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스타와 다양한 모습.../본업은 배우.. 한 때는 가수!

손담비! 미쳤어, 토요일밤에..

by goodpoint 2021. 5. 2.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

한 파트

 

본업은 배우

한때는 가수편으로

 

이번 손담비님은

한때는가수

지금은 연기자라..칭해야 할듯 합니다.

 

매주 인기글은 변함없이 늘 10위권내에 자리른 지키는 곡이 있습니다.

바로 바로..박중훈님..

아직도 정말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는 곡이 아닌가 싶은..

 

장가수님의

봄마다 울려퍼지는 벚꽃연금이 봄에한정된 곡이라면

박중훈님은 비올때마다

각종 미디어에 신청되니

박중훈님에게는 효도곡이 아닌가 싶은..

 

moviestory9.tistory.com/122?category=902676

 

박중훈, 비와당신!

본업은 배우 한때는 가수 시리즈 이번은 박중훈님편입니다. 댓글 내용들을 읽다가 생각한 게 노래 퀄리티.. 보다. 그 감성과 전달력에 다들 깊은 울림을.. 이전에 장윤정님편에 저도 그런 생각하

moviestory9.tistory.com

그 외에..

다른 겸업님들은

하단 링크로..

 

moviestory9.tistory.com/111?category=902676

 

TJ, Hey girl! (by 장혁,헤이걸)

최신곡 뮤직차트 2개사(멜론. 벅스) 1위부터 10위까지 일단 영상 살펴봤습니다. 저도 적으면서 처음 들어본 곡들도 많고 흥미롭군요+.+ 앞으로도 20위권까지 계속 슬슬 진행합니다 그리고 잠시 쉬

moviestory9.tistory.com

moviestory9.tistory.com/115?category=902676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 외 4곡

본업은 배우 노래도 잘함.. 시리즈 계속 이어집니다. 가수 김희애님 편입니다. 다재다능하신 김희애님은 노래까지 섭력... 도대체 못하는 게 뭔가요? ㅎ 영상들입니다. (영상1) https://www.youtube.com/w

moviestory9.tistory.com

moviestory9.tistory.com/114?category=902676

 

소지섭, So Ganzi

본업은 배우 노래도 잘함.. 시리즈 계속 이어집니다. 소지섭님입니다. 이미 이전에도 음악을 취미로 해 오신... 영상은 3개 올리고 있고 그중에 한 개 정도만 집중해서 댓글 모음을 하고 있습니다

moviestory9.tistory.com

moviestory9.tistory.com/116?category=902676

 

강성연, 이별에게외 2곡!

본업은 배우 노래도 잘함.. 시리즈 계속 이어집니다. 강성연님은 좀 더 가수의 길에 가까이서 활동하신.. 댓글에 또 자세한 내용들이 이어집니다. (일단 영상 쭉.. 다 올리고 가사 찾아서 영상들

moviestory9.tistory.com

moviestory9.tistory.com/123?category=902676


www.youtube.com/watch?v=7DQIIKhLdh8

손담비 미쳤어

 

 

 

 

(가사)

 

yes yes no no which way to go
2008 e to the r i c let`s go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처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그 짧은 추억만을 남겨둔채로 날
후회했어 니가 가버린뒤 난더 불행해져 네게 버려진뒤
너를 잃고 싶진않아 줄것이 더 많아 나를 떠나지마라
죽도록 사랑했어 너 하나만을 다시는 볼수없단
미친생각에 눈물만 흐르네 술에 취한밤에
오늘은 잠을 이룰수없어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처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나 버버버버버려 그짧은 추억만을
남겨둔채로날
사랑이 벌써 식어버린건지 이제와 왜 난 후회하는건지
떠나간자리 혼자남은 난 이렇게 내 가슴은 무너지고
죽도록 사랑했어 너 하나만을 다시는 볼수없단
미친생각에 눈물만 흐르네 술에 취한밤에
오늘은 잠을 이룰수없어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처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그 짧은 추억만을 남겨둔채로 날
너의 memories 이젠 delete it
매일밤 부르는건 your name 들리니?
몹시 아팠나봐 이젠 시작이란 말조차 난겁나
open up a chapter man i`m afaid of that
전화기를들어 확인해 니 messages
떠나줬으면 좋겠어
catch me if you can but i`m out of here.
내가 미쳤어 정말 미쳤어 너무 미워서 떠나버렸어
너무 쉽게 끝난 사랑 다시 돌아오지 않는단걸 알면서도
미쳤어 내가 미쳤어 그땐 미처 널 잡지 못했어
나를 떠떠떠떠떠 떠나 버버버버버 버려
그 짧은 추억만을 남겨둔채로 날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vKjWldsPZsI

Son Dam Bi(손담비) - Crazy(미쳤어) 20081019 Inkigayo

 

- 2020 나혼자 산다 보고 오신분 ??!!

