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폴킴-파도...영상&노래 가사, NO.162

by goodpoint 2021. 6. 28.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_YvilK-h3_c 

폴킴 (Paul Kim) - 파도 [Official Video]

 

 

 


 

 

 

 

눈이 부시게
아름답던 바다
나의 눈 속엔
그보다 더 고운 너였어
하얀 모래 위
너와 내가 남긴 추억들
파도가 떠나도
내겐 지워지지 않는 걸
너를 보내고
나 또다시 찾은 바닷가
하지만 이제 내 곁에
다른 사람 있는 걸
새롭게 시작하고 싶어
그녀를 따라왔어
하지만 내 맘
네 모습만 생각이 나
그녀 머리에
쏟아진 별빛들
그 별빛 아래
약속한 지난날이 떠올라
흔들리는 나의 마음을
가눌 길 없는 내 눈빛
너와 비슷한 사람마저 쫓고 있었어
그 순간 내 두 눈 속에
너무 익숙했던 너의 뒷모습
그렇게 그리던 지난날
바로 너였어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바닷가
나의 눈 속엔
그보다 고운 너였어
하얀 내 맘에
지난날 우리가 남긴 추억들
파도가 안기듯
다시 내게 돌아오는 걸
나와 마주친 당황한 네 얼굴
하지만 너의 곁에도
다른 누가 있는 걸
너를 안고 싶은 내 가슴
널 붙잡고픈 내 손길
허나 넌 이미 나를 둔 채 멀어져 갔어
하지만 널 돌아본 순간
두 눈에 흐르던 네 눈물 때문에
꼭 나처럼 기다린
너란 걸 알았어 날 봐
다시 너에게 달려가는 나를 봐
찌는 태양도
내 사랑을 가릴 순 없어
하얀 모래 위
우리의 사랑을 다시 새겨봐
이제는 내 사랑
너를 놓지 않을 테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JyG1i9UutVY 

여름안에서 떠나는 폴킴의 리메이크 수학여행 'Summer : re' | 전체보기 | 파도,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해변의 여인

 

 

 

 


https://www.youtube.com/watch?v=KhpdzGtJtwA 

폴킴 (Paul Kim)의 여름 피크닉 Live (w. BEANPOLE) | HOLIDAY, 휴가

 

 

 


https://www.youtube.com/watch?v=CUc0GcfHm4Q 

[210609 발코니 콘서트] Wave(파도) - Paul Kim(폴킴) LIVE

 

 


 

 

 

* 사랑한다 폴킴,,, 겨울에는 "화이트" 정식 음원으로 내줄거라고 믿고 있어 ,,,,,,

 

* I really love paul kim as a singer, especially the summer vibes of this video, but I also feel sad remembering  GFRIEND sing this song a few years ago. Times go fast. I feel sad in this cheerful song. Huaaaaa I'm crying now.

 

* Te escucho desde Argentina te admiro mucho Paul ❤ Sarangue te deseo lo mejor te lo mereses eso y mucho más

 

* I listened to all his songs recently, and I can say that he is a man that can deliver different emotions in his songs.

 

* That's so fresh I just wanna swim right after see this MV 😭👍

 

* UN 원곡 버전 : 햇빛 내리쬐며 하이 텐션에서 즐기는 해변가

폴킴 편곡 버전 : 밤바다를 바라보면서 모래사장에 앉아 폭죽놀이 하는 분위기

 

* such good vibes. This is what I'd want to start my morning with. great work guys :)

 

* 이 컨셉 기획한 사람 누굴까 제발 제 절 받으세요ㅜㅜㅜ 필터는 또 뭘 씌운 거야ㅜㅜㅜ 분위기 미쳤잖아요ㅜ 다들 행복해 보여서 내가 더 행복ღ'ᴗ'ღ 폴킴 사랑해요

 

* Paul Kim music always entering my inner soul.

 

* 이거 저 촬영하는거 우연히 구경했는데 실물 너무 뽀쨕하시더라구요🥰🥰🥰 밴드도 다 라이브던데 잘 듣고 잘보고 왔어요~~~👍

 

* 1. 영상미 미쳤고

2. 오빠 미모, 스타일링 난리법석이고

3. 소품 배치, 소품 디자인 완벽하고

4. 레트로 편곡 덕에 리듬타기 넘 좋고

5. 다들 행복해보이이구

6. 담엔 저도 껴주세요. 7. ♥️

 

* This is so addicted 🥂

 

* Your voice heals! Kisses from Brazil.

 

* 폴킴 시무 1조

1. 꾸러기 표정 간직하기 😀

 

* 우연히 지나가다가 촬영하는거 봤던 사람입니다...처음보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빠져들더라고요.. 엄마한테 물어봤더니 폴킴이래서 봤습니다.. 진짜 너무 좋았어요.. 그때 진짜 땡볕이라 뜨거웠는데 신나게 노래하셔서 뜨거운걸 금방 잊어버렸어요☺☺

 

* 설마 un노래 일까 허고 들어왔는데 ㅠㅠ 내가 좋아하는 폴킴이 리메이크를 해주다니 ㅠ😂

 

* 이게 서른셋넘은 남자 맞나... ㅋㅋㅋㅋㅋㅋ

 

* 여름 제 최애곡인데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리메이크를ㅋㅋㅋㅋㅋ 아 진짜 폴킴같은 형있었으면 내가 밥도 다해주고, 청소도 평생 다할텐데🤣

 

* 코디 누구냐 칭찬한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와 최애 노래의 조합이라니.... 진짜 매일 들어요...... 열일하는 폴님 너무 감사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