big Mama

 

 

 

 


 

 

 

하루만 더 우리 이별을

늦춘다면 어땠을까

그럴 일 없다는 걸 나는 알면서도

아직 널 보낼 수가 없나봐

한번만 나 이렇게 널 불러볼게

오늘까지만 그리워할게

끝이 보이지않아 내 사랑은

가슴깊이 이별을 남기고

새까맣게 흉터가 되어도

또 다시 너를 그리워해

내 전부인 널

단 하루만 더 너를 사랑할게

단 한순간도 못 잊어

너 없는 세상이

너무나 아파서 무너져가

다시 돌아와줘

시간에 기대어 애써봐도

이별은 왜 계속 선명해질까

잘 지내란 인사 못할 것 같아

오늘까지만 눈물 흘릴게 oh

혼자 남은 내 맘을 이해해줘

네 흔적이 그대로 남아서

내 입술이 추억을 부르고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

내 전부인 널

단 하루만 더 너를 사랑할게

단 한순간도 못 잊어

너 없는 세상이

너무나 아파서 무너져가

다시 돌아와줘

시간에 기대어 애써봐도

이별은 왜 계속 선명해질까

우리의 이별 끝에

아직도 서있어

지금도 네게 하고 픈 말

뜨겁게 널 사랑한다고

단 한순간도 못 보내

너 없는 세상이

너무나 아파 목이 메어와

정말 끝난거니

참 행복했었던 그때 우린

추억마저 사라지고 있잖아

 

 

 


 

 

https://www.youtube.com/watch?v=zyDXzAIe0YA 

빅마마 - 하루만 더 [유희열의 스케치북/You Heeyeol’s Sketchbook] | KBS 210625 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i1FMogUYWig 

음원 들려준다고 하고 실제로 부르기 (Feat. 빅마마) | ODG

 

 

 

 

 

 


https://www.youtube.com/watch?v=OsRogAzmsF8&t=461s 

[4K][Killing Voice] 빅마마(Bigmama)의 킬링보이스- break away,배반, 여자, 체념,거부,Never mind, 소리,이별, 그 후, 하루만 더ㅣ딩고뮤직

 

 

 

 

 


 

https://www.youtube.com/watch?v=wnEUpoqP_M0 

❤️컨테스트 우승❤️보컬 트레이너가 함께 부르는 "빅마마(Bigmama) - 하루만 더(One day more)"

 

 

 

 

 


https://www.youtube.com/watch?v=nMDxqctwkx8 

[놀면 뭐하니? 후공개] 빅마마 - 하루만 더 8K 직캠 (Hangout with Yoo - MSG Wannabe YooYaHo)

 

 


 

* 어지간하면 이영현 원맨팀이 되는게 일반적인데, 멤버 전원이 이영현과 같은 레벨이라니.. 기가막히네 ㅋㅋㅋ

 

* 하얀색 옷 입은분이 제일 잘하네.

 

* Im crying so hard..dont know why...this song so deep to me...they so in another lvel..omg..

 

* 난 이영현이 이제까지 국보급이라 생각했는데 .... 빅마마는 유네스코급이였구나 ㅜㅜ

 

* 우아좌. 소울좌. 체념좌. 맑음좌. 라고 다른영상 댓글에 달렸음 넘 공감ㅎㅎ

 

* 빅4 레벨이 전부 국보급이라 니가내가 너가 잘한다가 아니라 전부 교수님

 

* 교수님들 초청 무대인데 음원순위 진짜 드럽게 눈치없네 사회생활 드럽게 못해요

 

* 요근래 가요들을 들어도 약간 밋밋하게 느껴졌는데 왜인지 이제야 이유를 알았네요...ㅎ 학창시절 저런 초울트라 그룹노래만 듣고 자라서 그랬던거 같아요... 컴백해줘서 고마워요 교수님들...♡

 

* 진짜..파트 나눈거 대박이네..막내가 키포인트다 이곡은...

 

* 3:44 이 모든 소름을 마무리해주는 신연아님... 고급진 컨트롤

 

 

* 교수님 이러면 성적 정정 메일을 못보내잖아요

 

* 난 민혜누나 목소리 들으면 그렇게 눈물이 나려고 함. 정말 투명하고 영롱해서 그게 그렇게 아련하고 슬픔 ㅜㅜ 정말 갖고싶은 목소리.. 뭔가 나에겐 “엄마” 라는 이미지가 늘 오버랩되는 큰 품이 있는 목소리임.

 

* 조별과제가 답답해서 교수가 나왔다는 댓이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옛날엔 몰랐는데 막내가 보컬이 되게 세련됐네. 요즘 보컬이야.

 

* 이번달 TV수신료는 MBC에..놀뭐에 내게 해주세요

 

* 트로트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소서

 

* 텔레토비 이후 가장 완벽한 4인조 그룹

 

* 그 댓글이 생각나네요 빅마마 이후에 이런 보컬가수가 안나와서 빅마마가 다시 나왔다 ㅋㅋㅋ

 

* 이 노래는 진짜 민혜님 목소리가 대박인거같음 전체적인 밸런스는 물론이고 ......

 

* 라이브가 너무 대단해서 음원이 심심하게 들려요ㅠ 그래서 라이브만 찾아 듣게 됨

 

* 놀뭐 탑10콘서트중에 이노래에 가장 압도되었음

 

* 교수님들 죄송한데 저는 조별과제를 이렇게 잘 하지 못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말하는 감자라서요...

 

* 옛날에 중창단을 볼 때는 다른 보컬들이 메인보컬을 받쳐준다고만 생각했는데 빅마마 보면서 생각이 확 바뀜.. 조별과제는 한명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었어

 

* 개개인의 가창력도 진짜 누구 하나 우열을 가릴수가 없음. 각자의 개성이 달라서 그렇지 넷다 너무 잘함. 게다가 넷이 화음 넣을때는 진짜 누구하나 튀지도 않고, 시끄럽거나 듣기 싫거나 하지가 않음. 이 노래 부를때는 심지어 집중력도 깊음. 넷다 노래에 엄청 몰입하고 집중하고 감정선 유지하는게 느껴짐 ㅠㅠ 걍 사랑해요 빅마마

 

* 노래는 당연한거지만 헤어 메이크업 의상 아주 칭찬해주고싶다 딩고부터 유스케 4명 전부 미모를 아주 끌어올려주고있음ㅜ 코로나 끝나고 콘서트하면 당장갈게요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