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노을(Noel)-오늘도그대만(Even Today, Only You)...영상&노래 가사, NO.88

by goodpoint 2021. 5. 8.
728x90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HwqLxx6k5OQ

노을_오늘도 그대만 Live | Noel_Even Today, Only You | 가사 | 스페셜클립 | Special Clip | LYRICS | 강균성 전우성 이상곤 나성호

 


 

봄날처럼 몰래
다가왔던 나의 그대
여름 같이 뜨거웠던
우리의 시간들
어느덧 찾아온 시린 겨울
혹시 그대 아프진 않을까
걱정돼요
그대에게 부족한 나라서
나 그렇게 그댈 붙잡지 못했죠
소리 없이 울먹이던 그대
그만하자는 그 말 다 거짓말이죠
오지 않는 전화를 붙잡고
후회만 하는 참 바보 같은 나
그땐 뭐가 그렇게 어려웠던 건지
조용히 그대 마음 안아줄 걸
우연처럼 다시 와줘요
내 품에 머물던
그대 온기 남았는데
그댈 사랑한 만큼
하루하루 겨우 버텨봐도
너무 아파
매일 그대 생각에 살아요
빗방울이 떨어지던 그 밤
우산처럼 기울던 그대와 나는
하염없이 눈물만 흘렸죠
돌아온다는 그 말 다 거짓말이죠
오지 않는 전화를 붙잡고
후회만 하고 있는
참 바보 같은 내가
그댈 사랑한 만큼
하루하루 겨우 버텨봐도
너무 아파
매일 그대 생각에 살아요
오늘도 술에 취해 그댈 부르고
후회만 하고 있는
참 이기적인 내가
우리 사랑한 만큼
지우기엔 너무 아픈 그대 이름
매일 그대 생각에 울어요
다시 내게 와줘요

 


www.youtube.com/watch?v=ydbZEZgRnvk

대표 발라더 노을[Noel]의 감성 봄 발라드를 라이브로-! -오늘도 그대만ㅣNDN LIVE

 


 

 

www.youtube.com/watch?v=u7MjXo3xtLU

[보이는 멜로디] 노을 - 오늘도 그대만 옥타브 체크


www.youtube.com/watch?v=ggmk07PatAA

[NDN LIVE_Teaser] 노을(Noel) - 오늘도 그대만 : re;code Episode Ⅵ


www.youtube.com/watch?v=hIakjk0M7QI

🔥노을 - 오늘도 그대만🔥 이거 헬곡이라고 왜 말 안해줬어??!!



 


 

 

 

 

*노래는 정말 누가 부르느냐에 따라 색깔이 확확 달라지는구나 신기하다....!

 

*This is real K-pop

 

*점점 노래를 잘하는 그룹... 들을 때마다 이것보다 노래를 잘할 순 없을꺼야 라고 생각들게 하고 매번 그 생각을 깨부숴줌 ㅋㅋㅎㅋㅋㅎㅎㅋ

 

*상곤님 앞머리 모으시고 뿔테쓰니까 고딩이 되셨네

 

*성숙미와 완숙미가 더하여 감미롭고 감성적인 완벽한발라드 노을👍👍👍👍👍👍👍👍

 

*라이브 맞죠 이거..? 그냥 씨디 틀어놓은거 아니죠..?

 

*아는 사람들만 아는 띵곡

 

*이상곤은 신곡 때마다 얼굴이 변하는 것 같아. 이번은 또 완전 다른 사람 같은 스타일이네ㅋ

 

*이형들은 진짜 구멍이없다

 

*다른 멤버들도 모두 그렇지만 이상곤씨 왜이렇게 더 잘생겨졌죠? 살도 좀 빠진 것 같고 진짜 어려보여요 ㅎㅎㅎㅎ

 

*따라부르지 않겠습니다. 듣기만 하겠습니다. 이게 제겐 최선입니다. 한번부르고 목 나갔습니다.ㅜㅜ

 

*도입부장인 성호오빠다 진짜

 

*노을이라면 우리 쌀동원형 노래를 허락해 줄게...ㅜ

 

*내가 주인공 된것같은 이 노래... 느낌 넘 좋아요 우리 노을 네사람의 목소리와 넘 잘어울려요 🧡

 

*노을 신곡인줄 알았던 일인입니다.. 원곡도 들어봤는데 노을이 부른게 더 가슴아픈걸보면 노을팬이라서 그런가봐요오

 

*어우 정장들 입은것봐.. 팬들 가슴에 불지핀다🔥🔥🔥

 

*노래ㅠㅠ 미쳤다 너무 좋아요ㅠㅜ 얼른 코로나 끝나서 노을 콘서트 가보는게 소원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