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스타와 다양한 모습.../본업은 배우.. 한 때는 가수!

TJ, Hey girl! (by 장혁,헤이걸)

by goodpoint 2020. 10. 23.
728x90
반응형

최신곡 뮤직차트

2개사(멜론. 벅스)

1위부터 10위까지 일단

영상 살펴봤습니다.

 

저도 적으면서

처음 들어본 곡들도 많고

흥미롭군요+.+

 

앞으로도 20위권까지

계속 슬슬 진행합니다

 

 

그리고 잠시 쉬어가는 타임

 

라디오를 듣다가

음악 이야기가 나와서

듣다 보니

 

장혁님과

강성연님이 가수 생활

이야기가...

 

저도 궁금해서

찾아 봤습니다.

 

특히 장혁님은

ASMR 랩이라고 해서 ㅋ

도대체 뭐지??? 하고

 

장혁님도 참.. 다재다능하십니다.ㅎㅎ

 

이번 글

그리고 다음 글 영상으로 

적어보겠습니다.

 

가사 먼저

 

 

we can't never bye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we can't never bye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꿈을 꾸는 듯도 하다 

그대 눈도 떨리는 듯 싶다 

말을 걸어볼까 가슴이 두근거려 숨길 수가 없다 

따뜻한 숨결의 향기가 너무나도 왠지 좋다 

잠시나마 눈을 감아 꿈을 꾼다 

우리 둘이 바로 그대와 나 

그 속에 있다 바로 그대와 나 

꿈이라고 생각하긴 너무 진지하다 

모르는 척 그냥 지나칠 수 있는데 그러기가 쉽지 않다 

내 의지가 아닌 듯 움직일 수 없다 

그대 역시 그럴 듯도 싶다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어쩌면 그댈 찾아 여기까지 왔다는 

만화 같은 생각을 하는지도 몰라 

믿던지 말던지 바보 같은 생각을 

혹시나 했던 그대는 갔다 그댄 이제 여기 없다 

짧은 순간의 만남 허 그걸로써 난 만족한다 

유치하기 짝이 없다고 내가 생각해도 

내가 싫다고 나도 이제 미련 없다고 

그냥 착각이려니 하자고 하니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뛰던 가슴 다 그녀에게 전했다고 생각한 나 그게 문제다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 갖는 니가 바로 바보다 

어 알아라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 갖는 

어 저건 그녀의 지갑이다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

 

늘 가사를 먼저 보고 생각하는 것이지만

이런 가사들이  리듬이 생기고

가수가 부르면 멋진 음악이 되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영상1)

https://www.youtube.com/watch?v=9y-2XiT7Mpc

음악캠프 - TJ - Hey girl, 티제이 - 헤이걸, Music Camp 20000909

 

we can't never bye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we can't never bye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꿈을 꾸는 듯도 하다 

그대 눈도 떨리는 듯 싶다 

말을 걸어볼까 가슴이 두근거려 숨길 수가 없다 

따뜻한 숨결의 향기가 너무나도 왠지 좋다 

잠시나마 눈을 감아 꿈을 꾼다 

우리 둘이 바로 그대와 나 

그 속에 있다 바로 그대와 나 

꿈이라고 생각하긴 너무 진지하다 

모르는 척 그냥 지나칠 수 있는데 그러기가 쉽지 않다 

내 의지가 아닌 듯 움직일 수 없다 

그대 역시 그럴 듯도 싶다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어쩌면 그댈 찾아 여기까지 왔다는 

만화 같은 생각을 하는지도 몰라 

믿던지 말던지 바보 같은 생각을 

혹시나 했던 그대는 갔다 그댄 이제 여기 없다 

짧은 순간의 만남 허 그걸로써 난 만족한다 

유치하기 짝이 없다고 내가 생각해도 

내가 싫다고 나도 이제 미련 없다고 

그냥 착각이려니 하자고 하니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뛰던 가슴 다 그녀에게 전했다고 생각한 나 그게 문제다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 갖는 니가 바로 바보다 

어 알아라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 갖는 

어 저건 그녀의 지갑이다 

  

