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쟝르로..(국내외)/연주곡(다양하게..)

아이즈원 피에스타,조신하게 연주한 드럼좌 !

by goodpoint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이제 오후 글 시작입니다.

 

월요일 오후를 활기차게 만들 연주곡 드럼좌 님의

조신한 연주입니다.

 

도대체 어디가 조신하다는 건지? 싶지만

 

평소 영상에 비하면

의상이 조신합니다...

 

그럼 연주 영상과

아이즈원 영상

그리고

3번째 영상은

구독자님의 선물박스 언박싱 영상입니다.

 

앞으로도 영상 시청만으로도

활력 드링크 한 병 마신듯한 

효과를 주는

드럼좌님의 영상을 종종 올리겠습니다.

 

하단에는 지난번 드럼좌님 영상 처음 올렸던 글

링크 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Hk7m_qxvcI

[드럼좌 커버 요청] 조신하게 아이즈원 - 피에스타 분질러보았습니다. (IZ*ONE - Fiesta Drum Cover)

 

https://www.youtube.com/watch?v=iXHDQc7Zv8Y

[쇼! 음악중심] 아이즈원 - FIESTA ( IZ*ONE FIESTA )

 

 

 

때가 왔어 오랜 기다림을 끝내
움츠렸던 맘을 일으켜 활짝 기지개를 켜 난 Ah
눈빛은 어느샌가 짙어져 있는 걸
나의 시간이 됐어

아침에게 말해 Oh 오늘이 좋을 것 같아
이젠 아득했던 꿈들이 멀지가 않아
오직 나를 위한 Woo 축제를 열어볼 거야
좋을 때란 거 그것 역시 내가 정해

색색의 꽃을 피우고 꽃가루가 흩날리면
축제는 절정인 걸 끝나지 않을 이건 Climax
나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고 눈부셔
이거 하나만 기억해
지금이라고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이 모든 계절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한 번쯤은 꼭 놀러 와
It's my fiesta
온통 축제니까
It's my fiesta

이제부터가 난 시작이야 더 기대해봐도 좋아
더 뛰어올라 더 소리쳐봐 이건 신기루가 아냐
오래전부터 계속 상상해 왔던 걸
특별해지는 너와 나

별들에게 말해 Oh 내일이 더 좋을 것 같아
이젠 펼쳐지는 일들이 겁나지 않아
오직 나를 위한 Woo 축제를 이어갈 거야
날 감싸 안은 낯선 향기 더 새롭게

색색의 꽃을 피우고 꽃가루가 흩날리면
축제는 절정인 걸 끝나지 않을 이건 Climax
나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고 눈부셔
이거 하나만 기억해
지금이라고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이 모든 계절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한 번쯤은 꼭 놀러 와
Fiesta

눈을 감아 멈춰있던 나를 깨워
내 안의 나를 천천히 안아주면
여러 색깔들로 더 내가 빛날 때면
매일 그려왔던 진짜 내 모습 가까이
지금이라고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이 모든 계절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한 번쯤은 꼭 놀러 와
It's my fiesta
날 비춰줘 지금 날
온통 축제니까
지금 이 순간 나를 춤추게 해
It's my fiesta

 

 

 

 

https://www.youtube.com/watch?v=eItaeW6jXwY

구독좌님의 선물박스를 조신하게 분질러보았습니다.

 

 

 

https://moviestory9.tistory.com/124

 

드럼좌, 다양한 영상 ! Victor the Drum Destroyer

[ 미리 적어 둔 영상들이 쭉 올라갈 겁니다. 오늘 발행수 가능 숫자 계산을 착오로 ㅋ 다수의 수면을 방해할 생각은 없지만, 토요일이니깐.. 괜찮겠죠 뭐 ㅎㅎ.. 다행히 미리 적어둔 글들이 연주

moviestory9.tistory.com

 

 

 

 

*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저렇게 드럼 두드리면 팔근육도 꽤 있을 것 같은데 달고나커피 잘 만들 것 같다

 

* 회사 짤렸는데도 이렇게 열심히 사는거보면 엄청난 열정가이같음 유노윤호가 좋아할듯

 

* 진짜 댓 중에 존나 잘생긴 서양 이광수라고 해서 생각난건데.이광수 모기송 드럼으로 쳐주면 재밌을듯하다

 

* 피의 스타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ㅋ아 나 뒤집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피의 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핔ㅋㅋ읰ㅋㅋㅋ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에스타 원곡을 이제 심심해서 못듣겠습니다..

 

2:28 여기서부터 머리 흔들리는거 뭔가 본거같은데 기억안나서 답답했는데 드뎌 기억났다 약간 바다포도같음

 

 

* 조신이 혹시 조온나 신나게를 줄인건가요 그럼 인정

 

* 오빠 처음본 주제에 요구사항이 너무한 것 같아서ㅜ죄송하지만.. 디오니소스 분장 한 번만 해주세요ㅜㅜㅋㅋㅋ

 

* 존나 잘생긴 서양 이광수 ㄷㄷ

 

* 드럼 진짜 미친듯이잘치신다..................... 진짜 드럼이 정말 중요하구나 원곡 더 못듣겠어요 고추장 씨게 대야째로

  퍼부은느낌

 

* 남잔데 잘생겨서 본거아니고 진짜 드럼은 잘모르긴하는데 되게 뭐라그러지 되게 좋아하는데 3분동안 집중하게 만드는

  개쩌는 능력이있는듯 회사가 능력을 못보고 놓친듯 안타까움 잘생긴사람들 잘되는거 보면 좀 얼굴빨이라서 꼴보기

  싫었는데 얼굴을 떠나서 되게 사람을 붙잡을수있는 드럼인듯 개조음

 

* 아닠ㅋㅋㅋㅋ 무슨 영상마다 광기에 서려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자꾸 보게되지.... 하 중독성있어

 

* 이 분 실력도 실력이지만 쇼맨쉽?이런게 너무 잔망터지고 볼 게 많아서 좋아 묵묵하게 집중하는 드러머분들도

   멋있지만 이런 프로패셔널한 미친자도 있어야 하지 않겠냐고...

 

* 이 분 실력도 실력이지만 쇼맨쉽?이런게 너무 잔망터지고 볼 게 많아서 좋아 묵묵하게 집중하는 드러머분들도

   멋있지만 이런 프로패셔널한 미친자도 있어야 하지 않겠냐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