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스타와 다양한 모습.../본업은 배우.. 한 때는 가수!

박중훈, 비와당신!

by goodpoint 2020. 10. 24.
728x90
반응형

 

 

 

 

본업은 배우

한때는 가수

시리즈 이번은

박중훈님편입니다.

 

댓글 내용들을 읽다가 생각한 게

노래 퀄리티.. 보다.

그 감성과 전달력에 다들

깊은 울림을..

 

이전에 장윤정님편에

저도 그런 생각하면서 썼던

잠시지만, 배우 생활이

가수의 가사 전달 및 감흥 전달력에

대중들에게.. 더 호소력을 주었다고..

 

그런 의미로

임창정님도

배우 생활을 하셨으니..

그런 감성들이

노래 전달력에 

배가가 되나 봅니다.

 

 

지금은 왕성한

활동을 안 하시지만

과거 워낙 다양하게 활동을 하셨으니..

큰 여한이 없을지도.. 아닌가? ㅎㅎ

 

하여간

앞으로도 종종 텔레비전에서

뵙기 바랍니다

은근 팬심 ㅎ

 

개인적으로

남녀노소 누구든

개그감각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가진지라

박중훈님도 은근히 재밌잖아요 ㅎㅎ

 

(아무래도 좋아하는 가수님들은

조금 더 애정을 가지고

글을 길게 쓰게 됩니다.ㅋ)

 

 

그럼 영상 이어집니다.

3곡 같은 곡만 올리가 그래서

마지막곡은 상콤이 시절의 

영상이 있기에 가져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CcbQEDDP9U

박중훈+뉴위즈덤하모니 - 비와 당신 [열린 음악회 , Open Concert].20190303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 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간주중>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 내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https://www.youtube.com/watch?v=ZRTlJO2j9dE

[K-rock] 박중훈 - 비와 당신Biwa dangshin/Rain and You (라디오 스타 中)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 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간주중>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 내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그리고 추가..

보너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d0F2ofi40o

 

[1989] 박중훈 - 내사랑 동키호테

 

 

 

 

이젠 그만 눈을 떠요 새봄이 창가에 왔는걸

철뚝길 넘어 피어난 들꽃을 보아요

 

당신이 찾으려 했던 장미빛 시간은 언제나

조그만 우리들 앞에 영원히 있어요

 

당신의 화려한 꿈은 멀리 손짓한다해도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 어디에 있을까

 

그대 그런 모습으로 내앞서 있어줘요

내가 아는 당신의 얼굴로

 

 

 

 

 

 

(영상1)

 

* Ralo brings me here

 

* 썸네일 보고 들어왔다 ㅅㅂ 케비엣수는 썸네일이 다 왜이러냐

 

* 키야 아주 예술적으로 노래를 부르시네 ~~

 

* 으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박중훈형님 배우라는 직업 정말 고맙습니다~ 내 최애영화 라디오스타~~

 

* 80년대2000년대를 압축한 감성적인 노래네요

 

* 정말 잘 부르시네요

 

* 명곡

 

* 방송을 안키니깐 진짜 눈물나네 무자식아....

 

* 발음을 저렇게 하시는 이유가 따로 있나요?

  > 낭만

  > 원래 가오가 섞인 노래

 

 

 

(영상2)

 

* 박중훈 버전이 좋은이유 : 선글라스 착용

  > 캬~

  > ㅋㅋㅋ

  > 낭만

 

* 명화 .명곡. 명연기 . 몇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 라디오스타.,.

 

* 어느 가수가 부른 비와당신보다 박중훈원곡이 최고인듯.....

 

* 아재 감성일지도 모르는데 저는 이 버전이 제일 좋네요. 가창력,기교 다 떠나서 느낌?맛? 이 투박하고 거친 느낌이

  정말 좋아요.

 

* 선글라스 뒤엔 슬픈 눈이 있겠죠... 2400 bring me here!!!!

 

* 프로가수들이 부른 세련된 버젼보다는 배우 박중훈이 부른 투박한 버젼이 제일 좋아요 그 이유가 뭘까요?

  > 가수들은 노래를 하지만 박종훈은 이야기를 하니까요

 

* 가창력이 막 미친듯이 뛰어나다라고 말하긴 힘들지만 난 박중훈버전이 제일 좋음.. 제일 와닿아 슬퍼

 

* 비오는날 담배하나피면서 이노래들으면 정말~~~크으으

 

* 럼블피쉬, 조장혁 등 뛰어난 가수들이 이 노래를 커버했지만 누가 뭐래도 비와당신은 박중훈 꺼다...

 

* 수많은 비와당신중에 노래를 제일 못한 버전. 근데 가장 슬프다

 

* 노래 잘 부르면 뭐하나.. 감정 전달이 안 되면 뭐든 그냥 무미건조하고 금방 잊혀지기 마련.. 박중훈이 부른 비와

  당신은 투박하지만 감정이 전달된다.

 

* 댓글보고 흐뭇 웃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