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KyoungSeo(경서) Shiny Star(밤하늘의 별을)(2020) NO.45

by goodpoint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이어서

두 번째 20위권내 신곡

입니다.

 

밤하늘의 별을(2020) 경서님으로

앞서서

소개한 이승기님의 뻔한남자글

링크는 순위권 이미지 하단에..

 

 

 

 

https://moviestory9.tistory.com/233

 

LEE SEUNG GI(이승기) _ The Ordinary Man(뻔한남자)

신곡 소개 새로 순위권에 올라온 오늘은 3곡이 연이어 이어지겠습니다. 블로그 주 5일제에 맞추어 블로그도 휴식을 취하고 나니 그사이 신곡들이 또 몇 곡 올라왔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그는 주

moviestory9.tistory.com

 


 

가사부터 보겠습니다.

 

언제나 신곡에 반복적으로 적는 내용 다시 또 가져왔습니다.

 

 

/

 

가사입니다.

 

늘 그렇지만

가사를 먼저 쓰는 이유는

이런 가사가 어떻게

음이 더해지고

가수의 음색이 더해지면서

노래가 되는가의 과정을 

같이 살펴보는 단계입니다.

 

그렇게 음악을 접하면

더욱 재밌.... 게 접하게 되는..

 

 

 

 

(가사)

 

밤하늘의 별을 따서 너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참 많이 어색했었죠 널 처음 만난 날

멀리서 좋아하다가 들킨 사람처럼

숨이 가득 차올라서 아무 말 하지 못했는데

너는 말 없이 웃으며 내 손 잡아줬죠

밤하늘의 별을 따서 너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널 좋아하는 내 마음이 표현이 안 돼

꿈이 아니면 좋겠어 자꾸 웃음 나와

내 모든 걸 다 준대도 너에겐 아깝질 않아

이 순간이 영원하길 난 정말 행복해

밤하늘의 별을 따서 너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서 행복하고 싶어 두 번 다시 울지 않을래

오직 내 눈에는 너만 보여 나를 아껴줘 이제부터 혼자가 아니야 우린 함께니까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난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난나

반응형

 

 

노래 가사를 보니

하..이거 말이 안 되는데요 -_-ㅋ

어떻게 별을 딸 것이며

 

일단 대기권으로 나가서

행성을 어떻게 가져올 건지 진지한 고민이 필요한 시점이 우선

별을 따서 가져다준다니

이런 생각을 하다니. 제정신이 아니구나!-_-......라고 현실적으로 적고 싶지만

 

 

원래 사랑에 빠지면

이성이 버벅거리니깐

그런 생각을 할 수도 있는 것이죠ㅎ

 

 

가사가 풋풋하고

상큼해서

실없는 농담을 해 보았습니다.

 

 

사랑이라는 것이 그런 것 아니겠습니까

그 연령대에 맞는 사랑을 할 수 있는 시기..

 

 

순수할 때는 순수한 사랑을 해야..세상살이에 시달렸을 때는 또 그만큼의 사랑을그러다가도 또 순수해지고도 하고...

 

사랑이란 감정은변온적 인것..어차피 오늘 3곡은 사랑 노래라서1편 이승기님의 글 속 예고처럼마지막 오늘의 곡에 사랑이야기는 저고

 

그럼 이어서 3번째 곡 이어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uTNPV72rFo

[MV] KyoungSeo(경서) _ Shiny Star(밤하늘의 별을)(2020)

 

 

 

 

 

 

https://www.youtube.com/watch?v=8C-5RCW1coo

경서 - 밤하늘의 별을(2020)[가사/자막]

 

https://www.youtube.com/watch?v=zgvI5Jqph08

양정승 - 밤하늘의 별을...(With. KCM & No Noo)[가사]

 

 

(영상1)

 

* 여기 남자배우 목소리도 좋고 발음도 엄청 좋아요!! 군대에서도 항상 열심히하고 착한형이었는데 박상훈 화이팅!!!!!

 

* 와... 노래 제목보고 설마 설마하고 들어왔어요. 혹시 내가 아는 그 노래가 맞나 싶어서요. 10대때 매일 싸이하면서

  일촌들 미니홈피 들어갈때 많이 들었던 BGM였거든요. 완전 추억 돋네요🥲🥲🥲 ㅎㅎㅎ 리메이크로 들으니까 너무

  너무 좋아요:D💕 이렇게 또 하나의 노래를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합니다🤣

 

* Wow, her voice is soothing and beautiful

 

* 이 노래는 이렇게 저렇게 리메이크해도 좋으네요 이번 곡도 아주 상큼 발랄해서 듣는 사람이 기분 좋아지네요..

  뮤비 배경도 배우들도 예쁘네요..

 

* 이 노래가 플로 검색어 1위에 뜨길래 깜짝 놀랐어요ㅋㅋ 옛날에 자주 듣던 노랜데 갑자기 뜨길래 봤더니 리메이크

  된거였네용 ㅎ이 노래는 6까지 나왔나? 그럴건데 저는 개인적으로 네번째 버전이 젤 좋아요 ㅎㅎ 꼭 들어보삼

 

* 노래도 노랜데 저기 여자주인공 너무이쁨ㅜㅜ 배우들 너무 풋풋하고 귀엽고 예쁘고 다해😭😭

 

* 원곡도 좋지만 리메이크곡도 넘 좋으네여~ 영상속 주인공들도 상큼상큼 이쁘구요~~~

 

* 처음 들을 때 진짜 이 노래 처음 듣던 중학생때로 돌아간 느낌...

 

* 와 이게 2020년까지 왔네

 

* 내 싸이월드 배경음!!!^^ 이였지... 흘러간 10년...

 

* 양정승이라는 가수 곡을 리메이크 하셧네요^^ 원곡도 좋아요

 

* 옛날 잊고 있던 감성이 다시 생각나게 하는 노래네요. 저도 모르게 다시 흥얼거리게 되는 노래라서 되게 흐뭇해지는

  기분입니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