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쟝르로..(국내외)/대중가요(발라드.댄스..EDM.R&B등)

쌈좌를 몰라~레전드 영상 ㅎ

by goodpoint 2020. 10. 27.
728x90
반응형

역시 클래식은

50분 정도 들으면

좀 지칩니다 ㅋ

클래식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루 종일 들으실 수 있겠지만 

저는..-_-...

 

오늘의 밝은 곡들로 달리기 위해..

 

골라본

 

버즈의 쌈자를 몰라..

원본 곡입니다.

 

버즈곡은

워낙 유명곡이 많아서..

저도 평소 리스트에 많이 두고 있는

아티스트중 하나

 

음악을 들으면서

공부를 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책을 읽으면

효율이 높기에

 

늘 음악과 함께하는 일상입니다

 

 

지금 어느정도 가수들은 나왔지만

아직도 안 나온분이 많아서..

누구를 골라야되나 고민고민 ㅋ

 

오늘도 다양한 곡으로 출발합시다아~

 

그럼 영상

쌈좌를 몰라가아닌

남자를 몰라 ㅎ

 

자기 인생은 다들 일단, 자신이 지키는 걸로~

 

 

 

 

https://www.youtube.com/watch?v=NCC38QZYcqU

[쌈자를 몰라~♩♪ 원본 영상] 버즈 (Buzz) - 남자를 몰라 (Don't Know Man) (2006年)

 

 

 

 

매 번 늦어도 이해할게
누굴 만났니 먼저 묻지 않을게
고집스런 내 사랑
너의 말은 변명이라도 믿고 싶을테니
눈 비비는척 눈물 닦아내고
다음약속도 잡을 이유 만들지
니 맘보다 한숨과 친해져도
널 보기 위해 난 사니까
수없이 어긋난데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 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 져버리진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잊어보려고 해도 소용없어
하루도 못가 너만 또 찾는 나인걸
혼자가 더 좋다는 슬픈 니 말
눈물이 자꾸 지워버려
수없이 어긋난대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 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 져버리진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니 맘에 누가 있든 괜찮아
한 번쯤 못이긴 척 돌아봐
보여줄게 더 많아 쉽게 보낼 수 없어 가지마 Yeah~
Yeah~ 널 원해야만 견뎌내는 내 가슴이야
날마다 울어도 볼 때마다 행복해
왜 너만 몰라 왜 강한 내 사랑을 몰라

 

 

 

 

https://www.youtube.com/watch?v=h3B_Gd4XL_c

'쌈자'의 유래! 민경훈 "10년 넘었어요!" 이제 그만~ 비정상회담 106회

 

 

https://www.youtube.com/watch?v=ZKD7z3TGFXw

민경훈 4일연속 가사실수 (남자를 몰라)

https://www.youtube.com/watch?v=9qy8TPSP8BA

[방송원본] 노래방 비공식 조회수 3천만뷰 버즈 - 남자를 몰라

 

 

 

매 번 늦어도 이해할게
누굴 만났니 먼저 묻지 않을게
고집스런 내 사랑
너의 말은 변명이라도 믿고 싶을테니
눈 비비는척 눈물 닦아내고
다음약속도 잡을 이유 만들지
니 맘보다 한숨과 친해져도
널 보기 위해 난 사니까
수없이 어긋난데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 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 져버리진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잊어보려고 해도 소용없어
하루도 못가 너만 또 찾는 나인걸
혼자가 더 좋다는 슬픈 니 말
눈물이 자꾸 지워버려
수없이 어긋난대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 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 져버리진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니 맘에 누가 있든 괜찮아
한 번쯤 못이긴 척 돌아봐
보여줄게 더 많아 쉽게 보낼 수 없어 가지마 Yeah~
Yeah~ 널 원해야만 견뎌내는 내 가슴이야
날마다 울어도 볼 때마다 행복해
왜 너만 몰라 왜 강한 내 사랑을 몰라

 

 

 

 

 

 

* 흐 왜 너만몰라아아 왜에 흐 널지킬 싸암 차아 르을 모흘라아아아

 

* 쌈자는 진짜 개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때 실수 한번으로 14년째 쌈자라고 불리네 ㅎㅋㅎㅋㅎㅋㅎㅎㅋㅋ

 

* 0:16 다섯남자가 전하는 애잔한 롱스톤 남자를 몰라

 

* 사랑+남자=쌈자 뜻도좋네

 

* 내가 초등학교 5학년인가 6학년때 가족들과 다같이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당시에 제주도에서 가요콘서트? 큰규모로

  했었음 (출연자 베이비복스, 세븐 등...) 여행을 끝내고 제주도에서 돌아왔는데 그 공항에서 연예인들을 엄청 많이

  보게 됌..그래서 뭐 했나 싶었는데 가요콘서트였고 버즈가 비행기에서 내렸다는 소식을 듣고(비행기도 같이 탐..

  나중에 알음 ㅠ) 아무튼 끝까지 공항에서 안나가고 기다렸다가 나오는거 보구 바로 달려가찌..정말 바로 앞에서 봤음

  그리고 나랑 동생밖에 없었음ㅋㅋㅋㅋㅋㅋ당시 청바지에 흰티 그리고 검정머리에 샤기컷을 했던 민경훈 ..어린 소녀의

  마음로 봤었을 때 정말 잘생겨서 말도 더듬고..싸인 받았당 ㅋㅋㅋ종이도 없었는데 어디서 종이가 나왔는지 ㅋㅋㅋ..

  어디간지는 모르겠으나 ㅠㅠ키가작았던 나와 동생은 민경훈을 올려다보고 싸인받으려 기다렸던 그 때가 생각이

  나넹 정말 잘생겼었음 ㅠㅠ아는형님보면 항상 그 모습이 생각남..약 16년전이야기...다시 덕질중 ㅠㅠ

 

* 진짜 정확히 쌈.자 라고 말하네 ㅋㅋㅋㅋㅋ

 

* 예전에 콘서트때 서비스로 남자를 몰라~~하는 부분에서 반주 멈추고 갑자기 혼잣말로 남자? 사랑? 하더니 쌈자를

  몰라~~~ 라고 불렀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 이거 소속사가 스케줄 무리하게 시켜서 멘탈나가고 부른걸로아는데

> 그것도있는데 민경훈이 원래 가사 잘헷갈리고 잘 못외운다고함 ㅋㅋㅋ

> 앞에 프롬프터 있는데 안 본다고도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렇게 아무일도 아닌것처럼 지나간 무대가 15년넘게 회자될지는 몰랐을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가 봐도 멋있고 깔게 없는 연예인이라 더 좋은거 같다

 

* 눈에다가 별 박아놓은거 같아 반짝 반짝 빛이 나요 눈에서 역시 쌈자신

 

* 쌈자를 몰라가 맞습니다 맞다고요 민경훈씨가 하면 다 맞는거예요 영원히 응원합니다💕💕💕

 

* 잘생기고 잘불러서 더 아쉬운 무대인거 아닌가ㅋㅋ

 

* 남자를 몰라는 가사을 틀려야 제맛 아닙니까 허허 창법까지 완벽

 

* 신준기 당황한거 개웃김

 

* 음색도. 비주얼도. 노래 가사도. 음악도. 다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ㄴㄴ

 

* 그 와중에 너무 잘불렀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