 

-이때 교실의자는 다 미쳤어 추느라 난장판ㅋㅋㅋㅋㅋ

 

- 2019 전국노래자랑 종로 지병수 할아버지 미쳤어 보고 오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

 

- 나혼자산다 보고 손담비가 어떻게 섹시춤을 췄었지🤔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

 

- 진짜 옛날에는 이게 엄청 야한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명함도 못 내밀정도

 

- 손담비진짜 존나잘나갔는데

 

- 사실 이 땐 손담비가 플레디스 주춧돌 쌓아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손담비가 미쳤어랑

  토요일밤에 연타석 홈런 날려주고 여세를 몰아서 자매그룹 느낌으로 애프터스쿨이 또 빵빵 터뜨려주고

 

- 이거 용형이 20분만에 만든 곡이라지..... 명곡은 단시간에 만드는 경우가 많다는데 이곡이 그거

 

- 이때 손담비 진짜섹시하고 건강미 넘쳤었네

 

- 이 노래 첨엔 아이비한테 갔다가 온 거라는데 손담비에게 최적화된 곡인것 같음....다 제 주인이 있음

 

- 향미야 까멜리아에서 이러면 3000 금방 번다

 

- 2021 나혼자산다에서 담비언니가 10년만에 추는거 보고 다시 왔습니다.

 

 

 


www.youtube.com/watch?v=29aj6YZhP0w

Son Dam-bi - Saturday Night, 손담비 - 토요일 밤에, Music Core 20090404

 

 

 

(가사)

 

Yeh
Two double oh nine
Let's find out what happen to 담비 on saturday night let's go!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바로 그 날에
토요일 밤에 떠나간 그대
이 슬픈 노래가 날 울려 (울려)
널 생각하면서 난 불러 (불러)
웃다가 울다가 또 지쳐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이 밤
(떠나가는 그대를 기억해 난)
이 무너지는 내 맘을 너는 혹시 알까
(멀어지는 그대를 지우고파)
난 애를 쓰고 애를 써도 그게 잘 안돼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바로 그 날에
토요일 밤에 떠나간 그대
(사랑한단 말은 필요 없잖아)
너의 곁에 내가 살아 숨쉬는데
(매정하게 나를 떠나간 너를)
그리움에 지쳐 다시 목이 메어와
(떠나가는 그대를 기억해 난)
이 무너지는 내 맘을 너는 혹시 알까
(멀어지는 그대를 지우고파)
난 애를 쓰고 애를 써도 그게 잘 안돼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바로 그 날에
토요일 밤에 떠나간 그대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토요일 밤에)
바로 그 날에 (흘려버린 눈물)
토요일 밤에 (토요일 밤에)
떠나간 그대 (떠나간 그대)

 

 

 

 

 

 

 

www.youtube.com/watch?v=Gwvopq0u_BQ

 

 

 

- 음색도 허스키해서 너무 좋고 표정도 너무 좋고 안무도 간단한데 포인트도 너무 잘살려서 매력철철넘치게 소화하고...    잊고있었다 언니 천상 스타가수였는데.

 

- 진짜 이런 몸이 댄스가수 해야하는 몸... 길쭉길쭉해서 안무가 더 멋스러움

 

- 이야 저걸 소화하네 ㅋㅋㅋㅋㅋ

 

- 레트로 시초이자 용감한형제가 작곡 후덜덜한데 손담비 외모 쩔음ㅎ

 

- 용형 수고했어 그때나 지금이나 곡 참 잘써

 

- 바디 얼굴 라인이 외국인 같다ㅋㅋ

 

- 노래도 노랜데 후렴구 안무 진짜 잘만든듯... 포인트 찝어서 따라하기좋게

 

- 끼 대박이다.. 같은 노래 다른 사람 줬으면 이 정도로 히트 못 쳤을 듯

 

