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한요한-가습기...영상&노래 가사, NO.86

by goodpoint 2021. 5. 8.
728x90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9k2zbxPn32Y

[4K] 한요한 - 가습기 | [DF LIVE]


 

 

내 삶이 너무 건조해
나 사실 이런 지는 오래
다 비틀어진 나의 땅에
너도 버틸 수가 없었겠네
제일 비싼 놈을 검색해
며칠 냅둬도 문제없대
사람들이 이걸 사면 된대
하루가 다르게 좋아졌대
sejin92님이 말해
이걸로 온 가족 너무 행복해졌다고
minit93님이 말해
이거 좀 별로 나는 별 쓸모도 없더라고
도착하면 바로 쓸 수 있게
나 어디 둘지 자리까지 선택
나의 말라가는 몸에
말라가는 속에
니가 다시 살 수 있게
선반을 놓고
비닐을 뜯고
미리 봐 둔 자리에다가 나 올려놓죠
코드를 꽂고
물통을 들고
설명서도 뜯지 않은 채 이걸 최고로 틀면
너는 다시 나타날까
우린 다시 사랑할까
이래서 내가 아는 사람들이 전부다
집에 하나씩은 있었나 봐
내 마음은 너무 건조해
아무도 나를 이해 못 해
갈라져버린 나의 마음에
입술이 터진 내가 짠해
제일 비싼 놈을 검색해
며칠 냅둬도 문제없대
사람들이 이걸 사면 된대
하루가 다르게 좋아졌대
설명서를 뜯어봐
대체 어느 쪽이야?
우리 이렇게 된 걸 이걸로 돌릴 수 있다면
무작정 틀어봐
이제 나오네 연기가
서서히 사라지는 게 너와 너무 닮았다고
그 연기를 최대한 가까이 내 얼굴에 대고
이 모든 것이 내게 스며들길 빌어댔죠
나 사실 지금 이게 필요 없단 것을 알아
지금 내 두 눈이 내 얼굴을 적시고 있으니까
선반을 놓고
비닐을 뜯고
미리 봐 둔 자리에다가 나 올려놓죠
코드를 꽂고
물통을 들고
설명서도 뜯지 않은 채 이걸 최고로 틀면
너는 다시 나타날까
우린 다시 사랑할까
이래서 내가 아는 사람들이 전부다
집에 하나씩은 있었나 봐
컴퓨터를 키고 몇 자를 적어
혼자 사용하기 좋기도 하며
탈부착이 쉬워 딱 보면 알 걸
아 참 디자인도 한몫을 하며
살균 기능까지 탑재가 됐고
동급 대비 실용적이기도 했죠
근데 다시 살 것 같지는 않아
사실 이게 소용없단 것도 나는 알아
선반을 놓고
비닐을 뜯고
미리 봐 둔 자리에다가 나 올려놓죠
코드를 꽂고
물통을 들고
설명서도 뜯지 않은 채 이걸 최고로 틀면
너는 다시 나타날까
우린 다시 사랑할까
이래서 내가 아는 사람들은 전부다...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Vh7cJnd4Di8

가습기 발매 완료!!!!!!!!7시에 딩고 오픈!?!?

 

 

 


www.youtube.com/watch?v=u-vR5Ifnm0s

한요한(Han Yo-Han) - 가습기 기타 커버 Full.ver (4K HDR)

 

 

 


 

www.youtube.com/watch?v=mBxqGpSG_wc&list=RDmBxqGpSG_wc&start_radio=1

한요한 - 가습기 [가습기]ㅣLyrics/가사


 


*감사합니다 🤘🤘

 

*“강형욱도 못말리는 가습기”

 

*진짜 모솔이 이런 감성 나오기도 어려운데 ㄷ

 

*이 곡을 틀었더니 집에있던 선인장이 부레옥잠으로 변했습니다

 

*오빠 죄송한데 가습기 얼굴에 대고있는거,,, 얼굴에 습기 찼을 생각하니까 너무 웃겨요,, ㅠ ㅜㅜ ㅜ ㅜ ㅜㅋㅋㅋㅋㅋㅋㅋ ㅜㅜ ㅜ ㅜ

 

*이제 가습기 대신 이걸 틀겠습니다

 

*이 노래 장르가 뭐야? L "한요한"

 

*가습기 라는 단어가 씹 감성적인 단어였네 ㅋㅋㅋㅋㅋㅋㅋ

 

*한요한은 살이 빠진거같았는데 보면 안빠져있음... 하지만 노래는 듣다보면 한요한한테 안빠질수가없지

 

*제스쳐는 여전히 어색하네 귀엽다

 

*기타라인 센스 진짜 개미쳤네 존나좋다 앨범빨리내놔

 

*이 곡 반복 중인데 벽에 이끼가 자랐네요 감사합니다

 

*형 이거 완전 미쳤어...곡 주제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기타라인도 그렇고 형 특유의 보컬도 그렇고 뭐 하나 안 빠지고 너무 좋아..

 

*진짜 이런 감성 한요한뿐이야 한요한이 한요한했다

 

*진짜 한요한은 내 마음속 최고의 아티스트다 어떻게 사람이 느끼는 감정을 저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웃길때는 웃기고 노래부를때는 섹시한 우리형 내가 원래 댓글을 잘 안쓰는데 내가 댓을 쓰는 이유는 그만큼 감동받으셨다는거지^^

 

*ㄹㅇ어떻게 가습기로 이런 가사를 써,,

 

*이젠 탈것에서 사물래퍼로 가는건가 노랜 너무 좋네

 

*라이브 여전히 잘하시네요 이번 신곡 너무 좋아요 늘 응원해요 사랑합니다ㅏ

 

*앞으로 요한이형 만나는 여자들은 1주일에 한번 씩 이별하게 해서 명곡 계속 뽑게 해야함....

 

*진짜 최고다 한요한 감성 너무 좋아

 

*저에게 이 노래를 들려줬더니 피부가 촉촉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