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디핵(D-Hack), PATEKOOHAYO MY NIGHT...영상&노래 가사, NO.211

by goodpoint 2021. 10. 30.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KCpWMEsiN3Q 

[MV] 디핵 (D-Hack), PATEKO - OHAYO MY NIGHT / Official Music Video

 

 


 

 

 

너를 사랑하고 있어
너를 사랑하고 있어
자기야 날 사랑해주면 안 될까?
말처럼 쉽지는 않은 걸 알지만
세게 날 안아주면 안 될까?
오늘따라 세상이 무섭단 말이야
잠깐 인공호흡을 해주라
왠지 숨이 잘 안 쉬어져서 난
날 놓을 거면 과거에 놔주라
네가 있는 시간에서 죽어갈 거야
우리 그냥 결혼하면 안 될까?
돈은 내가 열심히 벌 테니까
이 세상과 내가 눈감는 날
까지만 날 사랑한다 말해주라
내가 너를 사랑해도
네가 날 안 사랑해도
우린 나름대로 행복할 거야
내 방 천장에 그려 본 내 우주에게 물어본
말은 나를 사랑하면 안 될까?
오사카나 오키나와의 바다
내 뮤비들을 찍었던 곳 말이야
같이 가자 약속했었잖아
그 약속이 깨질까 봐 겁이 나
WHUTUF이 결혼한다 하던 날
진짜 처음으로 걔가 부럽더라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너와 영원을 말할 수 있을까?
가족이 되어주라
내 집이 되어주라
나도 날 줄 테니 너도 널 주라
평생의 연인이야
네 말대로 말이야
그래 별과 우주잖아
날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의 사랑 반을 받아
남은 사랑의 반도
내가 채워줄 거야 꼭
내가 너를 사랑해도
네가 날 안 사랑해도
우린 나름대로 행복할 거야
내 방 천장에 그려 본 내 우주에게 물어본
말은 나를 사랑하면 안 될까?
내가 너를 사랑해도
네가 날 안 사랑해도
우린 나름대로 행복할 거야
내 방 천장에 그려 본 내 우주에게 물어본
말은 나를 사랑하면 안 될까?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Z8x1GUf-cOw 

차트 역주행한 디핵(D-Hack)의 ‘오하요 마이 나잇’(Ohayo My Night) 라이브

 

 


https://www.youtube.com/watch?v=N6ElB8ysTXM 

디핵 (D-Hack), PATEKO - OHAYO MY NIGHT/Lyrics

 


 

* 일단 음악 포기하지말아봐 곧 뜨니까!!!

 

* I can't stop playing this song. It's so good

 

* 가진거없고 별볼일없는 20대들의 짠내나는 사랑이야기

 

* 을의 입장에서 뽑아낼 수 있는 최대의 설렘치를 딱 찍은 느낌.. 그래서 듣는 사람을 설레게 한다 ㅋ.ㅋ 듣는 사람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노래 요즘 정말 잘듣고있어요 노래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와 이거 1년 전거였다니.. 대박 신곡인줄 알았는데

 

* 40대 아저씨의 한마디 삼시세끼중 한끼만 제대로 먹을수있는 돈이 있으면 지금하는거 포기마요 음악 너무좋아요

 

* 우연히 차트에 있는 음악중 하나를 골랐는데 너무 좋아서 일주일넘게 듣고있음. 가사도 좋다. 누군가는 슬프다고하는데 슬퍼서 못듣기엔 너무 좋은 노래다 별과꿈의 이야기도 들었는데 그것도 좋아요, 너와나의 아르카디아도 갠찬

 

* 이 곡 듣는 모든 사람들 다 행복하면 좋겠다

 

* 노래랑 가사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만들어주세요! 화이팅

 

* 오늘 알게된 곡.. 스쳐지나면서 듣긴했던 것 같은데. 하루종일 듣구있어요 음색 미쳤네요ㅜㅜ 진짜 너무 좋음. 가사랑 비트도..ㅡ찰떡

 

* 다이소에서 처음 듣고 열심히 찾아댕겼습니다...

 

* 오예 감사합니다 예예예예

 

* 별과 우주잖아 할 때 슈퍼스타라잇 가사가 떠올랐다 처음에는 사랑하는 상대를 위에서 밝게 비춰준다는 의미 같았는데 내가 별이고 너가 우주일 수도 있는 거구나

 

* 딴청짓는 표정 3주 압수

 

* 아 노래만 알 걸... 영상 보지 말 걸... 죽일 놈의 호기심..

 

* 개좋네요. 마치 연애 한 번 못해본 찐따가 이런 내용의 애니가 있으면 어떨까 하면서 만든 노래 같아요!

 

* 귀여워

 

* 모르는 래퍼분이라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망설였는데 요즘 즐겨듣고있어요 너무 좋음ㅋㅋ

 

* 노래 넘좋아서 매일 반복해서 듣구있어요 노래 너무좋아요~ 콘서트 보는 느낌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