- 저머리 어울리는거 안촌스러운거.. 저 파워숄더도 안촌스런거... 얼굴이 다한거.. 너무 예뻐요 😍 💕

  진쨔 미쵸어 "손담비"  

 

 

 


www.youtube.com/watch?v=qeSg8YQUzHc

여왕 손담비(Son Dam-Bi)의 귀환★ '미쳤어+토요일밤에'♪ 무대 ▶▷ 아는 형님(Knowing bros) 234회

 

 

- 와 방금 생각난건데 손담비 오윤아랑 닮은듯

 

- 김영철이 8시50분이라하니까 편집자 9시ㅠ 하는게 나만 귀엽냐ㅋㅋㅋㅋ

 

- 대한민국 여성 보컬 사상 가장 완벽한 몸매... 눈이 부실만큼 예쁜 얼굴의 소유자... 손담비...

 

- 토요일밤에 ㅈㄴ 오랜만에듣네 저때 노래 ㅈㄴ 좋았었는데 추억이네 ㄹㅇ mp3 키고다닐때 소녀시대부터해서 ..

 

- 손담비 저때 전국에서 저노래 들렸지

 

- 예능같은거 잘 안봐도 좋아하는 연예인 나오는편은 꼭 보는데 이 편을 놓쳤넹..ㅠ그래도 이렇게 볼수 있으니 다행☺

  그나저나 치마+추리닝+춤 조합 재밌닼ㅋㅋ

 

- 와 손담비가 손담비 춤 추는건데 엄청 다르네.. 젊을 때 손담비 대박이긴 했다..

 

- 손담비 역시 손담비다

 

- 저 누나 아니 저 이모 가수 활동 할때 무대 맨 앞에서 봤는데 진짜 처음으로 예쁘다라는게 뭔지 느낌

 

- 저 노래 처음 나왔을때 교실에서 의자붙잡고 다 저거 췄는뎈ㅋㅋㅋㅋㅋ

 

 


 

www.youtube.com/watch?v=uo65nr9TeaU

[후끈♨] 손담비(Son Dam-bi)를 뛰어넘는 김담베(희철 Hee-chul)의 美친 댄스♬ 아는 형님(Knowing bros) 140회

 

- 강호동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대단한 친구야

   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타팬 여러분들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이 파는 그룹에 비주얼 담당 서브 보컬이 검스 신고 짧은 치마 입고 여장하고

  저질댄스 춘다고... 이래서 슈주 팬들 멘탈이 강철이라구..ㅎ

 

- 남자가 가발 하나 썼다고 저렇게 예쁠 일이야?ㄷㄷㄷ

 

- 어지간한 여자보다 더 이쁘네 ㅋㅋㅋ크근데 손담비 표정 리얼한거보소 ㅋㅋㅋㅋㅋ

 

- 아 썸네일 졸라 강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보고 어떻게 안들어오냐고 ㅠㅠㅠ

 

 

www.youtube.com/watch?v=xFpTbcyEIXs

 

- 미래의 전국노래자랑 버전아님??? 지금 우리가 나이먹고 나와서 부르면 저 모습인거 같은뎈ㅋㅋㅋㅋ

 

- 미쳤어를 타령으로 재해석한 지병수 할아버지는 정말 천재다...방시혁아 영입해라.방탄노년단 만들자.

 

- 저 밴드분들은 안되는게 뭐야 ㅋㅋㅋㅋ

 

- 종로 멋쟁이가 아니라 대한민국 멋쟁이십니다. 박자를 가지고 노는 클라스

 

- 젊은이들의 문화를 경시하거나 무시하지않고 같이 즐길줄 아시는분이라 존경스럽기까지 하네

 

- 할아부지도 할아부진데 ㅋㅋ 전국노래자랑 세션분들은 연주 못하는 장르가 뭘까 ㅋㅋㅋ 트로트부터 요즘 가요도

  연주가능하고 ㅋㅋ 저번엔 빌리진 연주하는거보고 진짜 장인들만 모아놓은 세션같았음 ㅋㅋ

 


www.youtube.com/watch?v=WldAbMiAYxo

[여자 신인상 수상] 닥터 프리즈너 권나라, 동백꽃의 향미 손담비 수상! [2019 KBS 연기대상] 201912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