왠지 모를 그대 모습이 너무 익숙하다 

돌아보는 눈에 어지러움 느낀다 

  

스쳐가는 뒷모습이 내겐 익숙한데 

모르는 듯 지나치긴 너무 익숙한데 

돌아보는 그대 눈이 운명이길 바래 

왠지 모를 기억들이 자꾸 생각나네 

 

https://www.youtube.com/watch?v=R3-A0XgzzmQ

TJ 장혁 - 헤이걸 (MV) (2000)

 

 

https://www.youtube.com/watch?v=JI7QwjyncIY

[HOT] Jang Hyeok sung 'Hey Girl' , 라디오스타 20180926

 

https://www.youtube.com/watch?v=9gJkUH2ZVmA

김종국 콘서트에 등장한 TJ 장혁(ft.송진우)

 

 

 

https://www.youtube.com/watch?v=CmVOkrz-Gfk

′미우새′ 장혁, 과거 ′흑역사′ 래퍼 TJ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 180224 EP.156

 

 

 

 

 

(영상1)

 

* ASMR 랩

 

* 나 이거 아직도 노래방에서 부르는데 땅바닥 기면서 불러주면 간지작살이다

 

*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았구나.....

 

* 무려 13위 ㅋㅋㅋㅋ

 

* 생각나면 한번씩 들어와서 보고 웃고 있는분들~좋아요~꾸욱 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멋잇네요,,,,,레전드 영상 다시는 가요계에 이런 연예인

  없을겁니다,,,

 

* 도대체 언제 코러스가 나오고 어디가 절정인가 기다렸는데 계속 속삭이다가 끝남. 아마 골반춤 튕길때가 절정이었던듯

 

* ㅎㅎㅎ 근데 오히려 요즘 아이돌들이 부를법한 스타일..너무 시대를 앞서간 장혁 ㅎㅎㅎ 그래도 멋있다~

 

* 유령이 노래를 부르나? 저거 사람 목소리가 아닌데.... 장혁소속사의 무리수였음

 

* 라이브는할수없는이노래ㅋㅋ

 

* 제발 지우지 말아주세요. 가끔 우울할때 보고싶어요.

 

* 라스에서 보고 왔습니다 골반 튕기기 잘 보고 갑니다

 

* 화산고 짱 당신은. . .

 

* 아니ㅋㅋㅋ자막도 언제시작하는 줄 몰라서 다틀리노

 

* 당시로서는...뜰수없는 느낌의 노래네 지금은 괜찮은데..ㅋㅋㅋ

 

* 장혁은 이후 가수생활 때려치고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다..

  > 원래부터 배우에요

 

* 슈가맨2에 나오면 10대와20대초반은 몰라도 후반부터는 무조건 올불이고 힌트 바닥을기어다닌다, 프로레슬링선수

  미스터 케네디의 전용마이크로 노래를 불렀다 ㅎㅎㅎㅎ

 

* well... i still admire you, Jang Hyuk oppa 😂

 

* 뮤비가 더 대박 ㅋ

 

* 대길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일1tj 시급하네 진짴ㅋㅋㅂㄱ

 

* 초등학교때 봤던 이 음악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생생히 기억에 남네 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뮤직비디오 보면은 전지현이 가죽바지 입고 나오는데 진짜 지금봐도 너무 섹시하고 매력있습니다.

 

* 속사포 랩퍼의 창시자

 

* 수산시장 경매랩

 

*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 친구가 모창하는거 보고 궁굼해서 왔는데 노래가 무슨 하나도 안들렼ㅋㅋㅋㅋㅋㅋ

 

* 멋있어..... ㅋㅋㅋ

 

* 화산고에서 갓 졸업하고 오신 장혁형님..

 

 

https://moviestory9.tistory.com/66?category=901718

 

혜은이! 작은 숙녀/ 새벽비...리즈시절 귀요미

이번 편은 혜은이님입니다. 댓글에 보니 많은 분들이 부모님 세대들이 혜은이님 이뻤다 이러면... 음......~이러다가 이뻐서 깜딱 놀란다고 ㅎ 유튜브의 특혜를 제대로 보시는 듯합니다. 아주 기

moviestory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