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송이한...영상&노래 가사, NO.204

by goodpoint 2021. 10. 29.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pgMcZSseBaE 

[MV] Song I Han(송이한) _ I will be your shining star(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우리의 모든 순간이

애틋해 눈물 날 때면

언제나 네게 닿을 수 있게

가까이서 머물게

유난히 더 힘든 날엔

더 이상 외롭지 않게 안아줄게

영원히 내 품에 너를 간직할게

세상이 널 외면해도 모두가 저버린데도

항상 곁에서 변함없이 늘 있어줄게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매일

너의 모든 시간 속에 내가 함께할게

오직 너를 위한 소중한 꿈을 담아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네가 걸어가는 그 길 따라

수많은 별이 되어 비춰줄게

눈부시게 또 아름답게

너를 비춰줄게 매일

세월이 흐른대도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널 사랑할게

영원히 너만을 빛나게

내가 비춰줄게 매일

길고 긴 시간 속에서

찾아올 끝에도

너를 사랑할게 매일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5YQww_vbNTU 

송이한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 가사

 

 


https://www.youtube.com/watch?v=Dt8uK1KWY-w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I will be your shining star) - 송이한(Song I Han) [뮤직뱅크/Music Bank] | KBS 210312 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GVYEX6VP9GE 

[Duet Live] 송이한 (Song I Han)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 작사작곡도 본인이 하신거라고.... 가사도 멜로디도 진짜 좋다ㅠㅠ

 

* 진짜 감동이다... 이 노래는 세대초월하는 영원히 불려지고 들어질듯하네...가사가 너무나 아름답다ㅠ

 

* 당장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노래 부르는것도 떨리는데 암만 가수라도 음방 첫 무대면 떨릴 수 밖에 없지

 

* 실력은 어마어마함 진짜 ㅋㅋㅋㅋ 나중에 코로나 종식되고 콘서트, 방송 자주나가서 완숙한 가수가 되면 이 영상이 더욱 돋보일거임 매우 귀중한 영상이 되기를 빕니다

 

* 하얀 셔츠에 정장입고 첫방송때 덜덜 떠시니까 마치 첫 출근때 벌벌떠는 초년생같아서 호감이다 ㅠ 흥하세요!!

 

* 처음부터 저렇게 고음인데 저렇게 예쁜 목소리가 난다니,,

 

* 내가 송이한이다..!” 라는 외침이 들리는 영상이네요. 감동적이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예쁘고 멋지고 완벽하고 아름다운 영상 인상깊게 잘 봤습니다.

 

* 마음이 촉촉해지는 보이스와 멜로디👏👏👍👍🙊🙊 고막이 힐링합니다!!

 

* 진짜 송이한님만의 감성이 너무 좋아요...

 

* 노래 너무 좋다.. 송이한님 감사드립니다🙇‍♂️

 

* 운동 전 경견한 마음으로 2번 재생하고 갑니다 최고

 

* 매일 들으러옴 진짜 너무좋다😭

 

* 축가로 이 노래 불러주면 눈물날 것 같아 ㅜㅜㅜㅜㅜㅜ

 

* 가사도 멜로디도 너무 아름답고..그에 너무 잘 어우러지는 너무 아름다운 보이스컬러 ㅠ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 진짜 너무 좋다 노래

 

* ㅠㅜㅜㅜㅠ노래 정말 너무너무 조아여ㅠㅠ 매일 들으면서 위로받아여ㅠㅠ😢😊❤️

 

* 진짜 좋다!

 

* 우리 외할머니에게 드리고싶은 마음 ..

 

* 나 이 좋은 곡을 왜 이제서야 알게되었을까..

 

* 뭐야 커버영상이아니라 본인이엿어오?? 어쩐지 ㅋㅋㅋㅋ너ㅜ잘하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