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음원.노래.../음원차트 50위까지(지상파.케이블)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Hangout with Yoo, refund sisters).NO.08

by goodpoint 2020. 10. 22.
728x90
반응형

 

이번은

또 따끈한 곡입니다

 

먼저 순위 

 

워낙 사전에 예고도 있고 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은 곡..

 

사전 영상이 많기에

같이 올립니다

 

이번은 인트로가

크게 필요 없으니 좋군요 ㅎ

 

글을 많이 올렸으니

오후에나 글은 또 올리겠습니다.

 

이어서 랭킹 신곡들로

또 글 이어가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Lxd2eU9L8o

(Eng sub) [환불원정대] 환불원정대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Hangout with Yoo - refund sisters)

 

 

 

https://www.youtube.com/watch?v=iBWr6wLYY9U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M/V Teaser (Hangout with Yoo - Refund Sisters)

https://www.youtube.com/watch?v=J5vCkA3hLok

[아직 영상은 없어서..가사만 올립니다./ 차후 무대 영상 올라오면 첨부해두겠습니다]

 

 

 

 

Trouble 이래 다 그래
세 보인대 어쩔래
난 멋 부리네 더 꾸미네
yeah I'm a lady 못 말리네 oh
불편한 말들이 또 선을 넘어

난 또 보란 듯 해내서 보여줘 버려
나도 사랑을 원해
나도 평화가 편해
하지만 모두가 you know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but 내 멋대로 해
blah blah blah so what
I don't care yeah yeah
내 맘대로 해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괜찮아 걱정 마 So good 난 즐거워
몇 살을 먹는대도 절대로 난 안 꿀리는 걸
따라 하고 싶지 않아
wanna be original
남의 눈치 보지 않아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Uhh Tell me who's hotter, Nada
You dealing with a
four headed monsta
어디 와서 싸구려를 팔아
참지 않아 you don't want no problems
맘대로 맘대로 hey
누가 뭐래도 나대로 hey
내가 문제라면 답 없지
You can look and stare
but don't touch me
불편한 말들이 또 선을 넘어
난 또 보란 듯 해내서 보여줘 버려
나도 사랑을 원해
나도 평화가 편해
하지만 모두가 you know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but 내 멋대로 해
blah blah blah so what
I don't care yeah yeah
내 맘대로 해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괜찮아 걱정 마 So good 난 즐거워
몇 살을 먹는대도 절대로 난 안 꿀리는 걸
따라 하고 싶지 않아
wanna be original
남의 눈치 보지 않아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때론 눈물이 쏟아지기도 해
결국 날 만든 게 눈물이기도 해 익숙해
남들 신경 쓰지 마 절대로
Never never 누가 뭐래도 멈추지 마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but 내 멋대로 해
blah blah blah so what
I don't care yeah yeah
내 맘대로 해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괜찮아 걱정 마 So good 난 즐거워
몇 살을 먹는대도 절대로 난 안 꿀리는 걸
따라 하고 싶지 않아
wanna be original
남의 눈치 보지 않아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자꾸 건드리네 don't touch me

 

 

 

 

 

 

https://www.youtube.com/watch?v=OTHXbK7cZKo

그럼 댓글들입니다

 

 

 

 

* 이번 음중 엠씨 난이도 역대급인 듯 싹쓰리가 한 번 뒤집어놓고 간 지 얼마나 됐다고 또 환불원정대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근데 진짜 정화 효리 언니 대단하다 자기관리 쩔어...

 

* 이효리가 예쁘긴하다....

 

* 엠씨들도 웃기겠다ㅋㅋ 싹쓰리 끝나자마자 환불원정대라니ㅋㅋㅋㅋ

 

* 무대보니 괜히 엄정화가 아니더라. 비쥬얼 절대 안밀려

 

* 와 횰리더 금발 도진다

 

* 진짜 이효리는 뭐야 청순싹쓰리 린다하다가 이건 내한공연온 수준이잖아 진짜 이쁘다...

 

* 바로앞에나온 월드아이돌 블핑 잊게만드는 클라스

 

* 빛난다빛나 뭐라지 요즘 아이돌이랑 다른느낌ㅠ 화사는 요즘 아이돌이지만 실력 파워 포스가 남달라서 독보적이라

  조화가 잘 되는듯 걍 미쳤다 말이안나왘ㅋㅋㅋ..

 

* 지미유... 의상에 돈 써줘요... 토레타 계속 마셔도 우리가 이해해 줄께요..제발... 우리 언니들이 예쁘고 카리스마가

  넘쳐서 잘 소화한거지. 지미유 당신... 이 언니들 데리고 이런 옷 입히면 안된다구...

 

* 누가 저 레전드 멤버들 데려다 놓고 90년대에나 입을 법한 의상을 입혀놨어.... ㄹㅇ 의상 좀 바꿔줘요

 

* 진짜 옷이랑 헤어랑 얼굴 뭔일이냐 느낌은 악만데 내 마음은 할레루야

 

* 효리언니 냉동인간 설 ... 변한게없어 20년이 다됫는데 ㅋㅋㅋㅋㅋㅋ

 

* 오늘 음중을 뿌셔놓은 본업천재 환불원정대 매력은 진짜 무한하다ㅠㅠㅠㅠ

 

 

반응형

댓글