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음악. 수면음악.요가배경음악등

깊은 수면을 위한 음악들

by goodpoint 2020. 10. 21.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QWjVYAJ8bIQ

♥6시간 델타파,미국 수면의학회 추천 수면음악,백색소음,asmr,빗소리,잠오는영상,잠오는 소리,잠오는 클래식,깊은 수면음악,불면증치료,잠오는 노래 ,잠잘오는음악,잠잘오는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9k0faMFph4w

빠르게 깊은 잠에 드는 뇌파 소리 | 1.8 Hz 델타파 - '8시간의 꿈 없는 잠' | 1.8 Hz EEG

https://www.youtube.com/watch?v=G3lX3G_3jLE

 

 

 

[1번 영상]

 

* 지우지마여ㅠㅠ

 

* 자다가 놀랄까봐 광고 하나 안 넣은 당신은 도덕책.. 좋아요 이렇게 마니 받아본고 첨이에요 감사합니다

 

* 인생엔 이걸 들어도 잠이 오지 않는 그런 날이 있습니다.

 

* 아 그 댓글 사라져서 아쉽다 쉬이쉬이 쉬이발 잠이 오겠냐 했는데 잠들었다는 그댓글..

 

 

* 자꾸 쉬쉬거러서 신경 쓰일거같은데 이게 잠이 온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나보다 우리 강아지가 정신없이 자요. 강아지 키우시면 아시지만 몇시간마다 자리 이동하시는거 아시조#?

  그런거 없이 한자리에서 사경을 헤매며 아주 쭈욱 뻗어서 자고 있어요..

 

* 아̾니̾... 나만 쉬이 쉬이 그러니까 쉬마려워.. ?̊̈ (제가 이상하걸수도...)

 

* 나이 40에 자다가 이불에 오줌쌈

 

 

* 이거 들을 생각에 잠이 와서 광고 듣다가 잤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이 수면음악의 파블로프의 개가 되었습니다.

 

 

[2번 영상]

* 나는 ^ㅣ발 왜 이거 들으면서 댓글 읽고있냐

 

* 오늘 저녁에 갈비찜 해먹을려고 이걸로 양념에 갈비 재웠습니다 감사합

 

* 그래 여기까지 읽었음 됐다 이제 꺼라

 

* 감사합니다 아침 10시까지 학원 가야 됐는데 이거 듣고 12시 넘어서 일어나서 점심을 집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한국인은 어떻게 된게 주파수 영상에서 까지 드립을치냐 ㅋㅋㅋㅋㅋ

 

* 이용이용이용이용이용이용이용이용이용이요이요이요이요이잉어잉어잉어잉어잉어붕어붕어붕어붕어

 

* 꿈은 꾸긴 하는데 평소보다 선명하지 않고 기억이 잘 안 나요. 잠을 좀 더 푹 잔 것 같아요. 신기하네요~~~

 

* 날 이렇게까지 신경써준건 유튜브밖에 없다.

 

 

 

[3번 영상]

 

*진짜 효과 만점 ㅎㅎ 영상임!

 

* 감사합니다~

 

* 마치 제가 꿈의 세계의 있는것 같아요.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온몸 이완 으로 몸에 정성들여지는 느낌 편안하고 고요속에 그대로 몸 을 맡겨버리고 순환이되는 느낌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이거진짜 짱이에요 완전강

 

 * 하늘의 그윽한 달과 빗소리를 함께 받아내는 한량없는 물바다 비도 그치고 달빛도 바다와 함께 꺼질때쯤 나는

   다시 눈을 떴다 조금전까지의 가늘어진 비와소리는 흔적도 없이 감사하게 나의 어둠도 함께 델꼬 멀리 사라져갔다

   이제 이제 다시 일어난 나는 밝은 달빛을 볼 시간들 만끽하리라 오늘을... 이 아침을... 감동의 영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