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음악. 수면음악.요가배경음악등/명상&감사

아침명상, 하루를 깨우는 아침명상(1탄)

by goodpoint 2020. 10. 24.
728x90
반응형

아침 명상입니다

앞으로는 다양하게 명상 영상들도 함께 하겠습니다

 

 

먼저 인트로...

 

1. 명상 영상이 이렇게 많은지 이번 글 쓰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WOW!!

 

2. 또한 새롭게 안 사실이 있다면

   한동안 밤에 글을 쓸 때는 늦은 밤 음악 들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니

  ( 어떻게 아냐면ㅎㅎ.. 그냥 밤에는 공부를 한두 시간 정도 합니다.

    그래서 조회 클릭해보면 숫자가 보이니깐.. 그렇구나 하고 알게 되는..

 

   아직은 블로그 초창기로 나름 운영 분석상 살핍니다..

   어떤 글을 많이 보는가 하고 쓱 보며.... 이왕이면 다수의 의견도 반영하는 차원에서

   이런 대략분석도 어느 정도 자리 잡으면 절로 안 보게 됩니다. 초반에는 신경 좀 써줘야..)

 

3. 그런데 제가 저녁 7시 이후에는 글을 안 쓰니

    밤에 봐도 조회수가 없습니다.

 

4.  꼭 그렇다고 단정할 수는 없지만

    다들 밤에는 잘 숙면하시는 걸로 좋게 해석했습니다 ㅎ

 

5. 저야 어느 누구든

 

   밤에 잘 때는 잘 자는 것,

   아침에 개운하게 잘 일어나는 것

   그리고 자신의 인생계획표에 맞추어 잘 사는 것

   .... 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앞으로도 명상 영상은 고루고루 많이 올리며

   누구든지 자신을 성장해 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저 포함 

   (영상이 너무 많아서... 영상 주인장 골고루 소개 예정)

 

6. 그리고 영상은 글마다 2개 정도로 국한하려고 합니다.

 

7. 그럼 오늘도 다들 좋은 기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노래들은 몇 시간 후부터 또 쭉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1)

https://www.youtube.com/watch?v=XXb-Kp31BQw

[5분] 하루를 바꾸는 5분 아침명상, 채환 아침5분명상, 기적의 아침명상, 매일 아침 5분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영상2)

https://www.youtube.com/watch?v=DHNFYhNv81o

매일 10분 아침명상[중간광고 없음] / 🌕에너지를 채우고, 최고의 오늘을 만들기(가이드+자율명상)

 

 

 

 

 

(영상1) 댓글 4,298개

 

*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2 학년 여학생입니다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많이 힘들어 했는데, 명상을 하고나서는 스트레스도 줄고 호흡법도 알고 불안증세도 없어진것같습니다. 학생이므로 공부에 초점을두고 공부에 너무집착한 제가 부끄럽네요.... 질풍노도 시기의 지금 제마음을 다잡아 주고 편안하게 하루하루를 이겨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목소리도 너무 좋은신거 같아요ㅠㅠ

 

 

* 나는 오늘 성공된 하루 행복한 하루의 주인공이다 셀레니아 유럽과 동남아에 퍼지다 셀레니아 성공적인 결과를 낸다 ㅋㅋ샵은 희망이다 ㅋㅋ샵은 매일매일 수입이 증가한다 ㅋㅋ샵에 황금빛 에너지가 흐른다 ㅋㅋ샵은 돈을 끌어 당기는 황금 자석이다 나는 황금빛 에너지다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축복입니다 사랑합니다 희망입니다 기적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 자세가 구부정해서 앉아서 허리를 피고 잇으면 불편해서 생각에 집중이 어렵습니다. 편한 자세로 하면 안되나요?

  > 저도 앉은자세에 신경이 많이 쓰여서 차라리 집에서 누워서 하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 61일차 / 오늘도 진정 희망입니다. 나는 오늘 내가 해야 할 일을 잘 마무리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습니다.

  지금 살아 있는 나야 오늘도 참 잘 해 줘서 고마워~ 사랑해♡ 숨 쉬는 순간마다 니가 진정 희망이야♡

 

* 162일차: 희망으로 새로 태어난 나야~ 사랑해~♥ 매일매일 모든것이 좋아져~ 살아있음이 기적입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축복입니다 사랑합니다 희망입니다 모든 인연이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영상2) 댓글 273개

 

* 이 명상 한달듣고 일잘풀려 연봉도 기대이상으로 올랐네요. 우연일지라도 매일 듣고 있습니다 ^^

 

* 에어프레미아 항공사에 합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 영상으로 매일새벽 4시 기상하여 18일째 입니다. 매우매우 좋아 주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 매일 아침 잘 듣고 있습니다:) 저는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데 명상이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 병원에서 우울증이라는 진단을 받고 의사쌤께서 명상을 추천하셔서 마음이 한결 괜찮아진 느낌이에요!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 평범했던 아침이 특별하게 시작되네요 감사합니다 차분한 목소리와 음률이 몸과 마음안으로 스며듭니다

 

* 감사합니다 어제 이 영상 시청하구 하루가 잘 풀렸다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