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일 정리하며 예전 방문 이야기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2016년(1편)

by goodpoint 2020. 10. 1.
728x90
반응형

 

이번 편은

2016년 부천 국제 판다스틱 영화제이다.

 

올해는 몇 회인가 하고 찾아봤다

 

 

 

24회구나

 

24년이라니

그렇게 오래되었구나

 

역시

무엇이나

자리를 잡는 것은

오랜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

 

 

 

부천영화제 편은 

파일 사진이 워낙 많아서

이번 한 번에 다 올리기 어려울 것 같다

 

초상권이 심한 것은 삭제하고

2편이나 3편 정도로 나뉘어 보려 한다

 

일단

사진부터

올리면서 사진 밑에 현장 내용도

같이 적도록 하겠다

 

 

취재진들의 어마어마한 숫자

역시나 마스크가 일상화되다 보니

마스크 안 쓴 모습이 낯설다-_-

 

 

몇 년이 지나서

올해 사진을 보게 된다면

왜 모든 사진에 마스크?하겠지 싶다

 

그런 날이 빨리 와야 할 텐데 말이다.

 

 

 

관계자들이 나오기 전

경호원분들 모습

 

 

바글바글..

 

 

그때 기억으로는

처음 소개하는 순서가 좀 길었다 싶었다

 

입구에서

진행하는 곳까지가

무척 길었다

 

스타들은

그 긴 거리를 걸어가려면

좀 부담스럽겠다 싶었다

 

지금 비교해보니

왠지 풋풋한 감성이

 

 

 

화면으로

현장의 모습이 나왔다

 

 

 

 

 

스타들 한 분,  한 분 지나가고

 

 

영화 관계자분들도 많이 지나서 가셨다

 

 

 

 

 

 

다음 2편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