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서기-그네...영상&노래 가사, NO.159

by goodpoint 2021. 6. 28.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klH1xMEIk6Y 

서기 - '그네' MV

 

 

 


 

 

한 숨을 쉬는

너의 하루를 내가 전부 알 순 없지만

오늘은 천천히 낮게 움직이며 너를 안아줄거야

긴 하루에 지쳐있을 때

무거웠던 짐을 내려놓고

맘 편히 내게 기대

내가 너의 넓은 그늘이 돼줄게

혼자만의 고민이 있을 때도

누구에게 마음을 전할 때도

언제나 네가 편히 쉴 수 있게

내 자릴 비워둘게

살랑이는 바람결을 따라

시원한 밤공기를 맡아봐

답답한 마음이 하늘 위로

다 날아갈때까지

늘 작은 다리로

달려왔던 넌 어느새

어른이 됐고

너를 기다리는 날

더 이상 찾지 않고 지나가는 너지만

혼자 맘 껏 울고 싶을 때

친구와 오래 얘기 할 때도

내가 필요 할 때면

언제나 널 기다리는 내게 오면 돼

혼자만의 고민이 있을 때도

누구에게 마음을 전할 때도

언제나 네가 편히 쉴 수 있게

내 자릴 비워둘게

살랑이는 바람결을 따라

시원한 밤공기를 맡아봐

답답한 마음이 하늘 위로

다 날아갈 때 까지

앞으로 올 힘든 순간들이

너를 주저앉게 만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천천히 일어나 다시

나아가면 돼

쉴 틈 없이 살아온 너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됐으면 해

답답한 마음이 하늘위로 다 날아갈 때 까지

 

 


 

https://www.youtube.com/watch?v=ChcxeJp8D7g 

[Seogi - The Swing] KPOP TV Show | Mnet 210603 방송

 


 

 

 

 

 

* Realmente amo su voz ❤.

 

* Que adorable💕💕💕💕✨🤯

 

* 와 !! 노래좋다!!

 

* Seogi is so adorable 😍

 

* Kingdommmmm

 

* Boy or girl? How old is he/she?

 

* 남주가 너무 멋있는데여.....????? 대사를 안해도 감정이 다 표현되는 건 왜일까요..? 오늘 저녁이 참 행복하네요..남주 짱👊

 

* 남주님 진짜 잘생겼다...

 

* 노래 너무 좋네요👍

 

* 남주가 너무 잘생겼네요 ㅠㅠ

 

* 와..여주인공 메이크업 진짜 깔끔하다.. 너무 예뻐..

 

* 남쥬 잘생겼네요

 

* Goo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