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음악. 수면음악.요가배경음악등/명상&감사

저녘 혹은 밤 명상 (2개)

by goodpoint 2020. 10. 25.
728x90
반응형

명상을 조금 더

세분화해서

 

아침 저녁

주제별로 

다양화해 보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X81J1k-ZoA

저녁 명상 | 마음목욕 10분

 

 

 

 

 

 

 

https://www.youtube.com/watch?v=rR1AUE6-RYY

ㅣ저녁명상 1ㅣ잠들기 전 생각이 많을 때ㅣ중간광고없음ㅣ오드리코치ㅣ명상

 

 

 

 

( 영상1 )

 

* 아침명상만 하다 처음으로 이거들으면서 자기전 밤에 명상했어요. 눈물이 갑자기 나네요. 제몸 팔로 끌어안아

  고생했다 두드리다 울컥 눈물났어요. 나를 내가 알아주는게 최고의 칭찬인거 같아요..

 

*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위한 마음을 다잡고있습니다..더욱 세련된 음향으로 발전하시고 계시네요 고맙습니다

 

* 진짜 이 명상 너무 좋아요!!!!목소리도 깔끔하고 발음도 좋고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정말 완벽한 가이드에요!

  제 스스로 수고했다고 고생했다고 잘했다고 칭찬을 가득 해 주니 마음이 행복해지네요. 오늘 정말 열심히 산 뿌듯한

  날이었거든요. 저 오글거리는거 잘 못참는데 정민님 영상은 담백하고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딱좋아요! 유학생활에

  큰 힘이 되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명상 가이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지친 하루였는데 위안이 됩니다.

 

* 은은하고 잔잔하고 와 정말 좋네요.정민님 목소리 너무 좋습니다. 제 깊은 내면과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녁명상에 자주 사용할거 같아요

 

* 저녁에 15분 명상 틀어놓고 조는경우도 다반사여서 어떤 방식으로 영상을 하면 좋을까 고민했는데 너무 시기적절하게

  딱 필요하고 원하던 영상을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화이팅하세요>_<

 

* 명상하다 주르륵 눈물났어요. 감사합니다

 

* 편안함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면의 소리에 귀기울이게 도와주셨네요♡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2)

 

* 오늘 힘든 하루였는데 또 위로받고 가요ㅠㅠ (눙물) 이런 영상 감사합니다...

 

* 명상 한번 해봐야겠어요! 힐링 영상 잘보고갑니다!!

 

* 오늘 펑펑 울었어요. 왜이렇게 우울하고 불안한지 오늘 하루 너무 힘들었습니다. 미래에대한 불안이 나를 이렇게

  만드는거같아요.

 

* 좋은 영상 잘 보고 가요. 중간에 마음속으로 외치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났네요. 정말 많은 위로 받고 가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목소리가 너무 편안하고 마음에 울려요. 아직 이틀차지만 명상을 하고 일어나서 시작하는 하루가 전보다 불안감이

  덜해지는 것 같아요. 좋은 영상, 좋은 기운과 응원에 감사드려요

 

* 힐링되네요ㅎ

 

* 오늘 너무 생각이 많은 하루 였는데 나 자신이 소중한 존재라는 말이 너무 힐링이였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