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신용재 (2F)-꽃이 예뻐봤자 뭐해...영상&노래 가사, NO.160

by goodpoint 2021. 6. 28.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KllLmdYKaBQ 

[MV] 신용재 (2F) - 꽃이 예뻐봤자 뭐해

 

 

 


 

 

 

 

니가 지나간 계절
다시 또 그 계절이 왔어
겁이 나서 아무 말도 못했던
바보같이 굴었던 날 용서해줄래
긴겨울이 끝날 때 아픔도
끝날거라 생각했던
내가 바보 같아
꽃이 예뻐봤자 뭐해
니가 옆에 없잖아
날이 좋아봤자 뭐해
널 좋아할 수가 없잖아
내가 아파봤자 뭐해
니가 알수가 없잖아
곁에 없는 너는 뭐해
나는 네 생각 하는데
너를 볼 수 있을까
다시 또 이 거리에 서서
한번이라도 널 마주칠까봐
기대하는 내가 싫어
스쳐가는 사람들
그 속에 널 찾아 헤메고 있는
내가 바보같아
꽃이 예뻐봤자 뭐해
니가 옆에 없잖아
날이 좋아봤자 뭐해
널 좋아할 수가 없잖아
내가 아파봤자 뭐해
니가 알수가 없잖아
곁에 없는 너는 뭐해
나는 네 생각 하는데
돌아온다는 건 다시 만난다는 건
영화에서나 나오는 일이잖아
꽃이 예뻐봤자 뭐해
니가 옆에 없잖아
날이 좋아봤자 뭐해
널 좋아할 수가 없잖아
내가 아파봤자 뭐해
니가 알수가 없잖아
곁에 없는 너는 뭐해
나는 네 생각 하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cPK2CkxSP40 

신용재 - 꽃이 예뻐봤자 뭐해 / 가사

 

 


https://www.youtube.com/watch?v=2qZWpomraZg 

신용재(2F) - 꽃이 예뻐봤자 뭐해 (Cover by 김한결)

 

 


https://www.youtube.com/watch?v=EPqv64Bf1PE 

꽃이 예뻐봤자 뭐해 - 신용재(2F)

 

 


 

* 신용재~~뮤비 넘 멋져요. 뮤비 여주인공~~~청순 그자체네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 뮤비 여주인공 너무 예쁘다 분위기도 얼굴도 신인인가..? 여주인공 덕에 노래를 또 듣게 되네~~

 

* 와 노래도 짱이고 뮤비도 짱이다.. 감성 지려버렸..

 

* 가사가 가슴을 초대형 드릴로 뚫어버리네...

 

* 남자 주인공 누구냐.........개잘생겼네...

 

* 김지웅이라고 해요~

 

* 신용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아련한 뮤직비디오 분위기, 배우들의 상타치적 연기력.. 삼박자가 모두 갖춰진 그런 영상,,👍🏻❤앞으로 두 배우들의 꽃길을 응원합니다🌸🌸

 

* 용재형은 유일한 남자다... 내가 반한 유일한 남자

 

* 조회수 100만 가자 추천 1개당 조회수 1개씩 늘어난다~

 

* 애절보이스ㅠ 왜 이리 노래 슬픈거야ㅠㅠ 오늘 비도 오고 그래서 더 슬프다

 

* Jiwong's acting is very cool for a moment I thought it was real when he cried I felt like I wanted to cry with him too Everything is great in MV and the singer's voice is comfortable and good and the girl's acting is so amazing I can't describe

 

* 뮤비 여주 넘 예쁘다....미모 머선 129.............

 

* 신곡도 뮤직비디오도 분위기가 굉장하게 좋아합니다 ♡

 

* 아 내가 뮤비주인공했으면 좋겟다. 이번엔 양보한다.

 

* 노래도 좋은데 여주 진짜 이쁘당!

 

* 노래도 좋고 뮤비도 좋네요 배우들 떡상하시길~👍

 

* 쏠로이지만 제 지금 상황이라던지 이런거에 가사가 이입이되네요 멜로디도 멜로디지만 가사도 한몪하는것 같습니다 거기에 신용재님의 목소리까지..! 좋은거+좋은거+좋은거=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곡 정말 감사합니다.

 

* 노래랑 뮤비 분위기 넘 조타... 뮤비 여주 넘 청순 하당❤️❤️❤️ 누구징~~~

 

* 진짜 너무좋아. . .오늘 날씨에 너무 잘맞는 ㅠㅠ무한반복 가주와❤️❤️❤️

 

* 여주 직접보면 더 예뻐요 월등한 비율에 청순미 까지 겸비 곧 좋은 드라마에서 보고싶어요^^

 

* 노래 너무 좋다 ㅠㅠㅠ

 

* OMG 왜 이제 이노래 알았죠??ㅠㅠㅠㅠ 여주 존예ㅠㅠ 친구 한테도 말해줘야 겠네요 ❤

 

* 갓용재 솔로곡 후회한다 이후로 무조건 믿고 듣는다

 

* 내가 이것만 기다렸다

 

* 진짜 이번 곡 너무 좋네요ㅠㅠㅠ

 

* 믿고 듣는 신용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